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가족모임 연수동맛집 이학갈비 리뷰

by EBetter 2022. 1. 29.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겸 연수동에 좀 넓직한 갈비집인 이학갈비라는 곳을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꽤 오래된 곳인데 예전에도 왔을 때 꽤 먹을만 하더라구요. 가격은 좀 있는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잘 나오기도 하고, 매장이 엄청 크고 넓고, 고기도 구워주시고 여러가지 장점들이 많아서 가족들끼리 외식겸 들려봤습니다. 몰론 가족모임이라고 해봐야 요새는 코로나19 때문에 부모님과 저와 동생이 이렇게 모여서 간단하게 밥먹는 것이지만 그래도 ㅎㅎ 밥먹으러 와서 가족이 오랜만에 모이니까 참 좋더라구요!! 

 

* 가족모임 연수동맛집 이학갈비 리뷰

 

이학갈비는 연수역에서 조금 더 내려오면 LG서비스센터 그 건물에 있는 음식점인 이학갈비인데요. 몰랐는데 이번에 이렇게 리뷰 담아보려고 검색해보니까 매장이 꽤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ㅎㅎ 연수동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닌 것 같더라구요. 

 

 

주차는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어렵지 않은 곳이에요. 이 부근이 원래 주차 지옥인데.... 여기는 좀 주차가 편한 편이더라구요. 그리고 매장도 상당히 크고 넓어요. 룸도 구비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크다 ~ 넓다 ~ 이런 느낌이라 모임이나 회식 같은 것들도 많이 하시는 곳 같더라구요. 

 

 

 

메뉴들은 한우꽃등심부터 갈비꽃살, 육회, 버섯생불고기, 소왕양념갈비, 소갈비, 녹차돼지목심왕갈비등등이 있는데요. 소고기도 좋기는 하지만 ㅎㅎ 이번에는 돼지로 결정을 해서 녹차돼지 목심 왕갈비로 주문을 했습니다. 

 

 

점심메뉴들도 있고, 갈비탕, 전복영양갈비탕, 영양돌솥밥, 물냉면, 비빔냉면, 회냉면도 있어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갈비짐 메뉴들이랑 비슷하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숯불에 굽는 방식이고 갈비 상당히 괜찮고 양도 많은 편인데요. 처음에 이렇게 반찬들 세팅해주고, 그리고 숯불도 세팅이 되면 ㅎㅎ 고기를 구워주셔서 타지만 않게 봐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이학갈비는 전체적인 반찬이나 이런 것들이 굉장히 잘 나오는 곳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반찬 전체적으로 먹어보면 고급지다 느낌이 딱 드는게 장점이기도 하더라구요. 

 

 

갈비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상추겉절이, 샐러드, 명이나물, 회무침등등이 나오는데요. 전체적으로 상이 꽉 차는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 먹을 때는 야채랑 같이 먹는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렇게 반찬들 잘 나오면 좋더라구요. 

 

 

갈비~~ 맛있게 숯불 위에서 굽기 시작을 하는데요. 원래 갈비는 숯불처럼 강한 불에 확 구워야 맛있다고 해요. 원래 고기 구울 때 맛있게 드시려면 쎈불에 굽는게 좋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ㅎㅎ 조금 탈 수 있지만 그래도 타는것만 주의하면서 쎈불에 구워서 엄청 맛있는 갈비가 !! 드실 수 있도록 구워집니다!! 

 

 

오랜만에 굽는 갈비라 너무 좋더라구요 ~ 숯불에 구워서 타지 않게 잘 구워진 갈비 !! 진짜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양념 자체도 엄청 부담스럽지 않고 고기맛을 잘 살려주는 달달 짭짤한 갈비 특유의 양념맛이 더해져서 엄청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연수동 갈비맛집 이학갈비는 오래되기도 했고,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있고, 이번에도 참 맛있고 괜찮네라는 생각이 들어서 좋다고 생각을 하는 곳이에요. 

 

 

마지막은 냉면으로 ㅎㅎ 보니까 로봇이 막 돌아다니면서 냉면을 가져다 주기도 하고 ㅎㅎ 갈비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냉면이죠. 비빔냉면으로 주문을 했는데 비빔냉면도 맛이 엄청 좋더라구요. 비냉이든 물냉이든 ㅎㅎ 갈비랑 너무 잘 어울려서 마지막 배를 채우기 위한 냉면까지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