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 맛집 포차 술 한잔 하기 좋은 주막 포장 마차의 제육볶음 리뷰

by EBetter 2021. 5. 13.
반응형

인천 부평에 오래된 포장마차가 있는데요. 여자를 울려라는 드라마에도 나왔던 곳이고, 노포맛집 느낌으로 골목에 위치해 있는 주막 포장마차라는 곳이 있어요. 간혹 술 한잔을 하기에는 참 좋은 곳인데요. 

 

포장마차의 특징처럼 다양한 안주와 이런 편한 분위기에서 술한잔할 수 있는 그런 주막 포차에서 제육볶음 먹었던 사진을 좀 담아봤습니다 ㅋ 여기 안주중에서는 제육볶음이 제일 괜찮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사실 맛있기는 한데요. 이번에 다녀올때는 제육볶음으로 안주를 해봤습니다 ^^ 

 

 

 

포차의 느낌이 굉장히 있죠? ^^ 뭔가 번화가에서는 볼 수 없는 옛날 감성이 좀 있는 술집이에요. 위치도 부평역이나 부평 테마의 거리처럼 술집들이 많은 곳이 아니라 지금은 모다아울렛이 된 그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좀 조용한 편이에요. 

 

몰론 ㅎㅎ 사람들이 많으면 시끌시끌 하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골목에 위치해 있기도 해서 조용한 편이더라구요 

 

 

 

부평 골목에 위치한 부평 노포 맛집 주막 포장 마차. 이런 편한 분위기에서 술한잔 가볍게 하시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볼만한 곳이에요 ㅎㅎ 예전에는 이 근처에 이런 포차들이 꽤 있었는데 주변에 거의 다 없어지고 여기랑 몇개만 남아있더라구요. 

 

 

 

포차답게 메뉴들은 정말 다양해요 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육볶음부터, 두부김치, 닭볶음탕, 골뱅이무침, 돼지껍데기, 계란말이, 김치전등등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맛도 괜찮아요. 

 

전부 다 먹어본것은 아니지만 먹어봤던 것들 중에서는 거의 다 괜찮더라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메뉴들은 제육볶음이나 계란말이, 삼치구이 같은것들이에요 ㅋ 술안주로는 가볍게 좋죠 

 

 

주문한 것은 제육볶음인데요. 기본적으로 국물이 이렇게 나와요. 칼국수가 들어 있어서 뭔가 밥먹는 것 처럼 든든한 느낌이구요 ㅋ 제육볶음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이 어마어마해요 ㅋ 그리고 제가 엄청 좋아하는 제육볶음 스타일이에요 .

 

 

 

 

일단 제육볶음은 엄청 맵지는 않지만 담백하면서도 기름기가 좀 있는 편이구요. 양념도 굉장히 맛있어요. 뭔가 집에서는 만들어먹기에는 어렵고 이런 포차에서만 느낄 수 있는 그런 제육볶음인데요. 담백하고 달달한 맛도 있고, 약간의 매콤함들이 잘 어우러진 정말 맛있는 제육볶음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역시 포차에서는 제육볶음이죠 ㅋ 소주안주로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배고플때는 더 좋구요. 

 

 

 

개인적으로 정말 제육볶음을 좋아해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ㅋ 부평 포차의 제육볶음은 정말 맛있어요. 예전에 대학교 근처에서 엄청 자주 먹었던 제육볶음맛집이 하나 있었는데, 그곳이 없어진지 꽤 되었는데 여기에서 비슷한 맛을 찾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 올때마다 옛날 생각도 좀 나고 ㅋ 든든하고 맛있게 술한잔까지 좋은것 같아요.

 

 

 

동네에서 편하게 술한잔 할 수 있는 부평 노포 맛집 주막 포장 마차. 아마 동네에 이런곳들 하나 있으면 술한잔하기에는 참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또 맛있는 안주들이 이렇게 있다는 것도 행복한 일이겠죠??? 

 

배부르고 든든하게 오랜만에 술한잔을 했는데요.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서 10시까지 밖에는 운영이 안되고 좀 이른감이 있는 술자리였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들렸던 포차에서 제육볶음에 술한잔까지 엄청 잘 다녀온 것 같네요 

 

* 2022년 5월 여기 이제 영업 안해요 ㅠㅠ

굴포천 복원 사업으로 사라졌어요. 한방족발 추천드려요 ㅠㅠ 

 


 

 

부평찐맛집 인생JMT 한방족발보쌈에서 보쌈 먹고온 후기

부평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집이 하나있는데요. JMT 정말 인정. 인생맛집으로 생각할 정도로 참 맛있게 보쌈이나 족발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름이 한방 족발 보쌈이라는 곳인데요. 부평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