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네맛집 인천 국수평천하에서 육회비빔밥과 군만두 리뷰

by EBetter 2021. 6. 1.
반응형

간혹 맛집들을 찾다보면 동네에 생각보다 엄청 맛도 괜찮고, 맛집이나 싶은 곳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가게되고, 또 흔하게 들리는데 또 한끼 맛있게 먹고 오고 그런 곳들이 있는데요. 저에게 그런 곳이 바로 인천 신포동쪽에 국수평천하라는 곳이 있어요. 

 

 

처음에 사실 큰 기대없이 들려봤던 곳인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육회비빔밥을 판다는 점이 일단 좋았고, 돈까스 메뉴도 있고, 장면과 같은 색다른 메뉴들이 있던 곳인데요. 이번에 또 다녀와서 사진이랑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최근에 메뉴가 또 좀 변경이 있었던것 같더라구요. 사이드 돈까스가 있었던것 같은데 돈까스들이 좀 정리가 되고 그런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육회비빔밥을 먹습니다. 다른 메뉴들은 그냥 무난한 밥집느낌이라고 할 수 있어요. 

 

장면도 나름 맛이 있긴한데, 육회비빔밥이 가성비도 좋고, 전체적으로 좋아서 꼭 먹고는 합니다. 그외에는 같이 가서 시키는 정도 ㅎㅎ 그리고 군만두가 정말 맛있습니다. 기름기 가득한 두툼한 스타일의 군만두도 맛있는데요. 

 

 

일단 육회비빔밥 !! 육회를 추가금 내면 추가도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야채가 엄청 가득가득 한 스타일의 비빔밥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비빔밥 스타일이에요. 

 

저는 나물 많이 들어간 비빔밥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야채들 생으로 얇게 썰어넣은 비빔밥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ㅋ 그래서 그런지 처음에 딱 이 육회비빔밥보고 정말 괜찮다 생각이 들었는데요. 양도 넉넉하고, 전체적으로 기름기가 조금 있는 느낌으로 느끼함과 야채들의 신선함이 잘 밸런스가 있는 비빔밥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정말 엄청나게 맛있다 하는 육회비빔밥 정도는 아닌데, 양도 넉넉하고 동네에서 언제든 가서 한번씩 먹을만한? 그런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집에서 해먹는 느낌도 좀 있고 ㅋ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잘 비벼서 먹는 비빔밥, 나물이 아니어도 참 맛있구나 생각이 들었던 비빔밥이에요 ㅎㅎ 비빔밥에 들어가는 장도 그렇고 야채도 그렇고 약간 상큼한 느낌이기도 해요. 육회가 씹히는 것은 플러스 요소구요

 

 

그리고 군만두. 정말 큼직하고, 굉장히 맛있는데요. 주변에 중국집들 많은데 중국집에서 먹는 군만두와 다르게 두툼한게 정말 특징이에요. 육즙인지 기름인지 잘 못하면 쭉 나와서 당황스러울때도 있지만 ㅎㅎ 그래도 그만큼 속이 알차서 좋은 군만두라서 꼭 시키는 편이에요. 

 

이날은 다 같이 가서 먹는데 사이드 돈까스가 없어서 돈까스를 따로 주문해봤는데 그냥저냥 먹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과일소스라서 그런지 상큼새콤한 맛이 돈까스랑 색다르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주변에 이런 자신과 잘 맞는 밥집, 동네맛집이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인데요. 저도 이렇게 주변에 이런 식당이 있어서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고 있어서 한번 동네맛집으로 포스팅을 담아봤습니다. 

 

점심한끼 든든하게 드시고 화이팅하시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