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홈플러스 장보기로 주문한 2+1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내돈내산 리뷰

by EBetter 2022. 2. 1.
반응형

요새 네이버에서 장보기서비스를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럿, SG프레시몰, 농협하나로마트부터 가능한 곳들은 동네시장까지 다양한 대형마트들과 전통시장까지도 당일 또는 익일 즉시 배송이 가능하기도 하고 여러 제품들을 행사를 엄청 많이 하는 것도 있어서 ㅎㅎ 보다보면 지름신이 와서 자주 이것저것 주문을 하고는 하는데요.

 

이번에 물도 좀 주문할 겸 이것저것 보다보니까 홈플러스에서 몇가지를 좀 주문했는데 그 중에 2+1 으로 행사를 하던 스테이크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내돈내산으로 사와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나름 맛도 괜찮았던 스테이크 리뷰 담아봤습니다. 

 


 

* 홈플러스 장보기로 주문한 2+1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내돈내산 리뷰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로 하면 일정금액 이상이 되면 무료배송도 되기도 하고, 1+1이나 그밖에 저렴한 행사도 엄청 많이 하는 편이에요. 쿠폰 같은것들 잘 이용하면 마트에서 행사하는 것들 그 가격대로 받아볼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데요. 이번에는 반찬 겸해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CJ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해봤습니다. 

 

 

씨제이제일제당에서 나오는 제품이고, CJ 고메 함박스테이크는 네이버 최저가는 1990원정도, 저는 2+1 구성으로 5980원을 주었으니까 비슷한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ㅎㅎ 사실 뭐 말로만 2+1이나 다름없다 배송비가 다른 것과 묶음배송이라 없었다 정도로 가격대는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전에 오뚜기의 3분 스테이크 이런 것들과 비슷하게 전자렌지에 가볍게 돌려서 먹을 수 있는 간편식이구요. 오뚜기것들이 냉장제품이 아닌데, 이것은 냉장보관 제품이라서 뭔가 좀 더 신선하다고 생각이 약간 들기도 ㅎㅎ 했습니다. 

 

 

 

고메 함박스테이크의 재료들은 돼지고기가 35.28% 정도 된다고 나와있구요. 그외에는 데미그라스소스, 하인즈데미그라스소스와 첨가물들이 들어가 있어요. 

 

영양성분은 152g에 총 칼로리는 296kcal 정도 되는 것 같구요. 탄수화물, 당류,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등 영양성분들을 사진으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일단 간편식인데 진짜 너무 간편하게 좋았던 점은 전자레인지에 그냥 2분정도 그대로 넣고 돌려도 된다는 점이었어요. 몰론 전자레인지 안에서 너무 빵빵해져 있길래 터질까봐 약간 무서웠던 점은 함정.... 살짝 소스들이 흘린 것 같기도 했다는 점도.. ^^;; 

 

전자레인지 돌릴 때 그대로 넣고 딱 세워서 넣어야 하더라구요. 위쪽으로 증기 배출구가 있어서 그냥 돌리면 된다고 하는데 그대로 그냥 돌려서 사실 원래 접시 없이도 위에만 개봉해서 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게 되어 있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딱 꺼내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스테이크의 완성입니다!! 왠지 입맛 없고 반찬으로 뭔가 괜찮을 게 없을까 싶을 때 한번씩 꺼내서 먹으려고 내돈내산을 해봤는데, 2천원에 이정도로 스테이크 느낌을 낼 수 있다는 점은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이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맛이 꽤 괜찮았는데요. 약간 달달한 소스의 맛들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고, 굉장히 깔끔한 편이에요. 약간의 느끼함도 있기는 하지만 그런 부분도 잘 잡아주는 소스 같은데요. 저는 꽤 진한 소스가 인상적이고 맛있게 다가오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밥이랑 잘 어울려서 그런지 ㅎㅎ 밥이랑도 참 좋더라구요. 

 

 

이번에 알게되었지만 여기에 들어가는 데미그라스소스 아는 분들은 하인즈 데미그라스 소스 같은 것들 사셔서 스테이크 같은것 하실때 또는 오므라이스 소스로 많이 쓰는 소스라고 하시더라구요. 뭔가 딱 그 맛이에요 ㅎㅎ 오므라이스 해먹을 때도 고메 함박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굉장히 좋겠다 싶은 느낌도 있었습니다. 

 

 

CJ 고메 함박스테이크의 장점은 또 생각보다 작아보였는데 꽤 두툼한 편이에요. 그래서 먹는 식감도 나쁘지 않고 전체적으로 간편식에 꽤 많이 실망을 해왔던 저인데도 불구하고 이가격에 가볍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2천원에 ㅎㅎ 가볍게 먹는 스테이크라면 나쁘지 않다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두툼해서 그런지 육즙도 꽤 느껴지는 것 같구요. 냉장으로 나오는 간편식이라서 그런지 더 신선한 느낌도 있었구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게 잘 골라온 것 같아서 좋았네요!! 

 

네이버 장보기 홈플러스에서 내돈내산 해봤던 CJ 고메 함박스테이크, 자취를 하고 하다보면 반찬 만들기도 참 어렵고, 뭔가 특별한 반찬이 필요할 때를 위해서 내돈내산을 해봤는데 나쁘지 않았고, 한번씩 스테이크 기분을 낼 수 있겠구나 싶더라구요!!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