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이마트 마감세일 키친델리 후라이드 치킨 리뷰

by EBetter 2022. 2. 25.
반응형

저녁 늦은시간에 이마트에 들리면 늘 할인이 있습니다. 즉석식품이나 신선식품들 관련해서 마감세일을 하고는 하는데요. 잘 골라오면 정말 저렴하게 맛있는 것들을 가져올 수 있는데요. 이날은 치킨들이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 뭔가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라서 들고와서 먹어봤는데요. 마감세일이라 ㅎㅎ 가성비도 좋고 맛있게 잘 먹은 리뷰 담아봤습니다. 


* 이마트 마감세일 키친델리 후라이드 치킨 리뷰

 

이마트 식품코너 쪽에 보면 이렇게 튀김들도 다양하게 있고, 치킨과 떡갈비등등 다양한 코너가 있어요. 여기에서 파는 후라이드 치킨인데요. 보니까 키친델리라고 써있더라구요. 일명 이마트 치킨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정가는 12980원인데 마감세일로 30% 할인을 해서 9086원입니다!!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데요 ㅎㅎ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이마트 키친델리 후라이드 치킨은 이렇게 박스에 깔끔하게 담겨있는데요. 100% 국내산 냉장육이라고 하구요. 에어프라이어등으로 간단하게 데워서 드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몰론 전자렌지로 데우셔도 되기는 하는데 후라이드 치킨의 특성상 전자렌지에 약간 많이 돌리면 튀김부분이 눅눅해지고 좀 별로일 수 있어요 ㅠㅠ 

 

 

종이가 재활용도 가능하고, 생분해 투명필름이라고 해서 요새 대세인 친환경 포장인 것 같더라구요. 요새 보면 다양하게 포장도 이렇게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이마트 키친델리의 후라이드 치킨은 !! 비쥬얼이 어마어마하죠? ㅎㅎ 딱 KFC와 같은 느낌의 굉장히 튀김도 두툼하고 살도 엄청 많은 느낌의 후라이드 치킨이더라구요. 양이 엄청 많아서 사실 깜짝 놀랐어요. 가격이 세일해서 9천원인데 이정도면 ㅎㅎ 거의 왠만한 프랜차이즈 치킨은 두배가격정도일텐데 ㄷㄷ 어마어마한 가성비가 싶더라구요!! 

 

 

안에는 허니머스타드 소스 2개와 소금이 들어 있었는데요. 치킨을 접시에 옮겨보니까 두접시나 꽉 찰 정도로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전자렌지에 살짝 돌리려고 했는데 박스가 너무 커서 전자렌지에 잘 안들어가서 나눠서 살짝 돌려봤습니다. 

 

 

일단 이마트 치킨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가격이겠죠 !! 엄청난 가성비!! 그리고 개인적으로 약간 퍽퍽살을 좋아하는 편인데 약간 퍽퍽한 부분도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리와 날개부위도 역시 좋았구요!!

 

 

키친델리 이마트 치킨의 맛은 약간 달달한 튀김느낌이고 KFC치킨처럼 좀 짭잘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짠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약간 심심하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담백하고 달달한 느낌이 살아있어서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소스 살짝 찍으면 더 맛있구요!! 

 

 

가성비가 원체 좋은 치킨이라 ㅎㅎ 친구랑 먹는데 너무 많아서 남을정도로 꽤 양도 많았는데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었는데요. 이마트에 들린김에 치킨이 눈에 딱 들어와서 마감세일도 하고 있어서 골라봤는데 정말 잘 골라온 것 같습니다 ㅎㅎ 맥주까지 더 하면 아주 완벽한 야식이더라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