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불맛 고기짬뽕 뚝짬 용현점 배민 배달리뷰

by EBetter 2022. 5. 28.
반응형

요새 배달리뷰를 보다가 고기짬뽕이 맛있는 뚝짬이라는 곳이 있다고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고기가 가득한 고기짬뽕을 원해 엄청 좋아하는데, 불맛까지 있다고 하니 궁금했는데요 배민 배달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불맛 고기짬뽕 뚝짬 용현점

뚝짬이라는 곳인데요. 네이버를 검색해보니까 프랜차이즈 매장들처럼 꽤 많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보다 고기짬뽕!! 이 주메뉴인 곳이더라구요. 사진 딱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일단 고기짬뽕 전문점이라는 느낌이 확 왔습니다. 

 

불맛 고기짬뽕 뚝짬불맛 고기짬뽕 뚝짬

 

직화로 불맛이 가득한 짬뽕!! 그것도 고기짬뽕인데요. 사진이 너무 현실적이라서 그런지 딱 믿음이 왔어요. 배민도 메뉴판 사진들이 그냥저냥 별로인곳들도 있는데 여기는 실사이더라구요. 뚝짬 고기짬뽕의 가격은 8천원이었어요. 

 

 

배달로 주문을 하고 오래되지 않아서 배달로 도착을 했는데요!! 고기짬뽕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볼 수 있었습니다. 원래 불맛과 고기짬뽕자체를 좋아하기도 하고, 좋아하는 조합이라서 더 기대를 했던 것 같아요. 

 


 

* 불맛 고기짬뽕 뚝짬 배민 배달리뷰

우선 뚝짬의 고기짬뽕을 보고 처음 느낀점은 향이 굉장히 불맛이 강력할 것 같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사진을 보시면 딱 느껴지시겠지만 !! 매콤하겠네 이런 생각도 들었는데요. 짬뽕국물과 짬뽕 면을 따로 주셔서 면이 불지 않고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었습니다. 

 

불맛 고기짬뽕 뚝짬

 

짬뽕국물이... ! 아주 그냥 뻘건 느낌이 아주 장난이 아니었는데요. 여기에 안에 고기 건더기들이 꽤 많더라구요. 짬뽕면을 넣으면 간단하게 완성이 되는데요. 생각보다 비쥬얼이 살벌한 느낌이라 걱정을 했는데 그정도까지 매운 것은 아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ㅎㅎ 

 

불맛 고기짬뽕 뚝짬

 

뚝짬의 고기짬뽕의 맛은 우선 불맛이 굉장히 강한 느낌이에요. 약간 특유의 불맛이 확 느껴지는 것이 꽤 특색이 있는 국물이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건더기도 많고 국물도 많고 양도 괜찮은데요. 리뷰들 보니까 맛있다는 이야기들이 충분히 나올만한 그런 고기짬뽕이었어요. 불맛과 매콤함이 살아있다보니까 상당히 괜찮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다만 불맛이 강해서 그런지 간이 약간 약한 느낌은 좀 아쉬웠는데요. 짬뽕이라고 하면 약간 특유의 개운한 느낌이나 국물에서 느껴지는 맛이 좀 있어야 하는데, 불맛이외에는 크게 다른부분은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어요. 약간 짬뽕국물 만들기 할때 보면 야채나 이런것들 넣어서 맛있는 국물을 만드는데 너무 불맛에 집중한 느낌이라고 해야될까요 ^^;; 그런 부분은 약간 아쉬움이 있었어요. 

 

그래도 일반짬뽕에 비하면 고기 넉넉하고, 불맛있고, 매콤하고 이런 특색있는 고기짬뽕이었는데요. 얼큰하게 한그릇 맛있게 잘 먹어봤습니다. 

 

불맛 고기짬뽕 뚝짬불맛 고기짬뽕 뚝짬

 

배달로 주문했던 뚝짬의 고기짬뽕!! 요새 특색있는 이런 짬뽕들이 참 많은데 오랜만에 고기짬뽕으로 맛있게 한그릇 잘 먹었습니다. 불맛이 확실히 강력했던 짬뽕이었네요!! 

 

 

 

인천 매운 고추짬뽕 맛집 동락반점 점심 후기

예전에도 포스팅을 했었지만 간혹 매운짬뽕이 생각나는 날에는 한번씩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동락반점이라는 곳인데요. 탕수육도 맛있는 곳이고, 정말 매운 매운 매 ~~ 운 고추짬뽕을 먹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