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역 푸드코트 가성비맛집 옛날 짜장 후기

by EBetter 2022. 5. 9.
반응형

부평역 지하에는 맛있는 푸드코드가 있는데요.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곳들이 꽤 있습니다. 그 중에서 엄청 오래된 느낌의 옛날 짜장을 오랜만에 다녀왔는데요. 차돌짬뽕 한그릇에 맛있게 먹고 왔던 내돈내먹 후기 담아봤습니다. 

 

 


* 부평역 푸드코트 옛날 짜장

부평역 푸드코트에는 맛집들이 몇개 있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부평역 푸드코트에서는 볶음밥집이 여기는 베스트이기는 한데, 이곳 옛날 짜장도 상당히 가성비 좋고 나름 괜찮은 곳입니다. 어릴때 친구들이랑 갈데없으면 밥 먹고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부평역 푸드코트 옛날 짜장

 

메뉴들은 주로 짜짱면, 짬뽕, 볶음밥과 같은 것들이구요. 가격도 나름 괜찮습니다. 생각보다 양도 많고 해서 ㅎㅎ 나름 괜찮은 양과 가격과 적절한 정도의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면 딱 이정도라고 생각이 드는 곳인데요. 그만큼 사람들도 꽤 많이 가시는 곳입니다. 가볍게 밥먹기 좋은 중식 가성비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부평역 지하상가에 위치해 있고, 옛날짜장은 이곳에서도 제일 큰 곳 같은데요. 가운데 있어서 제일 잘보이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부평역 푸드코드가 좋은 점은 바로 옆에 공차나 쥬시와 같은 곳들이 있어서 바로 다른 음료들 사서 가기에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쥬시가 아주 좋습니다!! 여튼 그렇게 가성비도 괜찮고, 푸드코트이다보니까 다른 메뉴들도 많아서 간혹 들리는데 오랜만에 들렸던 옛날짜장이었습니다. 

 

부평역 푸드코트 옛날 짜장

 

메뉴들은 짜장도 있고, 간짜장도 있고, 짬뽕도 있는데요. 이날 탕수육 차돌짬뽕세트와 친구는 짜장면 먹는다고 해서 그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중식에는 짬뽕.. 그리고 탕수육이죠!! 여기는 고기짬뽕도 나름 괜찮습니다. 오면 자주 고기짬뽕도 먹고 했었는데요. 일반짬뽕도 먹을만하구요.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은 무난해요. 

 

 

 


 

* 부평역 푸드코트 차돌짬뽕&탕수육 후기

탕수육 탕수육

 

세트로 나온 탕수육은 미니 느낌이고, 간장소스가 좀 진한것이 특징입니다. 고기는 나쁘지는 않고 씹는맛도 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조금 짜게 나오는 느낌은 좀 있는 편인데요. 가성비 생각하면 무난하고, 엄청 맛집느낌까지는 아니라고 할 수 있어요. 적당하다 정도라고 할수 있겠네요. 

 

차돌짬뽕

 

차돌짬뽕은 가성비가 꽤 좋고 불맛도 있고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양도 엄청 많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가성비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매우 넉넉한 양에 만족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짬뽕국물 깔끔하고 불맛있고 이정도면 정말 좋은 짬뽕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맛있더라구요 ㅎㅎ 향긋한 차돌냄새도 살아있는 느낌이에요. 

 

 

차돌짬뽕차돌짬뽕

 

부평역 푸드코트의 옛날 짜장, 꽤 오래된 곳이고 예전부터 가볍게 주변에 먹을거리 없으면 들려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짬뽕이나 먹자고 하면 들렸던 곳인데 여전히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은 곳이라 이번에 또 들려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차돌짬뽕에 얼큰하게 한그릇, 맛있게 점심 먹은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