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민 주문한 수제, 왕돈까스 모미락돈까스 송현점 배달 리뷰

by EBetter 2022. 2. 3.
반응형

배달의 민족, 배민으로 주문해본 점심, 이번에는 돈가스였는데요. 모미락돈까스라고 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뭔가 리뷰를 보니까 꽤 괜찮아 보이기도 해서 배달 주문을 해봤습니다. 수제, 왕돈까스와 교자 군만두를 사이드로 주문을 했는데요. 배달 팁이랑 하다 보니까 3명이서 금액이 꽤 나오기는 하더라고요 ^^;; 좀 든든하게 먹기에 배달로 생각하고 만두를 주문해서 그런지 금액이 꽤 나온 것 같습니다. 

 


* 배민 주문한 수제, 왕돈까스 모미락돈까스 송현점 배달 리뷰

 

모미락이라는 이름은 엄마가 만들어 주시는 음식의 즐거움이라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모미락 돈까스는 자주 시켜먹던 곳은 아니었어요. 주로 생생을 주문했는데 ㅎㅎ 이번에 한번 주문을 해보자 해서 주문을 했는데요. 이번에 꽤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메뉴들을 보니 돈가스뿐만 아니라 국수 메뉴들도 있더라고요. 나중에는 국수도 한번 먹어보고 이야기를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돈까스가 왔는데 상당히 튼실하고 양도 꽤 많아 보이는 것이!! 잘 시켰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스티커에 보니 100% 한돈 생고기, 100% 수제, 1인분에 140g 정도로 꽤 넉넉한 양을 자랑하는 등심 돈가스라고 적혀있더라고요. 도시락처럼 해서 깔끔하게 들어있는데 돈까스가 꽤 많이 들었네 싶더라고요. 

 

 

 

스티커에 써진대로 모미락 돈까쓰가 맛있음 주의라고 써질 정도로 맛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에 딸려오는 장국이 있더라고요. 구성은 보시는 대로 돈까스와 야채, 소스 2가지 종류, 밥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왔습니다. 

 

 

 

 

일단 모미락 돈까스를 먹어본 결과!! 맛은 아주 엄청 바삭한 느낌의 돈까스라고 이야기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너무 바삭해서 조금 딱딱한 느낌도 살짝 있었어요. 크게 부담이 되는 정도로 딱딱한 느낌은 아니지만 부드러운 스타일보다는 약간 바삭한 느낌이 강한 돈까스더라구요. 

 

맛의 장점은 소스가 2가지 종류였다는 점인데요. 하나는 일반 돈까스 소스와 같은 소스가 있었고, 하나는 간장? 데리야끼? 소스와 같은 것이 있었는데 이 데리야끼 소스 같은 것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바삭함이 소스와 딱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다가온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새콤달콤한 그런 맛이 아니라 쫀득한 간장 양념에 먹는 그런 돈까스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돈까스 양도 꽤 많고, 전체적으로 가격도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한끼 정말 배부르게 먹기에 좋더라고요. 그리고 군만두는 6개에 4500원인데, 그냥저냥 ㅎㅎ 평범했습니다. 사실 만두는 조금 크게 감동은 없었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모미락돈까스는 이번에 괜찮다고 느낀 것이 바로 소스였는데요!! 일반 돈까스소스도 들어 있었지만 하나 더 들어 있던 그 소스가 바삭함이 많이 넘치는 돈까스에 정말 잘 어울리는 소스가 정말 괜찮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자주 시켜먹던 생생돈까스를 참 좋아했는데 이번에 모미락 돈까스 시키면서 두 곳 모두 매우 훌륭하고 배달 치고는 가격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서 자주 먹게 될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배민돈가스배달 배터지는 생돈까스의 짱1 돈쫄 리뷰

요새 계속 점심메뉴로 배달 주문을 주로 하곤 합니다. 주변에 코로나19도 그렇고 오미크론도 그렇고 여러가지 일들이 좀 있는 관계로... ㅠ 계속 배달 주문을 좀 해서 먹어야 하는 상황이거든요.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