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23cm 대왕 햄버거 24시 버거퀸 배달 리뷰

by EBetter 2022. 1. 30.
반응형

배달의 민족을 보다가 갑자기 궁금해진 빅사이즈 버거들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눈이 들어와서 사무실에서 먹었던 23cm 대왕 햄버거가 있는데요. 이름이 특이하게 버거퀸이더라구요 ㅎㅎ 울트라퀸 뭐 이런식으로 써있기는 하던데 버거킹이 아니라 퀸이라니 ㅎㅎ 궁금하기도 했고, 대왕햄버거 꽤 맛있게 먹을만 하다고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 23cm 대왕 햄버거 24시 버거퀸 배달 리뷰

 

배달의 민족을 보니까 24시 버거퀸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카카오맵에는 정확하게 안나오는 것 같은데, 네이버를 보니까 버거퀸도있고, 23센치빅버거울트라퀸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울트라퀸이라는 이름으로 피자처럼 배달이 왔어요. 

 

날이 조금 춥기는 했지만 따뜻하게 왔습니다. 박스만 덜렁 와서 솔직히 차가워지면 어떻하나 걱정도 조금 했는데 그런 것 없이 오토바이 박스에 잘 담아서 바로 온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는 사실 가격대비해서 엄청 착한 느낌은 아니다 생각을 했는데요. 이게 더블불고기빅버거를 주문했는데요. 1개에 25,500원이더라구요. 패티가 2장 이라구요~~!! 라는 느낌으로 ㅎㅎ 더블패티라서 가격은 좀 있는 듯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1장패티 기본형은 1만원 후반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먹다보니까 꽤 양이 되는 구나 싶기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빅버거...!! 어마어마하네 이런 느낌이었어요. 3명이서 먹어도 배부르게 2개씩 딱 나눠서 먹기에는 좋더라구요. 

 

 

23센치나 되는 대왕 햄버거, 빅버거에요 !! 처음에 딱 열었는데 빵이 좀 부서져서 ㅎㅎ 뭐지 했지만 ^^;; 그래도 6조각으로 잘 나누어져 있는 대왕햄버거를 들어봤는데 양은 상당하더라구요. 패티가 2개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두께감도 좀 있는 편이구요. 수제버거나 요새 버거킹에서 나오는 패티 여러장 이런것들도 좀 생각나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24시 버거퀸(울트라퀸)의 더블불고기 빅버거의 맛은!! 일단 꽤 맛있습니다!! 우선 빵이 정말 부드럽고 따뜻하고 좋았어요. 일반 햄버거집과는 좀 다른 느낌의 부드러운 빵이 상당히 먹기에 나쁘지 않았는데요. 빵이 괜찮네~ 소리 나올 정도 되는 것 같구요. 

 

그리고 패티가!! 엄청 두툼하고 장난아니더라구요!! 소스가 엄청 많이 들어간 것은 아닌데 패티의 맛으로도 상당히 고기향이나 맛이 전체적으로 두툼하고 맛있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처음에는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패티랑 먹다보니까 엄청 배부르기도 했습니다!! 엄청 두툼한 편이라서 그런 점에서 빅버거가 꽤 양이 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야채들은 양상추와 양배추들 그리고 피클, 토마토 이런 것들이 있는데 크게 감흥이 다가오지는 않았어요 ㅎㅎ 소스도 마찬가지로 패티의 맛을 조금 살짝 살려주는? 그런 부담없는 스타일이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패티가 정말 맛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은 먹으면서도 좀 후덜덜하다 싶기는 하더라구요 ^^;;; 

 

 

2장의 패티와 빅사이즈로 엄청 큰 크기의 빅버거, 대왕햄버거 !! 24시 버거퀸 (울트라퀸) 이라는 곳에서 배달로 주문을 해서 내돈내산을 해봤는데요. 한끼 간단하게 6조각으로 나눌 수 있어서 3명이서 먹기에는 딱 좋았던 그런 빅버거였던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은 좀 비싼 느낌은 있네요 ㅎㅎ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빅버거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