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월미도치킨맛집 네네치킨 반마리 후라이드 1인분 리뷰

by EBetter 2022. 1. 18.
반응형

네네치킨을 포장을 받았어요!! 네네치킨 예전에 소스들 참 맛있었고, 후라이드도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아는 분께서 1인분을 포장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덕분에 치킨을 ㅎㅎ 맛있게 흡입했던 후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보니까 월미도 들리셨다가 네네치킨 월미도에서 포장을 해오신 것 같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은 후기 담아봤습니다. 

 

* 월미도치킨맛집 네네치킨 반마리 후라이드 1인분 리뷰

네네치킨은 유명한 치킨 프랜차이즈이죠 ㅎㅎ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기본 후라이드도 참 맛있어요. 메뉴들 간단하게 소개하면 이렇게 후라이드도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요 

이 중에서 기본 후라이드도 참 맛있어요. 다른 프랜차이즈 치킨에 비해서 약간 더 짭잘하고 진한 느낌이 네네치킨의 장점인 것 같아요. 

월미도에서 나오시면서 사오신 것 같은데 ㅎㅎ 너무 감사하게도 잘 받았습니다!! 1인분으로 반마리포장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엄청 깔끔하고 좋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요새 네네치킨에서 레드마요 청양마요 이런 것들도 나오는 데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 기본이 되는 후라이드도 상당히 괜찮게 먹었는데 요새는 자주 시켜먹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ㅎㅎ 그렇지만 이번에 또 먹어보니 다시 이런 네네 치킨이 꽤 생각날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반마리 굉장히 깔끔한 구성인데 상당히 맛있었어요~~ 치킨이야 ㅎㅎ 늘 맛있지만 네네치킨은 조금 더 후라이드가 진한 느낌이라 그런 맛이 상당히 인상적이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약간 맥주가 꼭 필요할 것 같은 느낌이었지만 이날은 맥주는 다음으로 미뤄두었습니다 ㅎㅎ 간단히 치킨으로 맛있게 저녁을 대신했네요. 

 

 

 

제 개인적인 선호도로는 1번은 양념치킨이고, 2번은 후라이드인데 요새 점점 후라이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것 같아요. 소스가 많은 치킨들도 좋지만 요새 계속 먹다보니 프라이드 치킨의 바삭함과 그 기본이 참 맛있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최근에 주문해서 먹었던 치킨들도 거의 대부분 후라이드를 위주로 먹은 것 같아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던 네네치킨. 여러가지 프랜차이즈 치킨집들이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 네네치킨도 참 깔끔하고 맛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오랜만에 먹은 네네치킨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