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피자플렉스 주안간석점 반반 피자 야식배달 리뷰

by EBetter 2022. 3. 16.
반응형

피자는 정말 매력있는 음식이죠 이번에 배달로 피자플렉스라는 곳에서 피자를 배달해봤는데요. 피자플렉스 주안간석점에서 배달로 주문했던 원하는대로 반반세팅이 가능했던 피자를 리뷰로 담아봤습니다. 


* 피자플렉스 주안간석점 반반 피자 배달리뷰

 

피자플렉스 주안간석점은 주안에 위치했는 곳인데요. 가까운 곳이고 배달팁도 없고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보니까 피자가 특이하게 원하는대로 반반 토핑이 가능한게 특징이더라구요. 가격은 20,900원이었고, 수제불고기 피자와 홀텀뉴욕바베큐로 골라봤습니다. 

 

 

배달 주문하고 금방 도착을 했고, 따뜻하게 한번 더 포장이되서 왔더라구요. 깔끔하게 온 것으로 봐서는 나쁘지 않아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피자향이 꽤 좋더라구요. 

 

 

피자와 함께 피클과 파마산치즈, 소스들이 있었는데 이것저것 소스들이 참 많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요새 크림치즈같은 느낌들의 소스들이 참 많은데 그런 소스들 찍어먹으면 피자가 더 맛있어져서 ㅎㅎ 엄청 좋아하게 되었네요. 

 

 

 

피자플렉스의 피자 비주얼은 ㅎㅎ 엄청나기는 하더라구요. 확실히 피자는 이런 치즈부터 토핑까지 이렇게 보기만해도 정말 맛있겠다~ 싶은 느낌이 딱 드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굉장히 향도 좋았습니다!!  

 

 

피자의 맛을 결정하는 토핑을 두가지로 결정을 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서 여러가지 중에서 두가지를 선택했었는데요. 맛은 토핑에 따라서 조금씩 느낌이 다르기는 했습니다.

 

수제 불고기피자는 불고기 피자의 느낌 그대로 담백하고 괜찮았고, 홀텀뉴욕바베큐는 특유의 불향 같은것이 살짝 느껴지는 느낌에 더불어서 씹히는 고기의 맛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도우는 조금 두꺼운 느낌인데 아주 퍽퍽하지는 않아서 나쁘지는 않았는데요. 근데 조금 두툼한 느낌이다보니까 한두개 먹으면 너무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ㅎㅎ 도우는 개인적으로 얇은 것이 조금 더 괜찮은 것 같아서 저는 좀 아쉽기는 했습니다. 

 

 

피자는 역시 이렇게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느낌이 ㅎㅎ 최고지요!! 개인적으로 피자는 여러곳에서 주문을 하는데, 개인적으로 피자플렉스는 한 중간정도 점수를 줄 것 같습니다. 맛들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도우나 이런 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야식배달로 먹어봤던 피자플렉스의 피자!! 두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고 전체적으로 나쁘지는 않았는데 개인적으로 요새 먹었던 피자 중에서는 중간정도?! 엄청 자주 먹겠다 이런 느낌은 아니고 약간 아쉬움도 있지만 꽤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던 피자였네요.

 

그나저나 ㅎㅎ 야식의 유혹을 끊지 못하고 너무 맛있게 잘 먹어버린 피자 !! 맛있게 먹었으면 0칼로리이지만 ^^;; 다음날은 칼로리를 조금 줄이고 해야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리뷰로 간단히 담아봤습니다. 

 

 

인천 서구 배달맛집 반올림피자샵 4가지맛 피자 리뷰

요새 치즈와 피자가 계속 생각이 나기도 해서 주말에 친구집에서 배달주문을 좀 해봤습니다. 유튜브를 보는데 아이유님이 나와서 반올림피자가 맛있다고 하시길래 ㅎㅎ 주변에 검색을 해보니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