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CU편의점 금토일 1+1 미트로드 동파육 슬라이스 리뷰

by EBetter 2022. 1. 15.
반응형

CU편의점에 들려서 몇가지를 좀 사려고 하는데 안주겸 반찬겸 눈에 확 들어오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사실 이런 메뉴들은 어디가서 먹지 않는 이상 해먹기도 어렵고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골라봤는데요. 보니까 CU편의점 금토일만 1+1 메뉴로 해서 1+1도 하고 있더라구요. 사실 1개 가격으로는 조금 비싼 느낌이었지만 ^^;; 그래도 1+1이라면 한번 궁금하다 싶어서 먹어봤던 삼립 미트로드 동파육 슬라이스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 CU편의점 금토일 1+1 미트로드 동파육 슬라이스 리뷰

제가 골라온 것은 에쓰피씨삼립에서 나오는 미트로드 동파육 슬라이스에요. 가격은 7,900원이었어요. CU 편의점에 나오는 안주, 반찬 이런 간편식인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금토일 1+1 적용이 되고 있었는데요. 돼지 뒷다리살과 동파육 소스가 들어간 정통 중국식 동파육 느낌을 낸 것인데요. 

 

동파육은 사실 제대로는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ㅎㅎ 원래 동파육과 비교를 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중국식 동파육이 이런 느낌이겠구나 하고 생각은 들 것 같아서 골라봤습니다. 마늘과 생강으로 맛을 더한 중국식 동파육이라고 하는데 사진이 정말...!! 뭔가 맛있고 예쁘네 하는 느낌도 살짝 있어서 ㅎㅎ 골라봤지만 사진이랑은 완전다르더라구요 ㅋㅋ

 

아래 작게 연출된 이미지 입니다 라고 써있는데 연출해도 저렇게는 못 만들 것 같지만 ^^;; 여튼 그런 편의점 간편식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파육 슬라이스는 끓는 물이나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구요. 끓는 물에는 봉지 채 10분정도 데우거나, 전자레인지에 2분~2분 30초 정도 데우기만 하면 되더라구요. 

 

 

총 내용량은 200g 정도이고 칼로리는 370Kcal 정도에요.

돼지 뒷다리살이 60% 그리고 동파육 소스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구성은 간단하게 포크하나 들어있고, 동파육이 봉지로 들어가 있어요. 보니까 뭔가 ㅎㅎ 양념된 고기가 딱 들어 있는 것이 그냥 담아서 데우기만 하면 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자렌지에 2~3분 정도 담아서 데워 봤습니다. 양이 엄청 많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한 200g 정도이니까 크게 엄청 많다 이런 것은 아니었어요. 가볍게 먹기에 좋은 정보인 것 같아요. 

 

 

전자렌지에 데우니 상당히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슬라이스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얇아서 안주거리나 밥이랑 간단하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는데요. 사실 7900원이라는 가격에 이거 하나라면 ^^;; 좀 많이 비싸다 싶었을텐데 그냥 7900원에 금토일만 1+1 적용을 받아서 7900원에 2개를 받아왔기 때문에 나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제가 사진으로 담은 것은 1개만 담은거라 1+1로 받아왔으니까 다음에 반찬 좀 애매할 때 고기반찬 먹고 싶을 때를 위해서 하나는 냉장고에 보관을 하기로 했습니다. 정말 고기 맛만 딱 볼 수 있는? 그래도 나름 달달짭짭한 단짠단짠한 양념에 고기 먹는 느낌 정도 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슬라이스에 동파육이 이런 느낌인데 안주로도 나쁘지 않았고, 밥 반찬으로 가볍게 먹기에도 나쁘지는 않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편의점 간편식들 조금 비싸도 간혹 한번씩 리뷰도 남겨볼 겸, 어디 밖에서 맛집을 다니기에도 참 어려운 시기라서 사먹고는 하는데 그런 부분에서 잘 먹었던 편의점 동파육 슬라이스 리뷰 담아봤습니다. 

 

 

CU 가정간편식 백종원의 빽쿡 포차식 곱닭 짜글이 리뷰

CU에 들려서 이런저런 것들을 구경하다보니 눈에 들어온 백종원님의 빽쿡 포차식 곱닭짜글이라는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뭔가 굉장히 맛있어 보이는 느낌인데? 라는 느낌이 들어서 사와봤습니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