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호텔에 이렇게 하루를 보내는 경우에는 조식을 챙겨먹는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는데요. 구월동 반월 아이아드 호텔에서 조식맛집을 즐기고 온 후기를 간략하게 담아봤습니다!!
*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후기
구월동 호텔 반월 아시아드 호텔은 시설도 굉장히 좋고, 호캉스 즐기러 많이들 오시는 곳인데요. 옆에는 구월호텔도 있고해서 꽤 크고 굉장히 좋았던 곳이에요. 그리고 조식이!! 있어요. 조식을 간단하게 먹고 왔는데요. 정말 좋더라구요 ㅋ
여기 호텔은 추천을 받아서 갔던 곳인데요. 사실 맛있는 것 호텔에서 룸서비스로 가능한데 정말 맛있다고 해서 갔던 곳이에요 ㅋ 사실 사진을 남겨놨으면 그것도 소개를 하고 싶었는데 그것을 깜박했더라구요 ㅋ 룸서비스가 정말 대박이었어요. 배달보다 훨씬 맛있고 저렴해서 좋았던 룸서비스도 있는 곳이구요. 조식도 있구요!!
조식은 연중무휴로 상시 운동되고 있고,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먹을 수 있어요. 꽤 많은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조식을 원래 챙겨먹기 위해서는 아침에 꽤 일찍 일어나고 해야되는데 이렇게 호텔에 오면 또 조식이 정말 좋죠. 맛있기도 하고, 아침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구요. 저는 어디 여행가더라도 조식이 있는 곳들은 꼭 챙겨먹으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날도 조식을 챙겨먹으러 나와봤습니다.
보니까 디저트 39라고 해서 카페쪽이 식당이랑 같이 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조식 시간에는 조식 먹는 곳으로 쓰이기도 하고, 여기에서 밥 먹고 아래에서 아메리카노 하나 딱 주문하면 정말 완벽한 아침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여기 커피가 대용량 커피도 있고, 정말 다양하게 맛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구월호텔 조식은 이렇게 토스트와 빵, 그리고 우유와 씨리얼들도 있구요. 엄청 크게 있는 것은 아니지만 딱 있어야 할 것들이 다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가볍게 뷔페식으로 해서 이것저것 아침에 부담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이쪽에는 나물과 김치 그리고 김과 같은 것들도 있구요. 검은콩도 있고 전체적으로 간단하게 밥먹기 좋은 메뉴들이 많았는데요. 여기가 보니까 룸서비스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ㅋ 조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맛있게 잘 만드는 것 같았어요 ㅎㅎ
요기에는 감자튀김과 제육볶음 그리고 소시지와 같은 것들이 있구요. 옆에는 밥과 미역국 그리고 스프등 여러가지 밥먹을 수 있는 것들이 가득있었습니다. 저는 뭐 ㅎㅎ 제일 좋아하는 제육볶음과 밥은 조금 부담스러운 느낌이라 빵으로 하나 대충 먹고 원래 좋아하던 샐러드와 검은콩을 더한 뭔가 굉장히 신기하고 이상한 한끼를 먹어봤습니다 ㅋ 고르다보니까 동서양의 조화라고 해야될까요 ^^;; 굉장히 신기한 메뉴들을 모아서 아침 한끼를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제가 골라 온 조식 메뉴들이 상당히 특이하죠? ㅎㅎ 그냥 먹고 싶은 것들을 골라봤을 뿐인데 어쩌다보니 참 신기하게 구성이 되었더라구요. 제육볶음은 또 먹어줘야하죠 라고 생각을 하면서 가져왔는데 ㅎㅎ 소시지 조금에 양배추샐러드 그리고 검은콩도 맛있게 다 생각이 들어서 가져오고 빵과 치즈하나 들고오고, 버터하나 발라서 먹으려고 가져오고 하다보니까 뭔가 ㅎㅎ 구성이 참 신기하게 조식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는 역시 씨리얼이죠!! 우유와 씨리얼이 있어서 너무 맛있고 좋았는데요. 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초코초코한 씨리얼에 우유까지 ㅎㅎ 조식으로는 역시 가볍게 먹어야되는데 ㅋ 제육볶음의 유혹은 어쩔 수 없더라구요. 어찌되었든 그래서 든든하게 한끼를 잘 먹고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구월호텔에 하루를 묶고 지내면서 아침에 즐길 수 있는 배부른 시간 조식을 즐겼는데요. 엄청 많은 것들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딱 먹을만한 것들로 깔끔하게 한끼를 먹을 수 있었던 구월호텔 조식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월동 쿠우쿠우 가격과 폭식 후기 (20) | 2022.04.24 |
---|---|
영종도가볼만한곳 구읍뱃터 평상인 제빵소 카페 리뷰 (26) | 2022.04.19 |
마동석처럼 엄청 큰 후라이드 양념 노랑통닭 배달 리뷰 (25) | 2022.04.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