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백종원의 역전우동&덮밥 배달로 먹는 제육덮밥 리뷰

by EBetter 2021. 12. 9.
반응형

 

요새 배달음식들 여러가지로 먹어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백종원의 역전우동&덮밥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제육덮밥과 우동이 같이 들어 있는 세트를 내돈내산 해봤는데요. 배달이 딱 왔는데 꽤 괜찮더라구요 ~ 역시 백종원 프랜차이즈 식당들은 조금 맛이 강한 느낌이기는 하지만 가성비도 괜찮도 양도 좋고 전체적으로 좋더라구요. 

 

 

 

* 백종원의 역전우동&덮밥 배달로 먹는 제육덮밥 리뷰

배민에서 보니 가격대는 매콤제육덮밥은 6500원, 매콤제육덮밥 우동세트는 7,500원이었어요. 여기에 만두 추가하면 대략 + 2천원정도 추가되는데요. 요새 배달 비싸다 비싸다 느끼고 리뷰에도 많이 쓰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엄청 착하죠... 몰론 직접 가서 먹는 것에 비해서는 배달팁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다른 배달집이 너무 비싸니 싸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메뉴는 굉장히 깔끔하게 도착을 했는데요. 제육덮밥은 컵밥처럼 이렇게 깔끔하게 왔고, 우동이 같이 들어 있는 세트는 육수가 팩으로 이렇게 따뜻하게 도착을 했더라구요. 그리고 우동 면에 따로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한번 더 좋았던 점은 육수의 양도 꽤 많아서 한번에 다 끝나는게 아니라 조금 육수 먹다보면 조금 더 먹을 수 있도록 넣어주신다는 점이 뭔가 더 양이 많아보이는 느낌이었습니다!! 

 

 

제육덮밥의 맛은 약간 양념이 조금 강한 느낌이었는데요. 진한 소스의 맛이 밥과 잘 어울려서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짭잘 개운한 우동 국물에도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생각보다 엄청 양도 괜찮고 ~ 가격도 괜찮았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더 좋았던 점은 이렇게 제육 덮밥과 더 불어서 우동을 같이 좀 넣어서 밥과 국이 딱 완벽하게 구성이 되었다는 점도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제육 덮밥 만큼이나 좋았던 이유는 이렇게 작게 우동이 나왔는데요. 국물도 그렇고 정말 맛있었어요. 매장에서 먹는 그런 맛 그대로 국물이 짭잘하면서도 개운한 맛도 살아 있구요. 우동면도 이렇게 따로 넣어서 국물만 넣고 먹으면 탱글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국물도 좋았고 ~ 이 만두도 나름 밥반찬으로 상당히 맛있게 먹었는데요. 요 근래 먹은 배달 중에서는 가격이 제일 저렴(?)했던 가성비 좋았던 백종원의 역전우동&덮밥!! 요새 배달음식들 자주 먹고 있는데 여기는 날추운날에는 우동도 먹고, 밥도 먹고 할 수 있는 곳이라 배달로 간혹 주문을 해볼 것 같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