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인천혜자맛집 수문통짬뽕에서 탕수육 짬뽕 리뷰

by EBetter 2021. 10. 1.
반응형

인천 동구 송현동 수문통짬뽕 

 

이번에 인천 동구 송현동 쪽에 짬뽕이 유명한 곳이 하나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바로 수문통짬뽕이라는 곳이에요. 유명하다고 말만듣고 처음 가본 곳인데요. 진짜 괜찮았던 곳인데요. 일단 가격이 착하고, 양도 엄청 많고, 맛도 굉장히 있었어요. 그래서 인천혜자맛집으로 꼽아볼만한 수문통짬뽕이었는데요. 간단하게 탕수육과 짬뽕 먹고 왔습니다 ^^ 


수문통 쪽, 인천 동구 송현동에 위치한 곳인데요. 길가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앞에 유료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편한 곳입니다. 딱 보여요 빨간색 간판 그리고 전체적으로 빨간 느낌의 수문통 짬뽕이라고 써있는것 보고 들어왔습니다. 

이 근처에 맛집들이 유명한게 몇개 있는 듯해요. 전에 포스팅한 사리원도 이 근처였거든요 ㅎㅎ 냉면, 육개장, 짬뽕 다 제가 좋아하는 맛집들이 여기 있네요 ^^ 

 

 

수문통 짬뽕에 와서 놀랐던 점은 가격이었는데요. 다른 곳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의 그릇을 보고, 그리고 가격을 보니까... !! 엄청 저렴하다는 느낌을 한방에 받았습니다. 요새 짜장면 저렴한 곳들 많이 없어졌는데 가격이 4500원. 삼선짬뽕과 홍합짬뽕은 6천원등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엄청 혜자느낌이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양많고 맛있는 곳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더 가격이 착해서 일단 첫인상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수문통 짬뽕의 삼선짬뽕 그리고 탕수육 !! 

 

짬뽕이 유명하다고 해서는 저는 짬뽕 친구는 옛날 짜장, 그리고 탕수육등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탕수육 중간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정말 금방 나오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없는 시간이어서 그랬는지 메뉴들 빨리나와서 엄청 맛있게 먹기 시작을 했습니다. 

 

 

 

일단 탕수육!! 맛있었는데요. 일단 소스가 단짠단짠한 느낌이었어요. 중간중간 보이는 후루츠칵테일 과일들 보니까 그 맛들이 잘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 달달한 맛도 섞이고 소스가 새코롬 달달하게 맛이 괜찮더라구요. 약간 단맛에 더 신경을 쓴 느낌이라고 할까요 ㅎㅎ 그리고 고기 자체도 꽤 괜찮은 탕수육이었어요. 그리고 양도 엄청 많더라구요 

 

 

 

달달 새콤한 소스와 부드럽고 맛있는 탕수육이 정말 좋았는데요 ~ 오랜만에 탕수육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성비도 정말 좋고 ~ 전체적으로 꽤 맛있구나 하면서 먹은 탕수육이었어요. 

 

 

맛있게 나온 탕수육과 함께 먹은 짬뽕 !! 일단 굉장히 큰 그릇 크기와 가격에 놀랐는데요. 엄청 크더라구요 !! 확실히 와~ 가격대비해서 정말 크다 혜자다 이런느낌을 딱 받는 짬뽕이었어요. 

 

 

그리고 삼선짬뽕의 맛은 !! 일단 국물이 정말 좋았는데요. 기본적인 국물자체가 칼칼하고 깔끔하게 딱 맞는 느낌이었는데요. 홍합과 오징어등 해물이 들어간 짬뽕인데도 그런 해물 느낌보다는 깊고 진한맛 깔끔한 맛들이 잘 어우러진 짬뽕 느낌이라서 정말 괜찮더라구요. 

 

딱 짬뽕 국물이 뭔가 엄청 맵지는 않지만 얼큰하면서도 딱 좋은 그런 맛이랄까요 ㅎㅎ 짬뽕국물을 참 좋아하는 저에게는 굉장히 깔끔하고 인상적인 짬뽕국물로 기억을 할 것 같은 곳이었어요. 

 

 

 

그리고 면도 쫄깃하고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는데요. 몰론 원래 자주 가던 짬뽕집이 있기는 한데, 거기랑 또 다르게 깔끔한 맛이 인상적인 짬뽕이라 한그릇 든든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고 기억할만한 곳이더라구요. 

 

 

 

 

 

맛있게 한끼 잘 먹고온 인천 동구 송현동 혜자맛집 수문통 짬뽕 ! 가성비도 좋고, 확실히 양도 많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서 간혹 지나가면서 한번씩 생각나는 곳이 될 것 같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왔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