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맥도날드 BTS세트와 트리플치즈버거 리뷰

by EBetter 2021. 6. 6.
반응형

맥도날드에서 BTS (방탄소년단)와 콜라보로 제품이 나왔나 보더라구요. 여기저기 광고도 보이고, 매장에 가니까 BTS 노래만 계속 들리고... 여튼 그래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사실 맥도날드는 잘 안가는데요. 이유는 예전에 맥근혜라고 불리우는 님께서 취임하시고 돈이 아까워서 못가겠더라구요. 지금은 바뀌긴 했다고 하는데 그래도 주로 버거킹과 KFC를 다니는데 간혹 한번씩 맥도날드에 가는데 좀 바뀐것들이 많더라구요. 

 

좋은 쪽으로 바뀐것은 빅맥버거나 이런 부분들이 좀 잘 나오는것 같았는데 최근에 가보니까 행복의 나라는 없어졌고, 올데이도 사라지고, 버거는 여전히.... 여튼 뭐 돈 낭비를 좀 하고 왔는데요. 사진 찍었으니까 리뷰들 담아보려고 합니다 

 

 

 

맥도날드에서 새로 나온 메뉴는 BTS 세트, 그리고 트리플 치즈 버거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가격은 5900원 !! 

 

일단 버거가 아닌 맥너겟을 세트로 하는데 5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블로그에 써볼까하고 먹는것 아니면 저것 먹고 배부를일은 없지 않겠어요?? 그래서 신메뉴인 트리플 치즈버거를 주문했어요. 이 치즈버거는 5600원짜리 버거에요. 

 

 

메뉴등장 !! 보라보라한 BTS 세트와 트리플 치즈버거가 등장을 했어요. 

 

맥도날드는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는데, 좋게 변화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메뉴 받자마자 생각을 했어요.. 버거킹 갈껄.... 후..... 

 

 

 

BTS 밀....  솔직히 조금 욕했어요. 맥도날드는 역시는 역시구나 했습니다. 이게 세트가 5900원인데, 같은 가격이 빅맥 세트에요.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빅맥버거=맥너겟 10개 ㅋㅋ 그렇다고 합니다. 같은 세트 가격대로 보면 이렇게 되어 있는데 BTS 팬이 아니라면 안드시는것을 권하고 싶네요. 

 

이래서 행복의 나라를 없앤 것이었군요 !!! 

 

 

 

사장님이 외국사람으로 바뀌고 나서 변화하는것 같더니 여전히 맥도날드는 맥도날드였어요.... 

 

 

 

그리고 충격과 공포는 트리플 치즈버거 !!! 바로 가격이 5600원짜리 버거의 수준이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보고 바로 후회했어요... 

 

1955버거가 단품이 5700원쯤하고, 빅맥이 단품이 4600원, 베이컨토마토디럭스가 5500원쯤 하는데...... 

 

이 버거가 5600원 !! 할말하않... 

 

 

맥근혜 탄핵 후 정말 좋아졌다고 하더니 저는 버거킹 갈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