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후기

by EBetter 2022. 4. 22.
반응형

간혹 호텔에 이렇게 하루를 보내는 경우에는 조식을 챙겨먹는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는데요. 구월동 반월 아이아드 호텔에서 조식맛집을 즐기고 온 후기를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후기

구월동 호텔 반월 아시아드 호텔은 시설도 굉장히 좋고, 호캉스 즐기러 많이들 오시는 곳인데요. 옆에는 구월호텔도 있고해서 꽤 크고 굉장히 좋았던 곳이에요. 그리고 조식이!! 있어요. 조식을 간단하게 먹고 왔는데요. 정말 좋더라구요 ㅋ 

 

 

여기 호텔은 추천을 받아서 갔던 곳인데요. 사실 맛있는 것 호텔에서 룸서비스로 가능한데 정말 맛있다고 해서 갔던 곳이에요 ㅋ 사실 사진을 남겨놨으면 그것도 소개를 하고 싶었는데 그것을 깜박했더라구요 ㅋ 룸서비스가 정말 대박이었어요. 배달보다 훨씬 맛있고 저렴해서 좋았던 룸서비스도 있는 곳이구요. 조식도 있구요!!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은 연중무휴로 상시 운동되고 있고,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먹을 수 있어요. 꽤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조식을 원래 챙겨먹기 위해서는 아침에 꽤 일찍 일어나고 해야되는데 이렇게 호텔에 오면 또 조식이 정말 좋죠. 맛있기도 하고, 아침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구요. 저는 어디 여행가더라도 조식이 있는 곳들은 꼭 챙겨먹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날도 조식을 챙겨먹으러 나와봤습니다.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보니까 디저트 39라고 해서 카페쪽이 식당이랑 같이 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조식 시간에는 조식 먹는 곳으로 쓰이기도 하고, 여기에서 밥 먹고 아래에서 아메리카노 하나 딱 주문하면 정말 완벽한 아침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여기 커피가 대용량 커피도 있고, 정말 다양하게 맛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구월호텔 조식은 이렇게 토스트와 빵, 그리고 우유와 씨리얼들도 있구요. 엄청 크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딱 있어야 할 것들이 다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가볍게 뷔페식으로 해서 이것저것 아침에 부담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이쪽에는 나물과 김치 그리고 김과 같은 것들도 있구요. 검은콩도 있고 전체적으로 간단하게 밥먹기 좋은 메뉴들이 많았는데요. 여기가 보니까 룸서비스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ㅋ 조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맛있게 잘 만드는 것 같았어요 ㅎㅎ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요기에는 감자튀김과 제육볶음 그리고 소시지와 같은 것들이 있구요. 옆에는 밥과 미역국 그리고 스프등 여러가지 밥먹을 수 있는 것들이 가득있었습니다. 저는 뭐 ㅎㅎ 제일 좋아하는 제육볶음과 밥은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이라 빵으로 하나 대충 먹고 원래 좋아하던 샐러드와 검은콩을 더한 뭔가 굉장히 신기하고 이상한 한끼를 먹어봤습니다 ㅋ 고르다보니까 동서양의 조화라고 해야될까요 ^^;; 굉장히 신기한 메뉴들을 모아서 아침 한끼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제가 골라 온 조식 메뉴들이 상당히 특이하죠? ㅎㅎ 그냥 먹고 싶은 것들을 골라봤을 뿐인데 어쩌다보니 참 신기하게 구성이 되었더라구요. 제육볶음은 또 먹어줘야하죠 라고 생각을 하면서 가져왔는데 ㅎㅎ 소시지 조금에 양배추샐러드 그리고 검은콩도 맛있게 다 생각이 들어서 가져오고 빵과 치즈하나 들고오고, 버터하나 발라서 먹으려고 가져오고 하다보니까 뭔가 ㅎㅎ 구성이 참 신기하게 조식을 먹었습니다.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그리고 아침에는 역시 씨리얼이죠!! 우유와 씨리얼이 있어서 너무 맛있고 좋았는데요.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초코초코한 씨리얼에 우유까지 ㅎㅎ 조식으로는 역시 가볍게 먹어야되는데 ㅋ 제육볶음의 유혹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어찌되었든 그래서 든든하게 한끼를 잘 먹고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구월호텔에 하루를 묶고 지내면서 아침에 즐길 수 있는 배부른 시간 조식을 즐겼는데요. 엄청 많은 것들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딱 먹을만한 것들로 깔끔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었던 구월호텔 조식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