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빨간통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리뷰

by EBetter 2022. 3. 7.
반응형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보조제는 보조제일뿐이지만 어찌 되었든 성분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시작을 해봤는데요. 다른 분들과는 다르게 진짜 내돈내산 찐 리뷰를 담아봤습니다. 


* 빨간통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언박싱

소녀시대 그리고 배우이신 서현님이 요새 많이 나오셔서 보여주시는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들어간 다이어트 보조제 입니다 타입은 여러 가지인데 티 형태로 물에 타 먹는 형태가 있고, 알약으로 먹는 형태가 있어요. 저는 티 형태로 원래 사려고 했는데 사보니까 알약이더라고요 ^^;; 여하튼 그렇게 사 왔습니다. 

 

금액은 29,800원 총 60정이니까 30일 분량이었는데요. 푸드올로지에서 내 돈 내산을 했습니다. 택배는 꽤 빠르게 도착을 했어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택배로 도착을 했는데,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써진 것과 특색있는 빨간통의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뭔가 이미지는 다이어트 보조제라기보다는 ㅎㅎ 그냥 예쁜 느낌이었어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이야기들이 적혀있고 건강기능식품으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박스 등에 적혀있더라고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영양 및 기능정보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의 영양 및 기능정보는 아래와 같은데요. 우선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구요. 원료 중에서는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이 가장 눈에 띄어요. 아래에서 한번 더 찾아본 내용들을 정리하겠지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고요. 인도산 원료를 쓰고 있어요. 

 

그 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레늄, 지방 및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B6, 탄수화물과 비타민B1, 체네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등이 주요 원료예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 콜레올로지 섭취방법 및 유의사항 : 1일 섭취량

콜레올로지의 1인 섭취량은 2정이구요. 1일 1회 2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가볍게 하루에 한 번 정도 물이랑 같이 먹으면 되는 방식이더라고요. 

 

1일 섭취량은 그래서 총 2정인 1200mg이고요. 섭취량당 열량은 5kcal, 영양성분의 대부분은 포스콜린, 셀레늄, 판토텐산, 비타민 B6, 비타민 B1, 비타민 B2로 이루어져 있어요. 원료에 대한 원산지들도 사진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요. 

 

그리고 임산부나 수유부, 어린이들은 섭취에 주의를 해야되는 원료들이 있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고요. 보관은 습기가 적은 서늘한 곳에서 보관하면 되는 방식이에요.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이런 꼼꼼한 내용들을 확인해볼 수 있더라고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 FOODOLOGY Coleology 다이어트 보조제 먹어보기

일단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라는 이름답게 빨간색이 굉장히 인상적인 다이어트 보조제였는데요. 아마 원료의 특성상 이런 느낌을 많이 주는 것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약제보다는 티도 한번 나중에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하기도 했는데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건강기능식품으로 60정이 들어 있어서 한달정도 분량이고, 안쪽에 깔끔하게 잘 봉인이 되어 있는 것을 열면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Coleology)의 형태를 확인해볼 수 있어요. 그냥 일반 약 같은 느낌으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수준에서 나오더라고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만 약간 단점이라고 해야될까요. 맛의 느낌은 아니지만 향이나 이런 게 굉장히 좀 쎈 편이에요. 그렇다 보니까 먹을 때 물을 충분히 드시는 게 좋아요. 입 안에 그 특유의 향내가 남아서 뭔가 굉장히 희한한 무언가를 먹는 느낌이에요. 화학적으로 무언가 이상한 것을 먹는 듯 한 느낌이 살짝 있더라고요. 작아서 먹기에는 편한테 그 향내가 있다 보니까 확실히 이거 뭔가 먹는구나 싶은 게 있었어요. 그리고 입안에 조금 향이 남아서 그런 부분은 좀 특이했고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그 외에 하루에 한 번 정도만 먹으면 되는 거라서 크게 먹는데 어려움은 없었는데요. 그냥 저녁에 침대 앞에 두고 2개씩 그냥 먹는 느낌이에요. 예전에 빨간통, 녹색 통 이런 다이어트 보조제들처럼 눈에 보이는 곳에 두고 꾸준하게 먹을 수 있는 방식으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니까 자기 전 2알 먹는 방식으로도 안내하기도 하더라고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다이어트 보조제라는게 말 그대로 보조제일뿐이고 결과적으로는 식단관리와 운동을 해야 하지만 식단관리의 멘털 잡기가 힘들어서 이렇게라도 좋은 것들 먹어가면서 조금 더 도움을 받기 위해서 이렇게 콜레올로지를 먹기 시작을 했습니다!! 

 


* 건강기능식품 콜레올로지 기능성 정보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1)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 

콜레올로지의 가장 주요한 원료는 바로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이라는 것인데요.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은 인도에서 약용식물로 섭취를 해왔다는 하는 원료예요. 신진대사 촉진 및 체중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기능성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되어 있어요. 

 

기능성 원료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는 체지방 감소가 확인되었고, 체중감소 확인, 제지 방증가 확인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대상자가 조금 적어 보이는 느낌도 있지만 ^^;; 여하튼 사람마다 빠지는 사람들도 있다 정도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찾아본 내용으로는 염증을 일으키는 코르티솔을 제거하고, 항염증 단백질을 억제하고 독소 제거 및 복비 지방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갑상선 호르몬 분비 촉진으로 신진대사가 촉진될 수 있다고 하여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더해서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고 해요. 

 

다만 부작용으로는 저혈압인 경우 또는 평소 혈압 약을 드시는 경우에는 섭취를 피해야 하는 원료라고 하며, 임산부 및 어린이가 섭취하는 경우에는 안전성 검증이 되어있지 않아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과하게 섭취하는 경우에는 복통 및 소화불량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까 이런 부분은 조심을 해야 되는 원료라고 해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2) 그외의 영양 기능 정보 : 셀레늄, 판토텐산, 비타민 B6, B1, B2

그 외에도 체내의 필수 미량 무기질인 셀레늄은 항산화력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이고, 판토텐산은 비타민b 복합체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에요. 

 

그리고 비타민 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필요한 성분이며, 비타민 B1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고, 비타민 B2는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에요.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이런 성분들이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가 들어 있어서 한방에 챙겨 먹기 좋은 점도 확실히 장점이라고 느껴졌는데요. 사실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 보조제인만큼 보조제의 역할로 해서 먹기에는 여러 가지 성분들이 적절하게 잘 들어가 있는 느낌이더라고요. 그 외에도 위의 사진과 같이 원료들이 다양하게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었습니다. 


* 빨간통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리뷰

다이어트 보조제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결론적으로 제가 한 2주 정도 먹어본 결과!! 나쁘지는 않은 성분들인데 당연히 다이어트 보조제인만큼 보조의 역할을 하는 데는 나쁘지 않지만 엄청난 기대를 해서도 안된다는 것이 결론이었습니다!! 많은 후기들에 여러 가지 이야기들도 많고 하지만 실제로 식단도 지키고 운동도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지 이것 하나만으로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니까요.

 

특히 제가 이것 이전에 먹었던 시서스는 거의 완전 실패이기도 했었는데요. 그래도 그것보다는 저렴한 느낌이고, 체지방 감소에 있어서 보조 성분들이 식단과 운동하면서 더 많은 부스터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으니까 그런 느낌으로 보조한다는 생각으로 찾으신다면 좋지만 완벽한 해결책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다이어트 보조제의 역할을 잘 해낼 수 있는 제품이고 건강기능식품으로 좋은 성분들로 구성을 했지만 다이어트에 완벽한 해결책은 아니니 식단관리와 운동을 주로 하시면서, 멘탈을 다잡고,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매번 느끼는 용도로 딱 활용하시는 것은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콜레올로지였습니다. 앞으로 남은 2주 또 잘 먹고, 더 큰 효과가 있다고 하면 생각을 좀 더 해봐야겠네요!!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