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카카오톡 선물하기 받은 힘내라 홍삼정 감동 리뷰

by EBetter 2022. 2. 22.
반응형

사람이 살다보면 참 피곤한 일들에 많이 휘말리고는 합니다. 아무래도 늘 좋은일만 있을 수는 없기에 잘 이겨내면서 또 힘내려보려고 하는데요. 그래도 또 많이 지치고 힘든 날이 있더라구요. 꼭 좋은 일만 있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지치는날 생각지도 못하게 친구에게 받은 홍삼이 있는데요!! 정말 선물자체가 금액이나 어떤 가치랑 상관없이 너무너무 기운이 나고 고맙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언박싱 겸 리뷰를 담아봤는데요. 너무 고맙게 선물받은 홍삼정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 카카오 선물하기 받은 힘내라 홍삼정 리뷰

카톡으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좀 지쳐서 그냥 잠깐 위로를 받고 있었는데, 이렇게 힘내라는 선물을 보내주더라구요. 이름도 참 특이했던 힘내라 홍삼점이라는 놈이었는데요. 너무너무 고맙고 또 사랑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 

 

 

마음의 선물 힘내라 홍삼정 !! 뭔가 굉장히 힘이 나는 느낌이시지 않나요? ㅎㅎ 저만 그런가요 ^^;; 여튼 저에게는 너무너무 고마운 카카오톡 선물하기였는데요. 배송으로 하루만에 이렇게 도착을 하니까 더 고맙고 좋더라구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특별하게 담겨있다는 말들 그리고 안에 힘내라 힘내라 하는 그런 말들이 참 고마웠어요. 일단 박스도 너무 예쁘고 뭔가 열어보기에도 너무너무 빛이난다이런 느낌이었어요!! 저만을 위해서 힘내라 이렇게 응원해주는 그런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죠. 

 

 

박스가 정말 예쁘죠? 뭔가 저 손하트 부터 "For You" 라는 말도, 특별한 당신에게라는 말도, 저런 말들도 주는 사람이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스러운 분이라서 더 좋았던 부분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고맙고 감사하고 그랬네요!! 

 

 

 

간단하게 리뷰를 담기위해서 뒤쪽 내용을 보면 인삼의 가공품인 홍삼이구요. 6년근 홍삼음료라고 써있더라구요. 홍삼은 많이들 아시지만 피로해소, 혈액순환 개선, 면역력증진, 기억력개선, 항산화효과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굉장히 힘이나는 그런 홍삼 한포씩 담겨져 있더라구요. 제가 아마 많이 지쳐있고 힘들어보여서 그랬는지 홍삼으로 힘내라고 이렇게 보내줬나봐요. 


섭취방법은 1일 1~2회 1회 1포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방식이구요. 챙겨준 사람의 성의가 있어서 그런지 꼭 더 챙겨먹게되는 부분도 있었어요. 

 

 

내부는 3개로 나뉘어져 있어서 깔끔하게 따로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박스가 따로따로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안에는 한포씩 이렇게 담겨져있는데 디자인자체가 너무 귀여웠어요. 하나하나 진짜 힘내자 힘내자 계속해서 응원하는 듯한 그런 선물이랄까요 ㅎㅎ 선물 자체가 너무 귀엽고 힘이나도록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한포 먹어봤는데 음료는 역시 홍삼이죠 ! 약간 씁슬한 그런 맛도 있고, 그냥 먹고 딱 힘이난다 그런 느낌이 있었어요. 몰론 바로 효과는 없을지도 모르고, 플라시보 효과 일수도 있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고맙고 힘이나서 좋더라구요. 제 기분도 몸도 좀 풀리고 힘이 계속해서 으쌰으쌰하는 그런 기분이었구요. 

 

 

 

문구들이 참 귀엽고 힘이 나는 것 같죠?? 

 

내힘들다를 거꾸로 하면 다들힘내 !! 
힘이여 ~~ 솟아랏!
토닥토닥 수고했어요! 
겁먹지마~ 잘 할 수 있어!! 

 

이런 말들이 정말 필요했는데 너무 고마운 말들이더라구요. 몰론 홍삼으로 힘도 나는 음료이기도 하겠구요!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모두 힘내시면 좋겠고, 좋은 사람에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이렇게 좋은 기운을 받았던 것들 공유하면서 많은 분들도 힘이 나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힘도 솟고~ 당신은 당신 생각보다 더 멋진사람이니까요. 오늘 하루 조금 어려운 일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그래도 또 좋은 일들이 생기길 저도 그렇고 조금 더 노력을 해보시죠.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