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선물 받은 BHC 키프티콘 배달 뿌링클 리뷰

by EBetter 2022. 2. 20.
반응형

요새 카카오 선물하기가 참 잘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선물을 주고 받고 하고 있는데요. 생일이나 명절이나 좋은일들이 있는 경우도 그렇고 이런저런것들 자주 주고 받고는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유용하게 기프티콘으로 부담없이 선물도 하고, 받기도 하는 것이 바로 치킨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치킨은 대부분 많이 좋아하시고, 호불호가 적다는 점과 가족들이랑 같이 먹기에도 참 좋은 부분도 있다보니까 사용도 편리하고, 배달로 딱 주문이 가능하니까요. 그런 부분때문에 좋다고 생각을 하는데, 이번에 친구에게 BHC 뿌링클 카카오 선물하기로 기프티콘을 받아서 리뷰를 한번 담아봤습니다. 


* 선물 받은 BHC 키프티콘 배달 뿌링클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BHC 배달 기프티콘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전화를 하시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편합니다. 앱으로 하고 뭐 이런 것들 보다 자주 시키는 매장 또는 가까운 BHC에 전화를 하면 바코드번호 같은 것들을 불러달라고 하는데요. 그렇게 하면 바로 주문이 가능하거든요. 몰론 포장의 경우에는 상관없지만 배달의 경우에는 배달팁은 별로도 발생하는 곳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로 주문을 하시게 되면 할인코드 / 바코드 같은것들 입력하는 것을 통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회원도 가능하고 크게 어렵지는 않아요. 저는 그냥 전화로 주로 ㅎㅎ 해결해버리는 편인 것 같습니다. 

 

 

뿌링클은 일단 치킨에 뿌링클이라는 가루 같은것들이 올라가는 치킨인데요. 뿌링뿌링 세상에 없던 마법의 맛이라고 해서 한때 배우 전지현님이 TV에 나와서 이야기하셨던 것들을 본적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2022년 2월 기준으로 뿌링클은 18,000원 정도하는 것 같구요. 뿌링클이 정말 유명하기는 하죠 ㅎㅎ 한때 치킨 선호도 1위까지 올라갈 정도로 BHC를 상징하는 치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개인적으로는 주로 뿌링클 보다는 양념치킨과 후라이드 반반을 선호하는 편이라 뿌링클은 정말 오랜만이었는데요. BHC 치킨 기프티콘 선물도 받았고 해서 뿌링클로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BHC의 다른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예전에 다른 리뷰도 한번 ㅎㅎ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봉공원 BHC 메뉴와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치킨리뷰

개인적으로 BHC 치킨도 참 맛있는 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골드킹은 약간 애매하긴 했지만 이번에는 양념치킨과 후라이치킨 반반으로 해서 주문을 해서 가져와봤는데요. 포장으로 주문하고 하

ebat.tistory.com

* BHC 배달 뿌링클 맛과 후기

 

일단 뿌링클은 정말... 황금색으로 딱 그 특유의 향내와 함께 올라오는 것이 굉장히 맛있다는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확실히 짭잘하고 그 특유의 맛이 정말 중독성도 있는 치킨인데요. 시즈닝 가루와 치킨이 조합이 정말 잘맞는다는 느낌을 주더라구요. 확실히 좋아하시는 분들이 뿌링클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긴 한 것 같습니다. 

 

 

이 특유의 시즈닝가루에서 저는 사실 조금 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서 자주 먹는 편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먹다보면 확실히 뿌링클은 일반 후라이드나 양념에 비해서는 조금 물리는 느낌도 있기도 해서요 ㅎㅎ 몰론 엄청 심한 것은 아니지만 개인차에 따라서 그런 느낌이 살짝 들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뿌링클을 잘 안먹었던 이유는 부평의 어느 BHC에서 한번 제대로 망해봐서 ^^;; 그 이후로는 그냥 후라이드 양념으로 가게되더라구요. 아마 프랜차이즈는 사실 매장마다 참 안좋기도 하고, 좋기도 한 경우들이 있어서 그런 경험이 있으니 조금 무섭더라구요. 

 

그래도 이번에 주문을 했던 BHC수봉점은 늘 시켜먹는 곳인데 깔끔하고 잘 나와서 다행이었어요. 뿌링클로 참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맛도 괜찮고, 치킨 속살들도 잘 맛있게 익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뿌링클에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소스인데요. 바로 이소스가 진짜 조합이 너무너무 좋아요. 뿌링뿌링소스를 찍어먹으면 짠맛이 조금 덜해지면서 달달하게 아주 입안에서 사르르녹는 뿌링클느낌이 나는데요. 살짝 요거트와 치즈맛 같은 느낌의 뿌링뿌링소스에 뿌링클이 더해지면 정말 맛있게 먹기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친구의 선물로 받아본 BHC 기프티콘 치킨 배달 뿌링클을 맛있게 먹었는데요. 덕분에 야식 겸으로 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몰론 선물은 오가는 거니까 저도 다음에 뿌링클이나 다른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좋은 것들을 좀 찾아서 선물을 해주기도 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