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가성비 좋은 간식 명랑핫도그 메뉴판과 감자핫도그 리뷰

by EBetter 2021. 11. 15.
반응형

* 가성비 좋은 간식 명랑핫도그

요새는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지나갈 때마다 유혹에 빠지게 만드는 곳이 바로 명랑핫도그라는 곳이에요. 일단 천원부터 시작하는 핫도그의 가성비도 매우 좋은 편이고, 예전에 먹던 일반 분식집의 핫도그들에 비해서 다양한 소스를 곁들여서 먹을 수도 있다보니 정말 엄청 가성비 좋은 간식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번에 잠깐 가는길에 들려본 명랑핫도그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정말 최근에 생긴 곳인가봐요. 카카오맵에는 아직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주소로 해서 찍어봤습니다. 최근에 명랑 핫볶이도 나왔는지 궁금하기도 하더라구요. 핫도그도 요새 배달도 되고 해서 명랑핫도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기도 한데요. 저는 주로 포장이나 직접 하나 들고 먹고 가는 편인데요. 간단하게 하나 먹고 왔습니다. 

 

 

최근에 생긴 명랑핫도그 경인교대역점은 이름 그대로 경인교대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경인 교대역 1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메뉴들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명랑핫도그의 메뉴판도 사진으로 큼직하게 남겨봤습니다. 보니까 키오스크 주문을 하는데, 설탕O와 설탕X가 있어서 설탕 호불호에 따라 키오스크에서 고를 수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소스는 따로 옆에 준비가 되어 있어서 드시고 싶은 소스를 뿌려서 드실 수 있습니다. 

 


 

* 명랑핫도그 메뉴판 

 

명랑핫도그의 메뉴판인데요. 가장 기본인 명랑핫도그는 천원이에요!! 진짜 저렴하죠 ㅋ 그외에는 몰론 이것저것 추가하기 시작하면 가격이 좀 있는 것들도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도 좋아하고, 감자 통모짜 핫도그도 좋아하기도 해요. 사실 치즈가 들어간 핫도그가 정말.... !! 끝내주기도 하죠 

 

하지만 이번에는 저는 감자핫도그로 주문을 했는데요. 감자핫도그의 가격은 2,300원이고 엄청 튼실하고 양도 넉넉하고 그릴소시지가 상당히 맛있어서 간식거리로 한번 골라봤습니다. 

 

명랑핫도그는 늘 그렇지만 주문하고 한 5~7분정도 소요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사람이 많으면 조금 더 걸리기도 하는데, 이날은 사람이 많지는 않으셔서 금방 핫도그가 나왔습니다!! 

 

 

옆에 이렇게 치즈 시즈닝부터 치즈가루 그리고 머스타드, 케챱등등 다양한 가루와 소스들을 뿌려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확실히 이렇게 여러가지 소스들을 뿌려먹을 수 있다는 점도 명랑핫도그의 엄청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스는 치즈머스타드와 케챱인데요. 두가지 조합하면 달달 새콤 달콤 이런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제일 좋더라구요. 몰론 설탕까지 뿌려져 있으니 달달하고 달달하고 부드럽고 그렇기도 하죠 ^^ 

 

* 명랑핫도그의 감자핫도그 리뷰

 

소스들 뿌려서 완성된 감자핫도그 입니다!! 맛있겠죠? ㅎ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기는 합니다. 이 감자핫도그 특유의 외부에 박혀있는 감자와 핫도그 그리고 그릴 소시지에 설탕과 소스까지... !! 몰론 칼로리가 살짝 걱정될 수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까요 ㅎㅎ 먹을때는 맛있게 잘 먹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진짜 비쥬얼이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은 명랑핫도그의 감자핫도그인데요. 사실 치즈 핫도그쪽을 먹을까 그냥 감자핫도그를 먹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 

 

일단 외부의 겉 부분에 박혀있는 감자들부터 핫도그 외부도 맛있었지만 그릴 소시지도 엄청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는것이라 그런지 예전 생각도 나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먹다보니 금방 먹게되더라구요 ㅎㅎ 

 

 

경인교대역 근처를 지나가면서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먹어버린 가성비 좋은 간식을 파는 명랑핫도그의 감자핫도그 !!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는데요. 이렇게 핫도그 하나로 소소하게 행복했던 날에 사진이랑 이야기를 담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