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GS편의점 감자탕맛 볶음밥 도시락 리뷰

by EBetter 2022. 2. 19.
반응형

GS편의점에 들려서 사왔던 한끼 이번에는 뭔가 그냥 일반 도시락 보다는 새로운 느낌의 메뉴가 있길래 골라와봤습니다. 사실 간단하게 때우기 위해서는 편의점 도시락이 최고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뭔가 맛있겠다 싶었던 감자탕맛 볶음밥이라는 메뉴였습니다!!


* GS편의점 감자탕맛 볶음밥 도시락 리뷰

 

딱 누구나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감자탕 볶음밥의 그 느낌을 살린 메뉴인 것 같았는데요. GS편의점에서 있는 도시락 메뉴들의 하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즉석섭취식품으로 전자렌지에 간단하게 돌려서 한끼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이죠. 

 

 

일단 감자탕맛 볶음밥의 가격은 3900원이었구요. 보시는대로 우리햅쌀로 지어 밥맛 좋은 도시락이라는 내용이 담긴 것들을 보니까 국산 쌀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내용물은 밥과 곡류가공품으로 해서 총 326g정도였구요. 

 

 

감자탕맛 볶음밥의 총 칼로리는 326g 에 552kcal 정도였습니다. 칼로리는 한끼치고는 높지는 않은데 나트륨은 꽤나 높은 것이 짭잘하겠구나 ㅎㅎ 그런 생각은 좀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먹어보니까 엄청 짠느낌은 아닌데 나트륨이 높으니까 이런 부분들은 나트륨에 민감하신 분들은 고려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감자탕볶음밥에 위에 치즈가 올려진 !! 그런 맛이 없을 수 없는 그런 느낌의 볶음밥이었는데요!! 전자렌지에 2분 30초에서 3분 정도를 돌리시면 됩니다. 조금 더 돌리셔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서 저는 약간 더 돌려서 먹기로 해습니다. 

 

 

 

GS편의점의 감자탕맛 볶음밥은 개인적으로 나쁘지는 않았는데 그렇게 엄청 또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니긴 했습니다. 조금 특색있던 부분은 깻잎인지 약간의 그 향내? 그 부분이 저는 감자탕을 자주 먹고 좋아해서 많이 먹어봤는데 그 맛이 살짝 느껴지더라구요. 원래의 감자탕 볶음밥에 비하면 약간은 부족하지만 한끼대용으로는 정말 훌륭하다 싶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감자탕은 역시 ㅎㅎ 가서 먹는게 최고다. 그렇지만 편의점 도시락들 다 고기, 햄이런 것들만 있다보니 다 거기서 거기라 한번쯤 색다르게 밥 한끼 간단하게 저렴하게 먹고 싶을떄는 나쁘지 않았던 감자탕맛 볶음밥이었습니다!! 

 

 

한끼식사 나쁘지 않았던 GS편의점 정성가득 비빔밥 리뷰

주변에 코로나 19 관련 이슈들이 생기는 바람에 요새 한끼 식사를 식당이 아니라 거의 배달, 포장등을 통해서 먹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그냥 몇가지를 좀 사와봤어요. 그 중에서 이번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