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인천 서구 배달맛집 반올림피자샵 4가지맛 피자 리뷰

by EBetter 2022. 1. 24.
반응형

요새 치즈와 피자가 계속 생각이 나기도 해서 주말에 친구집에서 배달주문을 좀 해봤습니다. 유튜브를 보는데 아이유님이 나와서 반올림피자가 맛있다고 하시길래 ㅎㅎ 주변에 검색을 해보니 배달로 반올림피자샵 인천서구점이 있더라구요. 석남동 쪽에서 가까운 배달맛집으로 리뷰도 좋고 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배달도 금방 도착했고,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토핑이 어마어마해서 개인적으로 엄청 잘 먹어서 이렇게 내돈내산 리뷰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 반올림피자샵 인천서구점 메뉴와 가격정보 

반올림피자샵은 처음이었는데 메뉴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종류도 정말 다양했어요. 저희는 4가지 맛 토핑이 각각 구성된 다양한 것을 골랐는데요. 그외에도 토핑종류들 엄청 많다는게 특징이었어요. 그리고 맛있어 보이는 것들도 너무 많아서 ㅎㅎ 4가지맛 치츠링인가 하는걸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는 불고기도 좋아하고, 페퍼로니 들어간 피자들도 좋아하는 편이고, 사실 피자 자체를 어떤맛이든 대부분 좋아하는 편이라서 ㅎㅎ 고르기 참 어렵더라구요. 요새 정말 재밌어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맛들이 너무 다양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들도 치킨도 있구요. 그리고 스파게티도 있더라구요. 이렇게 세트로 구성된 것들도 있었구요. 보니까 종류들이 진짜 다양했어요. 오븐요리로 먹을 수 있는 핫봉, 핫윙, 훈제치킨부터 치즈후라이, 스파게티까지 정말 사이드 메뉴들도 다양하게 나온다는 점도 좋았어요. 이날은 피자만 ㅎㅎ 배달을 했지만 말이죠. 

 

 

반올림피자샵 인천서구점 배달이 오는곳은 석남동 강남시장, 인천신현초등학교, 석남1동 행정복지센터 근처인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오픈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저녁 12시까지로 점심으로도 주문이 가능 한 것 같더라구요. 

 

 

 


* 인천 서구 배달맛집 반올림피자샵 4가지맛 피자 리뷰

 

반올림하세요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아이유님이 이렇게 ㅎㅎ 반올림하세요 하면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아이유 노래도 참 좋아하는데 이렇게 광고모델이 예쁘시면 또 ㅎㅎ 딱 여는 순간 기분이 좋아지게되는데요. 냄새도 정말 피자냄새가 진짜 끝내주더라구요. 

 

 

피자의 비쥬얼이 보이시나요? ㅎ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본 반올림피자샵이었는데 진짜 장난아니다 싶더라구요. 일단 이유는 토핑이 어마어마했어요. 딱보는데 토핑이 두툼한 것이 일반적인 피자집이 아니라 시카코피자 같은 두툼한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토핑자체가 엄청 많다 싶어서 맛있겠다 ~ 이런 느낌이 확들었습니다. 그리고 가격대비해서도 엄청 괜찮다 싶었는데요. 그만큼 양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보니까 박스에 이렇게 토핑 과다 주의! 라는 안내문도 있을 정도였어요. 피자를 한손으로 들면 토핑이 흘러내릴 수 있다고 하는데 진짜로 토핑이 꽤 많아서 그런지 흘러내릴수도 있겠더라구요. 위에 치즈도 듬뿍에 토핑도 넉넉해서 먹으면 배부르겠다 싶을 정도로 양이 많은게 특징인 피자였어요. 

 

그리고 4가지 맛이라서 여러가지 맛들의 토핑이 섞여 있어서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보니까 마늘불고기, 고구마무스, 치킨쉬림프이런 것들 같더라구요. 각각 별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점도 좋았었네요. 

 

 

 

들어올릴때 피자의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것이 피자 먹을 때 제일 행복한 비쥬얼이죠 ㅎㅎ 이렇게 사진으로 한번 담아봤는데 엄청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실제로도 각 맛마다 굉장히 맛이 괜찮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던 맛들은 특색있는 불고기 맛에 마늘맛이 살짝 들어가서 더 특색있게 맛있었던 마늘불고기, 그리고 정말 부드러운 고구마무스가 들어가 있던 피자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인천서구 배달맛집 반올림피자샵에서 이렇게 다양한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로 맛있게 주말을 보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고, 취향 저격이다 싶었던 것이 토핑이 엄청 많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메뉴들도 상당히 다양해서, 다음에는 또 다른 메뉴들 먹는 재미가 있을 것 같은 곳이라 너무 좋았는데요. 어쩌다보니 유튜브에서 아이유님이 추천을 해주셔서 ㅎㅎ 먹게 된 반올림피자샵인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앞으로 자주 시켜먹게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