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광저우쪽으로 많이 다닐 예정이기도 하고 광저우여행 겸 일들을 보기위해서 인천공항에서 광저우행 남방항공 비행기를 타고 가봤습니다. 남방항공 광저우행 비행기를 타고 떠나는 여행 비행기 하늘풍경 여행후기등으로 간략하게 남겨보려고 합니다
1. 광저우여행 남방항공
중국 광저우는 중국 남부 광동성의 수도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세계의 공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공장들과 주요 도매시장들이 위치한 곳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여행 또는 일을 하기 위해서 방문을 하기도 하는 곳인데요. 최근에는 선전이나 이우시장 같은곳들도 많이 가시기도 하지만 광저우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여러 시장들이나 도매등으로 구경을 하기 위해서 방문하기도 합니다.
저도 이번에 광저우로 이렇게 가봤는데요. 광저우행 남방항공비행기를 타기로 결정하고 이렇게 광저우행 티켓을 끊고 방문을 했습니다. 중국에 가려면 일단 비자가 있어야 하고 (최근 144시간 무비자도 가능한 경우가 있음) 그리고 비행기 티켓을 끊고 3시간 30분 내외의 시간을 비행을 하고 방문을 해야 했는데요.
광저우행 비행기를 남방항공 뿐만 아니라 대한항공 아시아나도 있는데 남방항공 비행기가 시간대가 조금 더 좋고 약간 더 저렴한 부분이 있습니다. 몰론 서비스나 이런것들은 대한항공이 더 좋은 것 같고 국적기라는 편리함이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여튼 이렇게 남방항공 비행기를 타고 광저우로 향해봤습니다
인천공항에 자주 오지만 그래도 올때마다 설레임이 있는 것 같습니다. 면세구역도 들러볼 수 있기도 하고 또 비행기를 타고 가는길에 볼 수 있는 여러풍경들이 참 재미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오랜만에 타는 남방항공으로 해서 이렇게 제1터미널로 와서 탑승준비를 했습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남방항공은 중국 국적기인데 꽤 노선이 많습니다. 보시면 광저우는 매일 있는 노선이 2개나 있고 창사 다렌 하얼빈 정저우 상하이 푸동 선양 다롄 그리고 연길 (연변) 같은곳들도 남방항공 노선들이 꽤 있더라구요. 다만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복잡하기는 했습니다 티켓팅 하는데 너무 오래걸리더라구요. 대한항공 같이 모바일 되면 좋았을테데 하는 아쉬움이 있고 하더라구요.
광저우 바이윈 공항으로 가는 남방항공 비행기, 생각보다 비행기는 완전 저가항공사는 아니기 때문에 꽤 괜찮았습니다. 남방항공정도면 기내식 (별로이긴 하지만) 도 나오기도 하고 서비스도 꽤 괜찮은 비행기이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대한항공보다 조금 더 저렴하기도 하고 그리고 남방항공 비행기가 오후시간대에 출발하기 좋은 시간대에 걸려서 타봤는데요.
다만 오랜만에 비행기인데 지연이 엄청 되더라구요 ㅠㅠ 이날 비도 오고 그랬어서 그런지 꽤 지연이 되었는데 그래도 다행하게 이렇게 출발을 할 수 있었습니다. 요새 인천공항에서 비행기 타면 여러 비행기들이 지연되는 경우들이 꽤 있더라구요. 저가항공사가 아닌데도 지연들이 꽤 있어서 조금 어렵게 출발했지만 그래도 잘 도착하고 했네요.
2. 광저우행 비행기 하늘풍경
광저우행 비행기를 타고 가는 하늘풍경들은 또 다른 풍경들을 볼 수 있는데요. 자주 가던 홍콩이나 마카오 노선에 비해서 바다보다는 중국 내륙을 찍고 가는 부분이라서 그런지 쭉 펼쳐진 중국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3시간에서 3시간 30분까지도 시간이 걸릴 수 있는데 뭔가 이정도 거리는 가까우면서도 먼 것 같은 느낌들이 살짝 있는 거리 같기도 합니다. 남방항공 비행기로 이렇게 하늘 풍경들 남겨봤습니다.
비행기 여행의 묘미는 이렇게 내려다보면 세상이 참 신기하고 대단하다고 느껴지는 것에 있지 않나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비행기에서 이렇게 내려다보면 하늘의 엄청난 모습부터 수많은 구름들의 어마어마한 모습들까지 볼 수 있고 내려다보이는 세상이 정말 작아보이고 하니까 그런 부분에서도 상당히 재미있기도 하고 새롭기도 하고 대단하다는 느낌들을 받게되는 것 같습니다.
멀리멀리 여행을 떠나가는 때에는 늘 이렇게 여러 풍경들을 눈으로 담을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 장소들 그리고 다양한 곳들 비행기를 타고 가면서 보이는 수많은 풍경들은 정말 새로운데요. 그 시간대에 따라서도 다르고 기후에 따라서도 다르고 여러 모습들을 이렇게 눈으로 담을 수 있더라구요. 하늘풍경으로 남겨봤습니다
영상으로도 살짝 남겨보고 있는데요. 요새 영상으로도 자주 노력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아직 엄청 많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숏츠처럼 짧게 짧게 만들어서 이런저런곳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저우 확실히 큰 도시라서 이곳저곳 다양하게 다녀보고 앞으로 포스팅으로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아래는 이번에 다녀왔던 광저우 타워로 남겨봤습니다. 광저우 타워에서 보니까 공항이 꽤 가까운 곳에 있어서 그런지 탑에서 지나가는 비행기들이 엄청 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여튼 이렇게 광저우 여행 남방항공 비행기 하늘풍경으로 여러 모습을 남겨봤습니다.
광저우라는 도시에 대해서 ebat블로그로 여러가지로 남겨보고 하려고 합니다. 중국 여행으로 많이 오시는 곳중에 하나인 광저우 특별한 매력이 있는 도시이기도 하고 세계의 공장이라고 불리는 중국의 산업에 정말 큰 역할을 하는 도시로 살펴볼 수 있기도 하더라구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해바다 사천항여행 오션스테이 일출대게횟집 맛집 및 여행후기 (2) | 2024.08.17 |
---|---|
연길여행 조선족민속원 민속촌 관광 여행후기 (0) | 2024.07.26 |
백두산천지 북파 여행후기 및 신라면 그리고 천지사진 (2) | 2024.07.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