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민 배달혼밥 점심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송림점 나홀로 덮밥세트 리뷰

by EBetter 2021. 11. 9.
반응형

배달을 주문하려고 하면 간혹 혼자서 배달을 시키기에 참 애매하다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아무래도 최소 주문 금액도 있고, 그렇다고 혼자 밥을 먹는데 2명분을 시키기에는 좀 그렇고 그렇다고 안먹기도 애매한 그런 상황이 있다고 할까요 ㅎㅎ 그런 경우에는 이제 배민을 보면서 혼밥세트와 같은 메뉴들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넉넉한 양과 맛있어서 좋아하는 고기듬뿍 대왕비빔밥에도 나홀로 비빔밥, 덮밥세트가 있길래 주문을 해봤습니다. 

 

혼밥이기는 하지만 나홀로세트 구성으로 나오니까 양도 엄청 많은 느낌이기도 하더라구요. 가격은 몰론 ㅎㅎ 어디 가까운 곳에서 짬뽕이나 국밥 2그릇 값이 거의 나올 정도이긴 했지만 ^^;; 그래도 나홀로 세트로 먹어본 혼밥을 담아봤습니다. 

 

배달의 민족을 검색해보니까 배달 오는 곳이 고기듬뿍 대왕비빔밥&냉면 송림점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좀 거리가 있는 곳에서 온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배달을 주문한 곳은 인천 중구청 근처였거든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배달 오니까 좋다~ 이런생각도 들었구요. 

 

 

배달팁이 2천원부터 4천원까지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고기듬뿍대왕비빔밥의 나홀로 덮밥세트였는데요. 덮밥(곱배기)와 고기추가 그리고 갈비만두 또는 계란찜과 미소된장국이 구성이된 세트입니다. 기본적으로 덮밥이나 비빔밥이 푸짐한 느낌으로 오는 곳이기도 한데 딱 그곳에 힘쓴 듯한 고기추가와 곱배기 구성이 마음에 듭니다 ^^ 

 

그외에 고기듬뿍 대왕비빔밥 메뉴들도 한번 스크린샷으로 남겨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비빔밥은 삼겹살 비빔밥이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ㅎ 다른 것들은 선호에 따라서 비슷비슷했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네요. 


혼밥으로 먹는 고기 듬뿍 대왕비빔밥&냉면 나홀로 덥밥세트 리뷰

일단 가격이 15,000이나 되는 호화로운 덮밥이기 때문에 !! 양이 가장 걱정이긴 했는데 양이 엄청납니다 !! 진짜 많습니다 ㅋㅋ 양이 정말 와~~ 할 정도로 많더라구요. 대식가이기도 한 제가 먹기에도 배가 너무 부르다 ~ 이생각이 들정도로 양도 많고 값어치를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최근에 다른 무슨 덮밥을 주문했다가 실망했는데 그래도 고기듬뿍 대왕비빔밥은 가격은 있지만 그래도 넉넉한 양에 만족을 하는 편이거든요 

 

 

세트구성은 굉장히 단촐한 느낌이지만 덮밥에 힘을 딱 준 느낌입니다. 기본반찬이 무말랭이와 무짱아치, 단무지로 오고, 그리고 갈비만두가 2개 들어 있고, 국물이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덮밥!! 메인메뉴에 집중한듯한 모습입니다. 

 

 

솔직히 받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밥과 고기 소스, 야채들이 너무 엄청나더라구요 !! 딱 들어봐도 무게가 꽤 있고, 양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가격이 그만큼 비싼 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느낌입니다. 왠만한 도시락 2개 이상은 될 정도로 양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나홀로 덮밥세트의 맛은 

고기듬뿍대왕비빔밥이라는 이름답게 확실히 고기들도 엄청 많이 들어 있고 소스도 상당히 달콤한 느낌이라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밥과 잘 어울릴 정도로 크게 짜다고 느끼는 부분도 없었고 달달 불맛느낌이라 나름 제육덮밥? 이런느낌도 들더라구요. 

 

 

열심히 비빔밥처럼 비벼서 먹으면... !! 한끼 정말 든든하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혼밥을 해야되는 상황에서 뭐먹지 고민을 하다가 주문을 했는데 나름 너무 괜찮게 잘 먹었습니다. 

 

 

잘 비벼진 덮밥이 너무 어디하나에 치우치지 않고 적당하게 매콤하면서 적당하게 달달하면서 밥과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약간 소스가 많은 느낌이라서 짜다고 생각될 수도 있었는데 저는 원래 고추장이나 양념을 넉넉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더 괜찮더라구요 !! 맛있게 혼밥 점심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