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편의점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후기

by EBetter 2022. 6. 3.
반응형

CU편의점에서 1+1 하길래 먹어봤던 매일우유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스타일의 우유로 귀여운 미니언즈들이 그려져 있는게 특징인데요.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 편의점 바나나우유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편의점에서 본 매일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예전에 노란색 바나나맛우유는 진짜 바나나우유가 아니라고 하는 그런 것들을 본적이 있는데 요새는 미니언즈를 모델로 해서 나오는 것 같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미니언즈들 귀엽다고 생각하고 좋아했는데 겸사겸사 하나 담아와서 먹어봤습니다. 

 

편의점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편의점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미니언즈들 너무 귀여운데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예전에 너무 재밌게 봤던 슈퍼배드나 미니언즈까지 아마 2022년에 미니언즈2로 개봉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뭔가 캐릭터 자체가 너무 귀여운 미니언즈가 그려져있는 바나나우유에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CU편의점에서 1400원이었는데요. 1+1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가져왔어요. 개인적으로 1+1은 정말 참을 수 없는 유혹인데요 ㅋ 요새는 어플에 보관도 가능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편의점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편의점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총 내용량은 190mL에 120kcal 정도이구요.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포화지방, 단백질, 칼슘등이 들어가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색소 무첨가 그리고 저지방 바나나우유인데요. 바나나과즙농축액이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예전에 바나나우유가 바나나맛우유가 되고, 바나나우유로는 못쓴다고 막 그랬던 뉴스들도 봤던 것 같은데요 ㅎ 이것은 바나나과즙농축액이 들어간 바나나우유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편의점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편의점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이 귀여움을 보고 먹어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바나나우유 맛 그대로 살아있는 멸균 우유인데요. 달달한 맛과 바나나 특유의 달달함이 같이 느껴지는 우유에요. 바나나맛 우유에 비해서는 끝맛에 남는 그런 맛이 없어서 깔끔한 느낌이라서 더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 바나나도 좋아하고 우유도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ㅎㅎ 귀여움이 더해졌던 편의점 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노란바나나의 검은 바나나로 변화 그리고 효능

바나나는 외떡잎 식물 생각목 파초과 바나나속에 속하는 식물의 총칭으로, 이 식물의 열매를 흔히 '바나나'라고 부르는데요. 보통 온도와 습도가 높은 기후에 잘 자라며, 필리핀, 말레이시아등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