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띠부실 후기

by EBetter 2022. 5. 25.
반응형

요새 아주 핫한 포켓몬빵, 편의점에 푸린의 피치피치슈 1개가 딱 냉장고에 들어와있는게 보여서 하나 들고와 봤습니다. 요새 대란이라고는 하던데 구하시는 분들은 꾸준히 구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 편의점서 구한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GS편의점이었는데요. 냉장고에 포켓몬빵이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요새 대란이었다고 하는데 요새는 조금씩 나오는 것 같아요. 몰론 여전히 포켓몬빵 안들어옵니다라고 써있는 곳들도 있기는 한데, 조금씩 나오기는 하겠죠 ㅎㅎ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포켓몬 빵 중에서도 상당히 맛있는것으로 알고 있던 푸린의 피치피치슈인데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슈를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 바로 겟을 했습니다. 이번에 포켓몬 빵을 실물로 보는것은 거의 처음이었어요 ㅋ 그동안 마트나 편의점에 가도 늘 없었는데 이렇게 하나 보게되서 가져와봤네요.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포켓몬 띠부씰이 들어 있는데요. 요새 이게 아주 난리죠 ㅎㅎ 보니까 이걸 팔기도 하더라구요?! 포켓몬 띠부씰별로 시세도 있고, 좀 좋은 포켓몬이 나오면 비싸게 팔리기도 한다고 해요. 몰론 안팔리는 것들도 있겠지만요 ㅋ  여튼 띠부씰 때문에 포켓몬 빵을 많이 드신다고 하는데 뭐가 나올지는 궁금하기도 하고 일단 한번 열어봤습니다.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푸린의 피치피치슈는 52g에 칼로리는 171kcal 정도 되구요. 양이 그렇게 크지 않은데 칼로리는 좀 있는 편이에요 ㅋ 아무래도 부드러운 슈에 안에 크림 가득이라 ㅎㅎ 그렇겠죠.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뭐가 나올지 궁금했는데 잘 안보이더라구요. 일단 슈는 상당히 맛있었어요. 안에 크림이 약간 복숭아 맛이 들어있는 크림느낌이라서 정말 부드럽고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포켓몬 빵 중에서는 거의 최고가 아닌가 생각하는 푸린의 피치피치슈인데요. 초코롤과 거의 쌍벽을 이루지 않나 생각도 듭니다. 

 

 

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푸린의 피치피치슈 포켓몬빵

 

일단 이렇게 먹어보고 !!! 과연 띠부씰 포켓몬은 뭐가 나왔을지...??! 

 

 

딱충이

네 딱충이가 나왔네요 ㅎㅎ 사실 띠부씰을 모으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뭔가 딱충이가 나오니까 뭔가 허무한 느낌도 살짝 있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꼬부기 같은것들이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그정도는 아니어도 이건 좀 ^^;;

 

그런데 다른 블로그들보니까 500~2천원까지도 팔린다고 하더라구요. ^^;; 사실 뭐 팔생각도 없고 재미로 열어봤지만요. 만약 필요하신 분들이 있다면 보내드릴수도 있으니까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보내드려보겠습니다. 재미로 가져와봤던 포켓몬빵, 맛있었던 푸린의 피치피치슈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