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죠스떡볶이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 후기

by EBetter 2022. 3. 28.
반응형

맛있닭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제품들 중에서 몇가지를 형님께 받아서 후기를 담아보고 있는데요. 죠스떡볶이와 맛있닭의 콜라보인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 볼을 먹어봤는데요. 맛은 꽤 있었지만 다이어트에는 ??! 글쎄요 라고 생각했던 다이어트 떡볶이닭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 죠스떡볶이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

다이어트 덖볶이닭은 죠스떡볶이와 맛있닭의 콜라보 식품이라고 하는데요. 현미떡과 닭가슴살 볼로 구성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라고 합니다. 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으로, 1팩에는 240g 정도인데요. 냉동이라서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을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대충 1팩에 5천원 정도 가격으로 검색이 되는데 엄청 비싸더라구요 ^^;; 저라면 먹기에는 좀 애매하지 않나 생각이 좀 들었구요. 3종 6팩에 2만8천원정도 수준이니까 꽤 비싸네요 싶기는 하더라구요. 저는 돈주고 산 것은 아니고 아는 형님께서 사두고 안드신다고 먹어보라고 하셔서 받았습니다. 검색해보니 꽤 비싸서 놀랐네요.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은 다이어트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떡볶이로 되어 있는데요. 떡볶이가 현미떡으로 되어 있는게 특징이더라구요. 몰론 백미와 밀가루도 들어가 있기는 합니다. 게다가 닭가슴살로 볼이 되어 있어서 닭가슴살과 떡볶이의 콜라보 제품인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의 영양정보는 240g 에 총 348kcal 입니다. 칼로리 자체는 높지는 않은데요. 나트륨이 꽤 높습니다. 1189mg 니까 떡볶이의 위엄 답게 짜고, 탄수화물도 꽤 들어 있고... 그렇습니다 ^^;; 그외에는 당류, 식이섬유, 알룰로오스,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비타민, 나이아신, 엽산, 비타민E, 칼슘, 철분, 아연등이 들어가 있는 것들을 사진에서 살펴보실 수 있겠네요. 

 

 

 

 

냉동으로 보관을 하다가 전자렌지에 4~5분 정도를 돌리면 되는 방식으로 아주 간편한 간편식인데요. 다이어트 하다가 좀 힘들고 어려울 때, 떡볶이가 땡길 때, 그럴 때 먹으면 딱 좋겠다 싶기는 했는데 저는 사실 떡볶이 자체를 엄청 즐겨먹는 편은 아니라서 ^^;; 그냥 공짜로 생겼길래 이렇게 먹어봤습니다. 

 

 

살짝 열어주고 그냥 용기채로 전자렌지에 4~5분 정도를 돌려주면 끝입니다!! 냉동 간편식이라서 그런지 편하다는 점은 엄청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되니까요!! 

 

 

 


* 다이어트 떡볶이닭 오리지널볼 맛 후기!! 

다이어트 떡볶이닭은 일단 매우 맛있습니다!! 소스가 정말 매콤하게 맛있기는 하더라구요 ^^;; 떡볶이 오랜만에 먹어서 그랬는지 더 맛있는 느낌이었는데요. 일단 꽤 매운 소스가 상당히 인상적이었고, 그리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예전에 죠스떡볶이의 맛이 이랬었나?! 하는 느낌으로 깔끔하게 잘 먹은 떡볶이였습니다. 현미떡인데도 특별히 다른 떡과 다른 느낌을 받았다기 보다는 그냥 깔끔하고 꽤 맛있게 다가오더라구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중간중간 치킨 볼이 마치 떡갈비 같은 느낌으로 맛있게 다가오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소스 자체가 굉장히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인 느낌이라서 그런지 치킨볼이 엄청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이어트라기 보다는 맛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매콤하면서 좋기는 하더라구요. 

 

 

밥이나 다른 튀김 같은 것들이 있었다면 찍어먹으면 무조건 맛있을 수 밖에 없는 그런 소스가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요. 꽤 진하면서도 깔끔한 떡볶이 소스에 현미떡과 닭가슴살 볼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는 느낌이었습니다. 다이어트 하다가 힘들면 칼로리는 크지 않은 편이라서 한번씩 스트레스도 풀겸 매콤하게 먹을만 하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 먹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라고 써있기는 한데 ^^;; 사실 다이어트에는 크게 도움이 안되지 않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몰론 칼로리는 적은 만큼 도움은 되기는 하겠지만 말이죠. 나트륨이 좀 많은 것은 단점으로 보이고, 그냥 일반 떡볶이 처럼 맛있습니다 ^^;; 그래서 그런지 그냥 맛있게 먹어버리고 말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