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커피가 맛있는 인천카페 나인티플러스 리뷰

by EBetter 2021. 10. 15.
반응형

인천역부터 차이나타운 그리고 자유공원과 개항로, 신포시장까지 쭉 이어지는 방향으로 차이나타운 짜장면집들도 많고, 카페도 많고, 여러가지 음식점들과 특색있는 거리들이 위치해 있는데요. 그 카페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자주 가는 곳이고 아메리카노부터 커피가 정말 맛있는 곳를 하나 소개해드려고 해요. 바로 나인티 플러스라는 카페인데요.  

 

아메리카노도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산미에 따라서 맛있기도 하고, 더치커피도, 로얄 밀크티도 괜찮은 곳이에요. 인천 중구청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인데 내부도 굉장히 괜찮기도 하고, 굉장히 분위기 있는 느낌이에요. 

 

인천 차이나타운, 자유공원이 있는 인천중구청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에요. 예전에 이 근처들이 도깨비 촬영지로 나오기도 했던 곳들인데요. 분위기가 나름 괜찮아요 ~ 주말에는 많이들 오셔서 걷는 개항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카페이름인 나인티 플러스는 커피 등급 중 상위 0.1%에 속하는 커피등급을 이야기 한다고 하는데요. 커피의 맛과 향이 100점 만점에 90점이 넘는 커피를 이야기 한다고 해요. 그리고 여기는 원두를 파는 곳이기도 해요. 보니까 원두 사러도 오시는 분들이 꽤 되시는 것 같더라구요. 

 

 

메뉴들은 에스프레소는 Hot 3천원 정도. 아메리카노는 시그니처(다크) Hot 3천원, Ice 3500원 이정도에요. 저는 자주 먹는 메뉴는 나인티플러스 (산미) 라고해서 조금 씁슬한 맛이 강한 나인티 플러스 아메리카노를 먹는데요. 가격은 ICE 기준으로 4천원 정도에요. 

 

그외에 메뉴들이 참 많은데, 메뉴판 사진을 깜박해서 ^^;; 간단하게 아메리카노만 남겨봤는데요. 라떼 종류, 아포카토, 핸드립, 콜드브루, 생과일 쥬스, 티, 에이드종류, 수제청등등 종류들이 다양해요 

 

 

내부는 굉장히 분위기가 좋아요. 뭔가 커피공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 예전에는 커피 기계 같은게 큰게 있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 것 같아요. 내부가 좀 더 넓어지고 시원한 느낌이에요. 

 

이날은 포장을 해서 가져가 봤는데요. 카페 나인티 플러스의 나인티플러스 산미 아메리카노!! 개인적으로 참 맛있다고 느껴지는 것이 아메리카노의 맛이 좀 산미가 강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좋다고 생각을 해요. 

 

사실 아메리카노의 신맛(산미)를 잘 살려내는 곳에 대해서 별로 안좋아하는 분들도 있긴 해서 호불호가 갈리는데, 개인적으로는 신 맛을 정말 잘 살려내는 카페를 좋아해서 그런지 저는 나인티플러스 카페가 참 괜찮더라구요.

 

 

늘 커피한잔 맛있게 먹으러 갈 수 있는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인천카페 나인티플러스. 한번씩 들릴 때마다 기분 좋게 커피한잔할 수 있는 곳이라서 이렇게 간단하게 포스팅으로 담아봤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