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는 스시와 샐러드바가 있는 뷔페인데요!! 가면 아무래도 한번씩 폭식을 하고 오게되는 곳입니다. 이번에 구월동 쿠우쿠우 잠깐 들려서 정말 맛있게 한끼 먹고왔던 후기를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구월동 쿠우쿠우 위치 및 가격 정보
쿠우쿠우는 프랜차이즈 뷔페에요. 부평에도 있고, 여기저기 꽤 있는 편인데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구월동에 있는 쿠우쿠우에요. 구월동 번화가 쪽은 아니고, 아시아드 선수촌 쪽으로 넘어오는 곳에 위치한 곳이에요. 좀 외곽이라고 해야될지 좀 조용한 느낌의 건물에 있어요.
이번에 구월호텔에 호캉스도 좀 즐기고 쉬고 할 일들이 있었는데 주변에 뭐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다녀온 곳인데요. 가까이에 쿠우쿠우가 있어서 폭식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뷔페는 이것저것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쿠우쿠우의 가격은 퇴점시간을 기준으로 평일 런치는 19,900원, 평일 디너는 24,9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26,900원이에요. 초등학생과 어린이 요금도 따로 있구요. 그외에 특별하게 지정되어 있는 것은 없구요. 대기하시는 고객님이 많은 경우에는 이용시간이 1시간 30분정도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계산서에도 이렇게 쿠우쿠우 구월점 가겨정보에 대해서 안내를 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먹을게 이것저것 있으니까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요새 뭐 그냥 배달로 밥먹고 하면 그냥 돈만원은 쓰게되서 생각해보면 비싼것도 아니다 생각이 들때도 많습니다.
* 구월동 쿠우쿠우 폭식 후기
쿠우쿠우는 스시&롤과 샐러드바가 있는 뷔페 스타일이라서 자리 안내 받고 열심히 음식들을 담아와서 드시면 됩니다!! 진짜 폭식하기에는... 너무 엄청난 환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뷔페 스타일을 참 좋아하기는 하는데 너무 많이 먹게되서 ㅎㅎ 그런 부분은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구월점 쿠우쿠우는 가운데는 이렇게 샐러드바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가운데는 음료부터 디저트 그리고 우동, 볶음밥, 튀김종류들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쿠우쿠우 쫄면이 맛있는데 쫄면도 있어서 담아오기도 했습니다.
쿠우쿠우 하면 역시 이런 스시와 롤도 꽤 이것저것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롤을 참 좋아하는 편이라서 ㅎㅎ 스시보다는 롤에 집중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스시도 간단하게 맛있는 것들 찾아서 ㅎㅎ 먹기도 하구요. 음식이 너무 다양해서 이것저것 하나씩 먹다보면 엄청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ㅋ
그리고 여기 쿠우쿠우는 특별하게 별도의 스파게티 코너가 있었구요. 그리고 피자와 스테이크가 있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예전에 부평의 쿠우쿠우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그곳과는 또 분위기가 다른 느낌이었어요. 아마 매장마다 음식들이 조금씩은 차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다녀온 구월점이 조금 더 좋은 느낌이었네요.
저의 폭식의 흔적... ㅋ
역시 고기로 달리는 고기파라서 그런지 고기와 이날 여기 스테이크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스테이크로도 달려봤구요. 연어와 스시, 롤도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쿠우쿠우에 오면 폭식을 엄청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날 저 위의 하얀 갈릭 스파게티 너무 맛있었구요. 사진에서 보실 수 있지만 기본 스테이크와 떡갈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저 떡갈비 진짜!! 와 대박이다 싶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떡갈비 참 좋아하기는 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파게티 코너가 있어서 먹었던 로제 스파게티!! 꽤 맛있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이날은 스파게티 종류들이 계속해서 땡기고 하더라구요. 정말 원 없이 하루 종일 배가 터질정도로 유지될 정도로 폭식을 했네요 ㅎㅎ 구월동 쿠우쿠우 상당히 좋고 깔끔하고 음식들도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네요!!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맛집 베스트 제주오겹살 맛있는 웃는고기 후기 (20) | 2022.04.25 |
---|---|
반월 아시아드 호텔 구월동 조식맛집 후기 (22) | 2022.04.22 |
영종도가볼만한곳 구읍뱃터 평상인 제빵소 카페 리뷰 (26) | 2022.04.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