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인천 수제버거 레바논버거 딥더블치즈버거 세트 리뷰

by EBetter 2021. 12. 6.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요새 이런저런 매장들을 섭렵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는 수제버거를 배달하는 레바논 버거라는 곳에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동인천에 위치한 곳인 것 같은데 리뷰들도 꽤 많고 괜찮다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나름 먹어보니까 확실히 나쁘지는 않은데 역시나 가격이 ㅎㅎ 꽤나 비싼 느낌이기는 하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으니까요. 한번 리뷰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 동인천 수제버거 레바논버거 

동인천역 근처에 위치한 레바논 버거인데요. 예전에 들렸던 이집트 돈까스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꽤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리뷰 같은것들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배달도 배민으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배민에서 보니까 메뉴들이 가격들이 좀 있는 편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순 쇠고기 100%, 순새우 100%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버거라서 그런지 가격은 좀 있어보였습니다. 

 

 

버거 종류들이 꽤 있는데 이 중에서 딥더블치즈버거 세트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딥더블 치즈버거는 토시살!! 이 들어간 버거이더라구요. 로스트베이컨에 치즈2 + 모짜렐라로 치즈도 굉장히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느낌이었는데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에요. 세트 가격이 14,500원에 배달팁이 3천원이나 들어가니까요 ㅠㅠ 가격이 착하지 않아서 고민은 했지만 주문을 해봤습니다. 

 

 

배달은 금방 도착을 했구요!! 가격은 꽤나 ㅎㅎ 나가기는 하네요 ^^;; 

 

 

 

* 동인천 수제버거 레바논버거 딥더블치즈버거 세트 리뷰

 

 

일단 딱 받아보고 느낀 점은 꽤 그래도 가격만큼 크기가 꽤 되는 구나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이 업그레이드를 해서 그런지 상당히 맛있게 보였구요. 안에 들어간 소스 냄새들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확실히 일반 프랜차이즈 햄버거와는 다르게 수제버거 느낌이 가득하고 향도 확 올라오는 것이 맛이 꽤 좋아보이는 느낌이더라구요. 

 

 

전체적인 비쥬얼은 확실히 일반 프랜차이즈 버거에 비해서는 확실히 좀 크고 아름다운 느낌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버거킹을 좋아해서 버거킹 와퍼정도의 넓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넉넉하고 묵직한 느낌을 자랑한다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한번 보시면... !! 이렇게 !! 치즈가!! 토시살이 !! 어마어마 합니다!! 

 

 

이 사진에 모든 것이 함축되어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동인천 수제 버거 레바논 버거는 정말.... 엄청 나더라구요. 안에 고기 패티인 토시살은 정말 맛이 괜찮았구요. 패티가 정말 맛이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좀 있었지만 왠만한 소고기 먹는 느낌보다도 꽤 향도 그렇고 맛있기는 하더라구요.

 

그리고 치즈들이 가득이라 느끼함은 좀 있지만 이런 종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만한 느낌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느끼함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저는 아주 좋았는데요. 패티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예전에 버거킹 풀스택 버거느낌도 살짝 나는 것 같고, 그것보다 패티의 느낌도 더 좋아서 확실히 가격만큼 괜찮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패티가 알찬 수제버거였던 레바논버거의 딥더블치즈버거. 감자튀김에...!! 칼로리 걱정없이 맛있게 먹기에는 정말 괜찮았는데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지만 수제버거 좋아하고, 치즈의 느끼함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스러운 느낌일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패티가 가장 튼실하고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 향도 좋아서 인상적이었던 버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