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닭봉씨 순살 두마리 치킨 내돈내먹 배달 후기

by EBetter 2022. 4. 12.
반응형

치킨이 땡기는 날에는 치느님 영접을 해야하는데요. 배민을 뒤져보다가 닭봉씨라는 곳에서 순살 두마리 치킨을 주문해봤습니다. 생각보다 꽤 구성도 알차고 좋더라구요. 배달 후기로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닭봉씨 치즈 순살 두마리 치킨

닭봉씨라는 브랜드는 요새 새롭게 나오는 치킨 프랜차이즈 같은데요. 저는 시그니처5가지맛집 5종튀김 막 이런 것들 막 모여있는 것들 다른 리뷰에서 본 적이 있었던 기억이 있었어요. 찾아보다 보니까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닭봉씨 치즈 순살 두마리 치킨닭봉씨 치즈 순살 두마리 치킨닭봉씨 치즈 순살 두마리 치킨


메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닭봉씨 시그니처 5가지 맛이라고 해서 한줄로 나오는 여러가지 맛 치킨이었는데요. 양이 꽤 많은 것 같고 해서 순살두마리 치킨으로 내돈내먹을 해봤습니다. 여러가지 맛들이 나쁘지는 않은데 ㅎㅎ 양이 너무 많은 것 같은 느낌이라서요. 


배달은 금방 도착을 했는데요!! 두마리 치킨이라서 그런지 깔끔한 박스에 한번에 담겨서 딱 도착을 했습니다. 배달이 도착했을 때의 설렘과 치킨의 향이 ㅎㅎ 참 좋더라구요!!

 

 


요새 치킨들 보면 깔끔하게 잘 나오는데, 닭봉씨도 박스에 깔끔하게 구성이 나왔는데요. 일단 결론적으로 ㅎㅎ 치킨은 성공적이라고 느껴진 부분은 양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꽤 맛이 괜찮았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양념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시그니쳐 치킨도 한번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서 궁금하기도 해서 다른 것들도 주문을 해봐야겠다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 닭봉씨 순살 두마리 치킨 구성과 맛!!

 


보시는 것과 같이 저는 닭봉씨 두마리 치킨에서 후라이드와 갈릭으로 두가지 맛을 선택하고 내돈내먹을 해봤는데요. 깔끔하게 잘 나오는 것 같고, 신기하게도 순살 두마리 치킨 이외에도 튀김이나 오꼬노미야끼, 떡볶이, 요구르트등등 여러가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굉장히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일단 갈릭소스는 마늘향도 그렇고 진한 양념의 소스였는데요. 마늘맛 소스 중에서도 마늘향이나 너무 맵거나 이런 경우들이 있는데 그런 소스는 아니고, 약간 달달한 마늘 양념소스와 같은 느낌이었고,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순살의 부드러운 느낌과 마늘소스의 달달함과 특유의 향까지 맥주안주로 딱이더라구요 ㅋ 간장치킨을 고를까 마늘치킨을 고를까 고민을 좀 했었는데 마늘소스를 고르기를 잘 했다는 느낌이랄까요. 맛있었어요.

 

 

 


양념치킨과 후라이드로 고민을 했는데요. 결과적으로 후라이드 순살을 골랐던 것을 굉장히 좋더라구요. 요새 왠지 기본인 후라이드가 좋다고 느껴질 때가 많은데 그래서 골라봤던 후라이드인데 깔끔하게 좋더라구요. 순살로 먹는 것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맛있게 잘 먹은 후라이드 순살이었어요. 순살 자체가 맛있어서 그런지 다른 양념도 맛있겠다 느낀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치킨도 좋았지만, 이렇게 튀김과 소시지, 감자튀김, 떡볶이, 오꼬노미야끼까지 다양한 것들이 한입씩 먹을 수 있도록 구성으로 들어있었는데요. 이래서 더 술안주 같은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마치 호프집에 가면 여러가지 안주들이 한꺼번에 나오는 그런 구성느낌이라고 해야될까요 ㅎㅎ 그런 부분이 상당히 구성도 알차고 맛있게 다가 오더라구요.

 

 


마지막은 센스있는 후식 느낌의 과자와 젤리뽀 그리고 요구르트까지 말이죠 ㅎㅎ 이번에 닭봉씨치즈순살두마리 치킨에서 처음 주문을 해봤는데요. 닭봉씨만의 장점이 있는 것 같고, 맛도 괜찮고 깔끔해서 한번씩 생각날만한 치킨인 것 같습니다. 몰론 치킨에만 집중한 느낌은 아니지만 또 여러가지 추가되면서도 치킨도 맛있으면 더 좋은 것 이니까요. 그런 부분에서는 여러가지 양념에 추가 구성까지 포함되서 맥주안주로는 상당히 좋겠다는 생각을 했던 닭봉씨치즈순살두마리 치킨!!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