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공주 특산품 베이커리 밤마을 밤파이 후기

by EBetter 2022. 8. 10.
반응형

공주여행하면 꼭 먹어야 된다는 공주의 베이커리 밤마을의 밤파이, 이번에 들려봤는데요 포장해서 가져왔는데 꽤 맛있더라구요. 부모님께서도 상당히 맛있고 좋다고 하신 밤파이 내돈내먹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공주카페 베이커리밤마을 

공주의 유명한 카페인 베이커리 밤마을은 공주 공산성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곳이더라구요. 밤파이나 여러가지 밤과 관련된 맛있는것들이 있는 곳인데요. 이번에는 밤파이를 가져와서 여기저기 돌리기도 하고, 맛있게 먹기도 했던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베이커리 밤마을

 

베이커리 밤마을에는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고 카페에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로 이것저것 즐기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밤파이라는게 유명해지면서 친구 이야기로는 정말 많을 때는 줄서서 사야된다고 이야기를 해주더라구요. 

 


공주 특산품 밤마을의 밤파이

공주 특산품 밤마을의 밤파이는 달고맛있는 햇밤으로 겉은 바삭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진 파이인데요. 보시면 호두과자 느낌도 살짝 있으면서 좀 더 크고 안에 들어간 밤이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공주 밤파이의 가격은 10구 기준으로 선물용 2만원정도였구요. 이외에 밤에끌레어, 밤팡도르, 밤의 여왕, 밤마들렌등의 메뉴들도 있었어요. 그중에서는 밤파이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ㅋ 

 

밤마을 밤파이

 

공주 밤파이는 공주 특산품이라고 하는데요. 공주 공산성 근처는 이번에 처음이었기에 처음 밤파이를 봤는데 참 신기하더라구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밤으로 만들어진 밤파이 선물용으로도 상당히 좋겠다 싶었어요. 부모님도 드시고 가족들 같이 먹도록 이렇게 밤파이 10구를 내돈내산으로 가져와봤습니다. 

 

 

밤마을 밤파이

 

밤파이는 오래 두시고 먹을거면 냉동보관을 해서 먹으라고 적혀 있구요. 친구 이야기로도 냉동보관을 하던 안하던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먹으면 상당히 맛있다고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저도 돌려먹어봤는데 꽤 괜찮았어요. 

 

보니까 택배도 편하게 해서 전국으로 발송을 하는것 같은데요. 이렇게 보면 지방에 제가 잘 모르는 맛있는 것들이 정말 많구나 아는 사람들은 찾아서 이렇게 택배로도 받을 수 있구나 하는 점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ㅋ 이번에는 방문했지만 나중에는 한번 택배로 주문도 해보고 싶더라구요. 

 

 

밤마을 밤파이밤마을 밤파이

 

밤파이의 영양성분은 100g당 320kcal 정도인데요. 칼로리는 좀 있는 편이더라구요 ㅋ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다 이렇게 생각하고 드시면 되구요. 햇밤으로 만들어서 달달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주 밤마을의 밤파이 내돈내먹 후기

밤파이의 맛은 상당히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한 느낌이면서도 파이가 엄청 튼실한 부분도 있구요. 그래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괜찮다 싶은것들이 있었어요. 다만 가격은 조금 비싼게 아닌가 ^^;;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말이죠. 

 

밤마을 밤파이

 

파이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맛있고 좋았는데요. 햇밤의 달달함이 들어가 있는 밤 앙꼬 같은것이 들어 있어서 상당히 괜찮게 느껴지기는 했는데요. 달달하면서도 밤의 맛이 정말 담백하게 잘 다가오는 맛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밤마을 밤파이밤마을 밤파이

 

공주에 밤이 유명한지는 처음알았는데 찾아보니까 조선왕조실록에 적혀있을 정도로 유명한 밤의 고장이라고 하더라구요 ㅋ 공주밤이 그렇게 맛있는지는 처음알았지만 먹어보니까 상당히 맛있게 잘 먹었던 공주밤으로 만들어진 밤파이, 특별했던 디저트로 공주 다녀와서 이렇게 맛있게 먹어볼 수 있었네요. 

 

밤마을 밤파이밤마을 밤파이

 

특별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공주특산품 베이커리 밤마을의 밤파이, 맛있게 잘 먹고 이렇게 내돈내먹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공주 가시면 한번쯤 특산품이라고 하니까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