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동원 통그릴 비엔나 이마트 증정까지 내돈내먹 리뷰

by EBetter 2022. 3. 1.
반응형

이마트를 쇼핑하다 보면 소시지 하나 하세요와 함께 "증정드려요"라는 멘트에 홀라당 넘어가기도 합니다.  이번에 동원 통그릴 비엔나에 증정도 주신다고 하여 하나 들고 와 봤는데요. 오랜만에 먹는 두툼한 소시지가 정말 괜찮더라고요. 칼집 살짝 내서 구우면 완전 꿀맛이고 여기에 스리라차 소스까지 더하니까 더 맛있었던 내 돈 내 먹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 동원 통그릴 통살로 꽉 채운 비엔나 360g X2 이마트 정보

 

동원 통그릴 비엔나는 이마트에서 360g X2 묶음으로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가격은 7980원이었어요. 네이버 장보기 이마트에도 동일한 가격인 것 같더라구요. 네이버등에서 검색해보면 조금 더 저렴하게 파는 곳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동원 통그릴 비엔나는 내용량 360g씩 담겨져있고, 소시지인데요. 돼지고기가 90.49% 로 높은 돼지고기 함량을 가지고 있어요. 그외에 다른 내용들은 사진에 간단히 ㅎㅎ 살펴보실 수 있구요. 

이마트 증정으로 까지 받아온 동원 통그릴 비엔나 

요새는 코로나라서 시식까지는 할 수 없지만 원래는 시식도 하고, 증정도 받아서 오기도 하는데요. 이마트 들리면 시식도하고 증정도 받아서 이렇게 쇼핑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요새는 그정도까지는 아니라서 참 아쉬워요. 빨리 코로나 끝나고 시식코너들도 좀 돌아오면 좋겠는데 말이죠. 

 

이마트에서 사왔더니 이렇게 중간에 증정품을 끼워주시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뭔가 굉장히!! 뭐랄까 이런 증정은 늘 기분도 좋고 ~ 뭔가 얻어왔다는 생각에 너무너무 좋다는 생각을 하는데요. 역시 오프라인 쇼핑을 하는 이유는 이런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 동원 통그릴 비엔나의 맛은?! 

 

동원 통그릴 비엔나는 일반 소시지에 비해서 상당히 두툼한 편이에요. 그렇다고 해서 캠핌용 완전 두툼한 소시지 느낌은 아니고 딱 그 중간에 있는 듯한 그정도의 무게느낌이더라구요. 뭔가 칼집을 내면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의 두툼한 소시지인데요. 가위로 칼집을 내고 좋고, 절반을 딱 잘라서 먹기에도 뭔가 먹을게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소시지들 너무 작으면 ㅎㅎ 식감이 좀 별로라 약간 두툼하게 먹는 것을 선호하는 저 같은 사람들이 딱 좋아할만한 크기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블로그를 위해서 살짝 칼집도 내보고, 반으로 잘라도 보고, 가위로 이렇게 좀 해봤는데요. 방에 칼이 없으면 가위로 살짝 살짝 눌러주면 되는데요. 저도 가위로 ㅎㅎ 이렇게 그냥 잘라도 보고 칼집도 내보고 해봤는습니다. 사실 이렇게 구우면 원래 어머니께 등짝 스매싱을 맞는데........................... 

 

자취를 하러 나왔기 때문에 ^^;; 마음대로 잘라내 봤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반을 잘라내서 먹는 것 보다는 칼집이랑 더 잘어울리는 느낌의 소시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소시지에 칼집이 이렇게 되서 구워지면 더 맛있더라구요!! 

 

동원 통그릴 비엔나의 맛은 아주 짭잘한 느낌은 아니구요. 적당하게 짜면서도 굉장히 맛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돼지고기 함량이 90%가 넘는만큼 그런 부분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원래 소시지의 맛은 돼지고기 함량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만큼 그런 부분에서 높은 함량과 두툼한 통그릴 비엔나는 꽤 맛있습니다!! (런xxx 라던가 그런것과 다른 돼지고기 함량이니까요 ^^;; )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새 계속 홀릭중인 스리라차 소스와 함께!! 이렇게 소시지를 마무으리해봤는데요. 이마트 쇼핑을 하면서 증정을 주신다는 말씀에 냉큼 달려가서 집어왔던 동원 통그릴 비엔나. 증정까지 해서 ㅎㅎ 양이 너무 많아져서 냉장고가 잘 채워진 것에도 훈훈한 마음이고, 이렇게 맛있게 한번 소시지를 구워먹으니까 너무 좋았네요!

 

 

트레이더스에서 사온 매운맛 다이어트소스 스리라차소스 리뷰

매운맛으로 미국등에서 정말 유명한 소스인 스리라차소스, 칠리소스이면서도 제로칼로리 소스라서 다이어트하시는 경우에도 많이 드시는 소스라고 하더라구요. 다이어트 소스라고 해서 여기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