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민 배달 얼큰한 순대국 신포동 소천가마솥순대국 점심 리뷰

by EBetter 2022. 1. 16.
반응형

배민에서 배달로 주문하는 순대국 !! 이번에는 리뷰들이 상당히 좋았던 신포동 순대국집에서 주문을 해서 맛있게 먹었던 리뷰를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배달로 이런저런 음식들 자주 먹고 있는 중에 이번에는 순대국으로 한번 주문을 해봤습니다. 냄새 없고 깔끔하다는 리뷰들에 꽤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주문을 했는데 예전에 매장에 가서 먹었던 적이 있던 곳이기도 하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은 점심 한끼 리뷰 담아봤습니다. 

* 배민 배달 얼큰한 순대국 신포동 소천가마솥순대국 점심 리뷰

 

인천 중구 신포동에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예전에 한번 들렸던 적이 있던 곳이기도 했어요. 예전에도 그냥저냥 맛있게 잘 먹었던 것 같은 기억이 남아 있기도 한데요 ㅎㅎ 이번에는 배달로 주문을 했습니다.  

 

순대국 특사이즈에 얼큰한 맛으로 하니까 금액은 9천원 정도였고, 찰순대와 내장이 6천원인데요. 내용물도 그렇도 엄청 양이 많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배달팁은 어쩔 수 없지만 가격대비해서 꽤나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사실 배달 비싸서 매번 지출이 상당한 느낌인데 오히려 순대국이 저렴한 느낌이 들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구성은 잘 포장된 순대국과 밥 그리고 깍두기 정도였는데요. 여기에 새우젓과 양파와 고추 조금 이렇게 구성이 되서 깔끔하게 한끼 먹기에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일단 따뜻하다는 점이 날이 추운날에도 좋겠다 생각이 들었구요. 

 

 

 

열어보니까 국물안에 고기도 상당히 많고,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정말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기가 힘들어서 그런지 이런 국밥집도 요새는 자주 못 들렸는데 정말 오랜만에 먹었던 순대국이었는데요. 

 

맛은 정말 얼큰한 매콤한 느낌이었어요. 약간 입술에 남는 매콤함이라고 해야될까요 ㅎㅎ. 그리고 매콤함이 있고 순대국에서 특유의 냄새도 덜하고 깔끔한 부분이 굉장히 좋았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기도 했지만 전체적으로 좋다 ~ 생각이 들던 순대국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순대국인데 밥이랑 한끼 먹다보니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특사이즈라서 그런 것 같기도 한데, 엄청 양이 많다는 점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최근에 배달 주문 했던 것들이 영 아닌 것들도 있었는데 순대국은 자주 시켜먹어도 되겠다 싶은 정도랄까요? 그정도로 꽤 괜찮게 잘 먹었던 순대국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순대와 내장!! 엄청 맛있고 좋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순대 쫄깃하고 좋아하고 내장은 사실 엄청 좋아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게 먹기에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배달로 주문을 했을 때 만족스러웠던 순대국과 순대 그리고 내장까지 신포동 소천가마솥순대국에서 점심 한끼 배달로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