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한끼식사 나쁘지 않았던 GS편의점 정성가득 비빔밥 리뷰

by EBetter 2021. 12. 15.
반응형

주변에 코로나 19 관련 이슈들이 생기는 바람에 요새 한끼 식사를 식당이 아니라 거의 배달, 포장등을 통해서 먹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편의점에서 그냥 몇가지를 좀 사와봤어요. 그 중에서 이번에는 비빔밥인데요. 개인적으로 배달음식들 너무 비싸서.... 편의점이 차라리 나은 것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로 나쁘지 않았던 비빔밥이었는데요. 한번 리뷰도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한끼식사 나쁘지 않았던 GS편의점 정성가득 비빔밥 리뷰

 

개인적으로 비빔밥을 참 좋아해요 ~ 그렇지만 이렇게 편의점에서 나오는 비빔밥을 먹어보기는 처음이었는데요. GS25 편의점에서 나오는 제품이고 가격은 4,200원이었어요. 여기에 LG U+할인을 받아서 사왔습니다.  보니까 우리 햅쌀로 지어 밥맛 좋은 도시락이라고 써있는것도 인상적이었어요. 

 

 

우선 1분 30초~ 2분 정도를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을 수 있는 비빔밥이었구요. 안에 내용물중에 고추장소스와 참기름을 꺼낸 후 뚜껑을 덮도 돌려도 된다고 써있더라구요. 

 

영양성분은 404g 에 546kcal 인데요. 비빔밥 칼로리는 생각보다는? 엄청 높은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밥도 적당하고 야채들 위주라서 칼로리 자체는 다른 도시락들에 비해서는 엄청 높은 것은 아니더라구요 

 

 

 

수저는 아래쪽에 붙어 있고, 비빔밥을 비빌정도로 약간 튼튼한 수저에요 ㅋ 요새 배달 주문들을 자주 하면서 느끼는 것인데 비빔밥이나 덮밥 주문 했을 때, 수저가 약한 것들 오면 비빔을 하기가 정말 어렵더라구요. 편의점 도시락 치고는 단단한 느낌의 수저였어요. 

 

그리고 비빔밥의 재료들~ 야채와 나물들 그리고 고기까지 굉장히 다양하다고 느껴졌는데요. 고추장과 참기름까지 센스있게 들어가 있어서 비빔밥 재료로는 정말 좋아보였어요. 

 

 

안에는 또 센스있게 계란후라이도 하나 들어가 있는 모습이 굉장히 귀여운 느낌이었구요. 전체적으로 전자렌지에 같이 돌릴 나물들과 고기를 넣고 전자렌지에 돌리고, 고추장과 참기를 넣고 비벼주면 끝이에요. 

 

 

열심히 비벼서 비빔밥을 먹은 소감은!! 굉장히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 나물 종류도 많고, 사실 배달로 주문해서 먹으면 가격도 꽤 비쌀텐데 나름 편의점 가격 4200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꽤 맛있어요. 

 

참기름도 그렇고 고추장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라서 나쁘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비빔밥을 참 좋아하는데 집에서 해먹는 그런 비빔밥 느낌도 있었어요. 나물들이 전제척으로 알차게 들어있는 비빔밥이라서 그런지 정말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집에서 먹으면 야채 조금 더 넣고 먹으면 100% 만족할 것 같은 느낌이기도 했습니다. 

 

 

깔끔하고 나쁘지 않았던 GS 편의점 비빔밥!! 개인적으로 도시락도 괜찮았지만 이 비빔밥은 상당히 제 스타일이라서 마음에 들었고, 가격도 크게 나쁘지는 않은 느낌이라 괜찮았습니다. 배달음식 중에서 뭔가 고르기 어려울 때, 그런날에 좀 가벼운 마음으로 편의점에 이런 것들이 있다면 한끼 대용으로는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