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 맛집 30년 전통 대왕김밥의 우엉김밥 맛있는 리뷰

by EBetter 2021. 7. 1.
반응형

부평맛집으로 유명한곳 중 하나가 김밥집이 있는데요. 예전에 동생이 자주 사들고 와서 자주 먹었는데 최근에는 잘 안먹다가 간단하게 김밥먹고 온 30년 전통 대왕김밥이라는 곳을 담아봤는데요. 여기는 정말....!! 엄청 큰 김밥이 맛있는 곳이에요. 우엉으로 만든 우엉김밥인데, 상당히 크고 맛있는데요. 사진으로 한번 담아봤습니다 

 

 

인천 부평에 위치한 곳인데, 상당히 오래된 곳이에요. 위치는 부평 문화의거리에서 동아아파트쪽에 위치해 있구요. 본관은 포장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고, 따로 앉아서 드실 수 있도록 별관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포장은 아니고 ㅎㅎ 그냥 앉아서 쫄면에 김밥 간단하게 먹으러 들렀습니다.

혼자 밥먹기에도 좀 편한 곳이죠 분식집은 아무래도 부담이 없으니까요 ^^ 

 

 

별관은 내부 분위기 상당히 깔끔하고 좋은 편이에요, 본관은 좀 오래된 느낌인데, 별관은 그냥 일반 식당같아요 

 

 

메뉴는 우엉김밥 (대왕김밥)이 3천원 !! 가격은 좀 있지만 일단 사이즈가 빅사이즈 김밥이에요. 말 그대로 대왕김밥인데요, 우엉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일반김밥은 2500원, 참치와 소고기 치즈 김밥들이 있어요.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라면이나 쫄면 같은것들만 먹어봤는데 평범한듯 하더라구요 ㅎㅎ 

 

 

대왕김밥 하나에 쫄면하나를 주문해 봤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쫄면도 야채가 가득가득 해서 좋았구요 

확실히 배부르게 먹기에는 ㅎㅎ 양이 꽤 많은 편이라 김밥에 쫄면이면 2명이서 먹기에도 괜찮아요 

 

저는 잘 먹는 편이라 ㅎㅎ 다 먹기는 했지만 먹고나니까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쫄면도 쫄면인데, 확실히 대왕김밥 말 그대로 김밥의 양이 어마어마 해요!! 크기도 상당하구요. 

그리고 우엉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짭잘하게 간이 정말 잘 된 느낌인데요. 동생이 예전에 자주 사오던 것도 이 우엉이 가득한 김밥이 든든하게 한끼 대체로 먹기 좋아서 자주 사와서 먹곤 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들렸던 대왕김밥의 대왕 우엉 김밥도 우엉이 가득해서, 간이 잘 맞춰져 있구요. 김밥이 여러가지 있지만 ㅎㅎ 사이즈가 큰 편인데도 쏙쏙 들어가게 잘 만들어진 김밥이에요. 확실히 많은 분들이 사가는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참치 김밥도 좋아하는데, 참치김밥도 상당히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들렸던 부평맛집 대왕김밥 !! 김밥에 우엉들이 가득해서 간도 잘 맞고, 대왕김밥이라는 이름답게 정말 사이즈도 크고 좋은 김밥집이에요. 부평에 맛집들 중에서도 김밥으로는 여기만큼 괜찮은 곳 본적이 없는것 같은데요. 포장해서 먹기에도 좋고, 별관에서는 분식집처럼 앉아서 먹을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간단하게 내돈내산 간단하게 김밥먹고 온 리뷰를 담아봤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