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인천 두남자의 볶음밥&냉모밀 제육덮밥 배달후기

by EBetter 2022. 3. 29.
반응형

동인천에서 배민으로 배달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가게 이름이 두남자의 볶음밥&냉모밀 동인천점에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배달 전문점인 것 같구요. 볶음밥과 냉모밀 위주로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 곳 배달 후기 담아봤습니다. 


* 동인천 두남자의 볶음밥&냉모밀 제육덮밥 배달후기

배민으로 배달 주문을 했는데요. 원래는 볶음밥을 먹으려고 하다가 보니까 냉모밀과 볶음밥 세트가 있더라구요. 냉볶세트로 해서 14,600원과 그외에 따로 주문한 것들해서 이것저것 시켜봤습니다. 보니까 제육덮밥과 같은 것들은 단품 기준으로 8900원, 냉모밀은 7000원등등 금액대는 7~1만원대인 것 같더라구요. 

 

 

냉모밀은 국물도 있고 하니까 나눠서 먹고 제육덮밥을 하나 따로 주문을 했습니다!! 냉모밀의 시원한 국물도 따로 나오는데, 시원하게 맛있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사이드로 치킨가라아게 같은 것들도 있었구요. 전체적으로 구성이나 가격대는 요새 배달 음식들과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크게 나쁜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이날의 제육덮밥!! 두남자의 볶음밥&냉모밀 동인천점에서 주문을 했는데요. 저는 꽤 괜찮게 잘 먹은 제육덮밥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육덮밥보다는 그냥 제육볶음으로 해서 먹는것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제육덮밥으로 나오는데도 상당히 양도 많고, 고기나 야채들도 엄청 잘 볶아져서 나온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매콤한 맛도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기름도 좀 있는 편이지만 야채들이 많아서 그런지 느끼함보다는 매콤달콤이런 맛들이 밥이랑 잘 어울리는 편이었구요. 그리고 매콤함이 조금 있다보니까 확실히 맛을 잡아주는 것이 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꽤 맛있는 제육덮밥이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요새 여기저기 많이 시켜보는데 그 중에서도 다시 시켜볼만한 그런 배달집이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무실이나 밥을 밖에서 먹는 것 보다는 요새 배달로 많이 주문을 해서 먹고는 하는데, 전체적으로 배달로 오더라도 이렇게 맛있고 잘 나오는 곳들을 보면 꽤 괜찮다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다만 배달팁도 오르고 ^^;; 금액도 배달이 부담이 살짝 되는 경우들도 있지만 그래도 편하기도 하고, 코로나가 많이 터지는 요즘에는 특히 조심을 하는 터라 배달로 이렇게 제육덮밥에 냉모밀까지 맛있게 맛보는 것도 엄청 좋더라구요!! 잘 먹었습니다^^ 점심 맛있게 챙겨드세요!! 

 

 

 

뭐먹지 고민은 랜덤고르기 !!

많은 분들께서 고민을 하시는 것이 바로 점심이나 저녁이나 아침까지도 뭐먹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아무래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이기는 하지만 매번 밥먹으러 갈때마다 고민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