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발산역 근처에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왔는데요. 발산역맛집으로 숯불닭갈비 괜찮은 팔각도라는 곳이 있다고 해서 내돈내먹으로 다녀 온 후기 담아봤습니다.
* 발산역 숯불닭갈비 닭 특수부위 전문점 팔각도
프랜차이즈 이름이 팔각도라는 이름은 좀 특이해보였는데요. 이게 보니까 불판 모양이 그렇게 되어 있더라구요. 불판과 테이블보시면 딱 이래서 팔각도라는 이름이 붙었구나 싶은 부분이 있는 프랜차이즈였어요. 숯불닭갈비와 닭 특수부위 전문점이라고 하는데요. 고깃집 중에서도 흔하지는 않은 닭고기 구이 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곡 발산역 부근에 간혹 친구들끼리 모이고는 하는데 이번에는 팔각도에 들렸는데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닭고기 관련해서 구워먹는게 신기해보이기도 했고, 친구가 가보자고 겸사겸사 이야기를 해서 들려봤습니다.
마곡동 795-7 빌딩에 위치하고 있는데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2시간 무료로 제공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주변에 사람들이 꽤 많았어요. 요새 이쪽 주변으로 엄청 사람들도 많고 먹을거리도 참 많아보이기는 하더라구요.
메뉴는 숯불 닭갈비 그리고 닭 연골, 닭 목살, 닭 안창살등이 있었는데요. 메뉴들이 숯불 닭갈비 전문점 답게 여러가지 있는것을 보실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 중에서는 라면이 대박이긴 하더라구요.
금액대는 일반 고깃집에 비하면 약간 저렴해보이기는 하는데 실제로는 사실 닭고기가 왜케 비싸다고 생각을 좀 할 수 있는 그런 부분은 있었어요. 몰론 이건 음식점 해본 사람들만 아는 ^^;; 그런 느낌이지만 여튼 원래 닭고기는 좀 저렴한데 여기는 고기처럼 구워서 그런지 조금 가격이 있다고 느껴지기는 하더라구요. 원산지도 국산과 브라질산이 섞인것으로 보이던데 여튼 ㅋㅋ; 그런 부분은 아시고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프랜차이즈 팔각도 숯불 닭갈비 내돈내먹 후기
우선 팔각도의 특이했던 점은 역시 불판이었는데요. 테이블이 보시면 이렇게 세팅이 되는데 한상이 다 불판에서 완성이 되서 참 신기한 느낌은 있더라구요. 팔각도라고 해서 팔각으로 나오는 이 불판이 특이한 느낌이긴 했습니다.
가운데 불판을 두고 양 옆으로 소스와 김치등 여러가지 밑반찬들이 있었는데요. 김이랑 싸먹는것도 괜찮고 마늘소스와 매운소스 두가지 모두 나름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야채들도 구울 수 있구요. 숯불 닭갈비를 구워서 먹을 수 있었어요.
일단 구워지는데 시간이 너무 느려서 그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는데요. 숯불 닭갈비는 원래 훈향이 충분히 올라오고 갈비살 부분이 넉넉하게 들어와야 되는데 뼈가 너무 많고 부위가 좀 아쉬운 느낌은 있었어요. 그리고 목살도 먹어봤는데 불판을 바꾸고 해봤는데도 불이 너무 약해서 그런 부분은 확실히 아쉽다고 느끼기도 했습니다.
다만 맛은 꽤 있었는데요. 닭갈비 구워먹으면 꽤 맛있죠 ㅎㅎ 개인적으로 닭고기 구워먹는 것을 좋아해서 그랬는지 상당히 맛있게 먹기는 했습니다. 닭이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불판에서 충분히 구워서 먹는 숯불 닭갈비는 역시 맛은 괜찮죠 ㅋ 개인적으로는 구이 닭갈비로 먹는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맛은 꽤 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단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괜찮다는 점이 제일 좋은 부분인 것 같아요.
살짝살짝 껍데기 부분이 타는 부분은 제거해서 드시면 되는데요. 닭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치킨이나 삼계탕등의 요리보다도 이런 숯불 닭갈비도 엄청 좋아할만한 느낌일 것 같습니다.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는 점도 좋았고, 쫄깃하고 맛있는 숯불닭갈비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진짜 대박은 라면이었어요 사실 ㅋㅋ
숯불 닭갈비를 다 먹고 마지막에 주문을 했던 순두부찌개 꽃게라면이 정말 장난 아니더라구요. 솔직히 닭갈비보다 더 맛있었어요.
그냥 라면을 먹어보자 해서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일단 비쥬얼이 꽃게가 들어가면서 국물의 맛을 잡아주고, 해산물들이 꽤 들어간 순두부찌개에 들어간 라면이더라구요. 국물이 너무 무겁지도 않고 딱 적당하면서 해산물의 개운함을 담고 있으면서도 순두부와 양파와 호박등 여러가지가 들어가면서 국물도 맛있고 라면도 정말 괜찮더라구요. 술안주로 먹으면 100% 만족도가 높았던 마지막 라면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발산역에서 먹었던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팔각도에서 맛있게 숯불닭갈비와 라면까지 마무리를 하고 왔는데요. 오랜만에 또 친구들과 만나서 맛있는것에 가볍게 한잔도 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바이오틱스 설레임 아이스크림 후기 (10) | 2022.06.26 |
---|---|
롯데 프리미어 가나 초콜릿 아이스바 후기 (4) | 2022.06.25 |
부평시장역맛집 착한낙지에서 낙지볶음덮밥 후기 (8) | 2022.06.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