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KFC 부평점 타워스태커버거 박스 내돈내먹 후기

by EBetter 2022. 5. 8.
반응형

KFC에서 새로운 타워버거가 등장을 했더라구요. TOWER STACKER 버거인데요!! 지나가는데 갑자기 저 영상속에서 김이 모락모락올라오는 저 비쥬얼에 한번 먹어봐야겠다해서 홀라당 KFC 부평점으로 들어와버렸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내돈내먹으로 후기 담아봤습니다. 

 

 


* KFC 부평역점

KFC 부평역점KFC 부평역점

 

KFC 부평역점은 부평역 1층에 위치한 KFC인데요. 지나가면서 늘 들리기도 하고, 저희 부평집에서 배달도 오는 곳이라 자주 애용을 하는 곳이에요. 지나가면 늘 KFC의 유혹에 못이겨 자주 들어가고는 합니다 ^^;; 

 

 

KFC 부평역 옆에는 던킨과 베라 그리고 맥도날드등도 있는데요. 여기 패스트푸드들은 거의 다 있고 사람들도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부평역에는 푸드코트부터 해서 1층에 패스트푸드들까지 먹을 것들은 참 많습니다. 

 


 

* KFC 타워 스태커 (TOWER STACKER) 버거 내돈내먹 후기

KFC의 새로운 버거인 타워스태커는 버거킹과 같이 패티가 여러장 들어간 스타일의 버거를 이야기하는 것 같더라구요. 기존의 타워버거의 패티가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KFC에는 칼로리 폭탄의 끝판왕 맥스버거들도 있는데 ㅋㅋ 여튼 이번 또 엄청난 것이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 것 같더라구요. 

 

KFC 타워 스태커 (TOWER STACKER) 버거 가격정보KFC 타워 스태커 (TOWER STACKER) 버거 가격정보

 

타워 스태커 버거는 가격은 매장 주문 기준으로 7300원부터 시작을 하구요. 타워스태커세트는 9300원, 타워스태커박스는 10500원이었습니다. 저는 고민을 좀 하다가 400원 추가해서 갓양념블랙라벨로 구성을 바꿔서 타워스태커박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타워 스태커 버거타워 스태커 버거

 

 

영수증과 함꼐 보시면 구성이 딱 눈에 들어오는데요. 타워스태커 버거 박스의 구성은 후렌치 후라이와 치킨까지 하나 더 있어서 KFC에서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조합이 아닌가 싶더라구요. 아무래도 KFC는 치킨이 있어야 ㅎㅎ 치킨 먹으러 가는 곳이다라는 생각을 해서요. 타워버거도 사실 치킨패티이기도 하구요. 여튼 치킨으로 한번 제대로 내돈내먹을 달려봤는데요. 타워스태커라서 그런지 구성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 타워스태커 버거 실물 사진 및 후기

타워 스태커 버거타워 스태커 버거

 

타워스태커 버거는 일단 과거 타워버거의 패티가 2장으로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라서 그런지 원래 부터 좀 큰 치킨패티의 KFC가 더 어마어마해진 느낌이더라구요. 양이 진짜 장난이 아니었어요. 예전에 먹었던 더블싸이버거 같은것들도 좀 생각이 나는 것 같으면서도, 이것 먹으면 배가 부를 수 밖에는 없겠는데 라는 생각이 엄청 들었는데요. 버거킹 스태커 버거 보다고 더 어마어마한 느낌이더라구요 ㅋ 치킨패티가 엄청 커서 그런듯 하더라구요. 

 

타워 스태커 버거타워 스태커 버거

 

몰론 개인적으로 더블다운맥스와 같은 정도의 고기와 고기가 고기를 둘러싼 그런 느낌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만큼 엄청난 버거가 나왔구나 싶었는데요. 더블치킨패티라서 그런지 확실히 사이즈가 엄청 커서 한입에 먹기 좀 힘들기도 했습니다. 

 

 

KFC 타워 스태커 버거의 맛은 타워버거랑 비슷한데요. 담백하고 치킨패티 사이의 치즈와 소스들이 약간 느끼함도 있고 그런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버거는 맛있습니다 ㅋ 확실히 맛있는데, 사이즈가 크니까 먹기에는 좀 불편한 느낌은 있더라구요. 버거 하나로 만족을 못하는 분들이라면 이건 만족을 못할 수 없는 사이즈라서요 ㅋ 엄청 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타워버거도 좋아하는 편이라 저는 꽤 맛있께 먹기도 했는데요. 하필이면 타워스태커 버거의 영상을 보고 유혹에 빠져버려서 ㅎㅎ 저녁밥을 이것으로 대신을 해버렸습니다 ㅋ 너무 잘먹어서 걱정은 되었지만 치킨은 살안찌잖아요?! 그쵸?! ㅎㅎ 여튼 그런 느낌으로 정말 배부르게 먹었던 타워스태커 버거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KFC 딜리버리 블랙라벨 폴인치즈버거 리뷰

저는 개인적으로 KFC와 버거킹을 사랑하는 블로거입니다 ^^ 사실 다른버거들은 너무 혹평을 달아야될 정도로 심각해서 잘 안먹는데 간혹 먹는게 버거킹의 와퍼와 바로 KFC의 버거인데요. 오랜만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