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구월동 쿠우쿠우 가격과 폭식 후기

by EBetter 2022. 4. 24.
반응형

쿠우쿠우는 스시와 샐러드바가 있는 뷔페인데요!! 가면 아무래도 한번씩 폭식을 하고 오게되는 곳입니다. 이번에 구월동 쿠우쿠우 잠깐 들려서 정말 맛있게 한끼 먹고왔던 후기를 간단하게 담아봤습니다. 

 

 


* 구월동 쿠우쿠우 위치 및 가격 정보

구월동 쿠우쿠우구월동 쿠우쿠우

 

쿠우쿠우는 프랜차이즈 뷔페에요. 부평에도 있고, 여기저기 꽤 있는 편인데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구월동에 있는 쿠우쿠우에요. 구월동 번화가 쪽은 아니고, 아시아드 선수촌 쪽으로 넘어오는 곳에 위치한 곳이에요. 좀 외곽이라고 해야될지 좀 조용한 느낌의 건물에 있어요. 

 

 

이번에 구월호텔에 호캉스도 좀 즐기고 쉬고 할 일들이 있었는데 주변에 뭐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다녀온 곳인데요. 가까이에 쿠우쿠우가 있어서 폭식을 하러 다녀왔습니다!! 뷔페는 이것저것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쿠우쿠우의 가격

 

쿠우쿠우의 가격은 퇴점시간을 기준으로 평일 런치는 19,900원, 평일 디너는 24,9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26,900원이에요. 초등학생과 어린이 요금도 따로 있구요. 그외에 특별하게 지정되어 있는 것은 없구요. 대기하시는 고객님이 많은 경우에는 이용시간이 1시간 30분정도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구월동 쿠우쿠우

 

계산서에도 이렇게 쿠우쿠우 구월점 가겨정보에 대해서 안내를 하고 있었어요. 가격은 먹을게 이것저것 있으니까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요새 뭐 그냥 배달로 밥먹고 하면 그냥 돈만원은 쓰게되서 생각해보면 비싼것도 아니다 생각이 들때도 많습니다. 

 


 

* 구월동 쿠우쿠우 폭식 후기

쿠우쿠우는 스시&롤과 샐러드바가 있는 뷔페 스타일이라서 자리 안내 받고 열심히 음식들을 담아와서 드시면 됩니다!! 진짜 폭식하기에는... 너무 엄청난 환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뷔페 스타일을 참 좋아하기는 하는데 너무 많이 먹게되서 ㅎㅎ 그런 부분은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구월동 쿠우쿠우

 

구월점 쿠우쿠우는 가운데는 이렇게 샐러드바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가운데는 음료부터 디저트 그리고 우동, 볶음밥, 튀김종류들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쿠우쿠우 쫄면이 맛있는데 쫄면도 있어서 담아오기도 했습니다. 

 

구월동 쿠우쿠우

 

쿠우쿠우 하면 역시 이런 스시와 롤도 꽤 이것저것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롤을 참 좋아하는 편이라서 ㅎㅎ 스시보다는 롤에 집중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스시도 간단하게 맛있는 것들 찾아서 ㅎㅎ 먹기도 하구요. 음식이 너무 다양해서 이것저것 하나씩 먹다보면 엄청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ㅋ 

 

구월동 쿠우쿠우

 

그리고 여기 쿠우쿠우는 특별하게 별도의 스파게티 코너가 있었구요. 그리고 피자와 스테이크가 있는 곳들도 있더라구요. 예전에 부평의 쿠우쿠우도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그곳과는 또 분위기가 다른 느낌이었어요. 아마 매장마다 음식들이 조금씩은 차이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다녀온 구월점이 조금 더 좋은 느낌이었네요. 

 

 

저의 폭식의 흔적... ㅋ 

구월동 쿠우쿠우 폭식 흔적구월동 쿠우쿠우 폭식 흔적
구월동 쿠우쿠우 폭식 흔적구월동 쿠우쿠우 폭식 흔적

 

역시 고기로 달리는 고기파라서 그런지 고기와 이날 여기 스테이크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스테이크로도 달려봤구요. 연어와 스시, 롤도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쿠우쿠우에 오면 폭식을 엄청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날 저 위의 하얀 갈릭 스파게티 너무 맛있었구요. 사진에서 보실 수 있지만 기본 스테이크와 떡갈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저 떡갈비 진짜!! 와 대박이다 싶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떡갈비 참 좋아하기는 하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월동 쿠우쿠우 폭식 흔적

 

마지막으로 스파게티 코너가 있어서 먹었던 로제 스파게티!! 꽤 맛있었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이날은 스파게티 종류들이 계속해서 땡기고 하더라구요. 정말 원 없이 하루 종일 배가 터질정도로 유지될 정도로 폭식을 했네요 ㅎㅎ 구월동 쿠우쿠우 상당히 좋고 깔끔하고 음식들도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네요!!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