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농심 신상후기 신라면 볶음면 가격과 리뷰

by EBetter 2021. 8. 1.
반응형

농심에서 새롭게 등장한 신상라면 !! 바로 신라면 볶음면이 새로 출시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가 계속 이야기를 했었는데 사실 마트갈일이 별로 없어서 눈치만 보고 있다가 이번에 마트에 들렸을때 하나 들고와 봤습니다. 그래서 한번 먹어보고 리뷰를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볶음면으로 주말에 짜파게티 대신에 ㅎㅎ 맛있게 한끼 해봤습니다. 

 


* 농심 신상후기 신라면 볶음면 가격과 리뷰

 

하나로 마트에서 사왔는데 가격은 4500원. 4개 기준이니까 1개당 1,125원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일반 마트에서 할인을 안해서 그런지 가격이 좀 있더라구요. 이마트나 홈플러스등에서 할인하면 더 저렴할 것 같구요. 

 

온라인에서는 농심공식몰에는 8개 기준 8900원 !! (무료배송) 이고, 네이버 최저가 기준으로는 720원부터 700원대가 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사온 신라면 볶음면. 제 가격 주고 사왔으니까 맛있게 한번 먹어보려고 준비를 했는데요. 한개를 좀 부족할 것 같아서 동생이 한젓가락 이야기 하길래 아예 넉넉하게 2개를 ㅎㅎ 준비했습니다. 

 

조리는 매우 간편한 것 같았는데요 ~ 일반 짜파게티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손쉽게 조리가 가능해보였습니다. 그리고 사실 라면은 원래 봉지에 써있는 레시피대로 하는게 가장 좋다고 이야기들 많이 하시는데요 !! 신라면 볶음면 봉지에 만드시는 방법이 잘 나와있습니다. 

 

 

신라면 볶음면 조리 방법

1. 끓는 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2분간 더 끓입니다. 
2. 물을 4스푼 정도만 남기고 따라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드시면 됩니다. 

 

 

끝. 정말 쉽죠? ^^ 

 

그리고 영양정보를 보시면, 131g에 600kcal 정도 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라면이다보니 칼로리는 꽤 높은 편에 속하기도 하구요. 나트륨도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당류,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칼슘등 영양성분의 정보도 사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제품명은 신라면 볶음면이고, 식품유형은 유탕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외에도 사진으로 보실 수 있듯이 원재료와 품목정보에 대한 내용도 다 기입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 많이도 들어가네요 ㅎㅎ 그리고 나트륨 관련해서도 나오는데, 나트륨 표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나트륨이 높은 편이기는 하지만 라면중에서는 그래도 중간정도 수준인것 같다 이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신라면 볶음면의 구성요소인데요. 일단 제일 중요한 면과 후레이크(건더기) 그리고 분말스프와 조미유가 있습니다. 이렇게 조합이 되어 있으니까요. 물 끓이고, 면과 후레이크 스프넣고 끓이고, 물 건져내고, 분말스프와 조미유 넣고 비비면 끝. 조리 자체는 굉장히 쉽습니다 ㅎㅎ

 

하다보니까 사천짜파게티 생각도 조금 나더라구요 

 

 

 

 

 

물 넣고 끓이는데, 특이하게도 저 매울 신자가 쓰여있는 건더기들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뭐지 비닐을 잘 못 벗겨서 떨어졌나 생각이 들었는데요. 뭔가 특색있게 신자가 쓰여있는 건더기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면을 잘 끓이면 되는데, 면을 끓이는 정도는 아마 사람마다 조금씩 선호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좀 덜 끓인 딱딱한 느낌의 면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고, 적당한 면 또는 완전 풀어진 면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어서 ㅎㅎ 보시다가 적당한 때에 면이 익었다 싶으면 불을 끄고 물을 덜어내시면 됩니다. 

 

물 덜어내실때 냄비가 매우 뜨거우니까 조심하시구요. 그외에는 크게 어려운 점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에 물기를 좀 냄겨놓으셔도 좋구요. 물이 너무 부족하면 잘 안비벼질 수도 있어서 물을 조금 넣어주시는 것도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물 덜어내는 것도 적당하게 보시면서 조리를 하시면 됩니다 

 

 

 

면을 다 끓였다며 이제 분말스프를 넣어야 하는데요. 하나는 분말 스프고, 하나는 고추기름 같은 기름입니다. 분말을 잘 풀어서 다 익은 면에 넣고 비벼줍니다. 

 

짜파게티, 비빔면, 불닭볶음면등등 모든 볶음면들이 다 이렇게 비슷한 방식으로 만드는데요 ㅎㅎ 몇번 해보시면 짜파게티 요리사가 되어 가볍게 해드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라면 볶음면을 잘 비벼내면 끝입니다 !! 

 


일단 신라면 볶음면 완성한 사진을 보시죠! 

 

완성된 신라면 볶음면. 건더기에 보이는 매울 신(辛)자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ㅋ 뭔가 특색이 좀 있어보이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신라면 볶음면의 맛 후기는 일단 매콤합니다. 신라면을 매콤한 정도로 먹는 저에게는 약간 신라면보다는 더 매운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몰론 불닭만큼의 엄청맵다 하는 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구요. 매콤하게 매운맛이 일단 첫번째 특징이었습니다. 

 

그외에는 면발이 조금 비빔면 같고, 얇다는 점이 신라면과는 좀 많이 다르게 다가 오더라구요.

 

게다가 라면 볶음? 라면볶이? 이런 라면을 국물없이 기름에 살짝 볶아 먹는 그런 맛이나 느낌을 좀 받았습니다. 이름 그대로 신라면 볶음면 ㅎㅎ 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너무 짠 느낌도 없었고, 적당하게 매콤한 맛들과 라면의 맛이 느껴지는 맛이 었는데요. 오히려 그런 점들이 크게 특색은 별로 없었던것 같습니다. 뜨겁고 매콤한 버전의 비빔면 느낌도 좀 있었구요.

 

맛있다 맛있다 하길래 궁금했는데 그정도인가? 싶기는 하더라구요. 저는 그냥 매콤한 맛에 입맛없으면 한번쯤 먹을 만 하기는 한데, 천원 이상되는 정도 수준의 라면은 아닌듯 해서 좀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치와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ㅋ 신라면도 김치를 뺴놓을 수가 없는데 말이죠, 이 신라면 볶음면의 매콤 느끼한 맛을 김치가 정말 잘 어울리게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배추김치에 한그릇 뚝딱 잘 마무리를 했습니다.

 

 

농심의 신상라면 신라면 볶음면. 신라면의 아류작 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신라면 블랙을 아성을 뛰어넘기에는 살짝 부족해 보이지만, 그래도 한번쯤 신라면의 특색있는 볶음면을 먹어보고 싶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괜찮은 라면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볶음진짬뽕이 조금 더 좋은 ^^;;

 

리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