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KFC 맥앤치즈볼 간단 리뷰

by EBetter 2021. 11. 13.
반응형

KFC 딜리버리를 주문하려고 하면, 최소주문 금액과 배달비 없는 구간을 생각해서 주문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뭔가 사이드 메뉴 한두개를 추가하고는 하는데요. 이번에는 KFC 맥앤 치즈볼이라는 것을 추가해봤습니다. 

 

* KFC 맥앤치즈볼 정보

맥앤치즈볼은 마카로니와 치즈의 만남이라고 하는 작은 치즈볼입니다. 가격은 딜리버리 기준으로는 4개 3500원이에요.

 

가격은 사실 받아보니까 저렴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처음에는 원래 치킨집에서 요새 자주 추가해서 먹곤 하는 그런 치즈볼을 생각했는데 크기가 그냥 미니 돈까스나 맥너겟(?)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그래도 가볍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딜리버리에 추가를 해봤습니다. 할인 쿠폰이 있으니까 먹기는 했지만 다음에는 먹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일 것  같기는 해요. 가격대비해서 큰 메리트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크기가 생각했던 치즈볼 만큼의 크기는 아니지만 안에 속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특유의 느끼함과 짭잘함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딱 생각했던 것은 바로 맥주안주로 좋겠다 !!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속에 들어간 마카로니와 치즈의 조합이 나름 맛은 괜찮더라구요. 맥주와 잘 어울리는 짭조롬한 그 맛이 괜찮기는 했습니다. 다만 KFC 맥앤치즈볼의 가격은 글쎄요 ^^; 

 

 

 

 

마지막은 치킨나이트로 주문했던 1+1 블랙라벨 갓양념 치킨으로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ㅎㅎ KFC 딜리버리 사이드 메뉴 맥앤치즈볼에 대한 간단리뷰를 담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