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칼로리 폭탄 끝판왕 KFC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딜리버리 리뷰

by EBetter 2021. 8. 30.
반응형

KFC 햄버거 중에서는 칼로리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버거가 하나 있는데요 !! 햄버거인데도 빵이없는?!? ^^;; 고기와 고기로만 이루어진 무시무시한 버거인 더블다운맥스라는 버거인데요. 이번에 블랙라벨버전으로해서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가 출시가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8월 17일 출시가 되었다고 하니까 출시한지는 얼마 안되었네요 

 

주말에 치팅데이겸해서 뭘 먹지 고민을 하다가 KFC 앱을 보고 이렇게 주문을 ㅎㅎ 해보았습니다 ^^ 칼로리 폭탄은 조금 무섭기는 하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까요. 정말 제대로 한번 든든하게 먹어본 KFC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1.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딜리버리 가격 및 칼로리 영양정보 

 

KFC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딜리버리 기준으로 가격은 단품 8,700원 정도 인데요!!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 편이에요. 딜리버리 기준이라 아무래도 매장보다 약간 더 가격도 있구요. 대신에 가격만큼 확실한 맛과 양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 그외에 세트는 11,100원, 박스로는 12,500원 정도에요. 저는 박스로 주문했습니다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는 칼로리 끝판왕이라고 불리우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는데요 ㅋㅋ 아무래도 햄버거가 빵이없고 고기를 고기로 감싼...!! 무시무시한 스케일을 자랑하기 때문이에요. 그만큼 칼로리도 꽤나 높은 편인데요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칼로리는 제공량 320g 에 열량이 852kcal 라는 엄청 무시무시한 칼로리를 자랑해요. 옆에 사진으로 보시는 블랙라벨더블다운박스는 1252~1412kcal 나 되는 셈인데요 !! 칼로리로는 역시 최고인 것 같네요! 

 

 

KFC 딜리버리 앱으로 주문하면 이렇게 주문완료 후 배달이 오는데요. 생각보다 꽤 빠르게 도착을 했습니다 !! 

 

 

 

2.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 리뷰

 

이제 주문한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를 맛있게 먹어본 후기를 담아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 버거는 기존의 깅거더블다운맥스에 비해서 확실히 업그레이드가 되었어요 !! 예전에는 치킨통살버거로 해서 안의 패티는 치즈와 곁들이는 느낌이었다면 이번에는 통삽겹 베이컨이 들어가면서 !! 패티까지 어마어마 해졌다는 느낌을 딱 받았는데요. 

 

일단 기본적으로 KFC의 블랙라벨이라는 라인업은 기존 KFC 버거와 치킨에 비해서 닭다리 통살 필렛으로 만들어서 부드럽다는게 특징으로 하고 있기도 하고, 그 블랙라벨에 더해서 통삼겹 베이컨이라는 어마어마한 조합으로 만들어서 맛이 없을 수 없겠구나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 

 

 

딜리버리로 배달을 하니까 이렇게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서 오더라구요. 박스 옆에 써있는 No bun, ALL MEAT라는 글씨가 눈에 딱 들어오기도 ㅎㅎ 확실히 고기와 고기와 고기로만 이루어진 버거의 특성을 딱 보여주는 문구인 것 같았어요. 

 

 

 

 

블랙라벨더블다운맥스를 일단 받아보고 무시무시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두툼하니 양이 엄청 나더라구요. 

 

 

 

언뜻보면 치킨만 들어있는 것 같은데 실제로도 치킨으로 만든 진정한 치킨버거니까요 ^^;; 소스가 좀 흘러내리긴 했지만 내부에 통삽겹도 잘 보이고 소스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예전 징거더블다운맥스에 비해서는 확실히 업그레이드 느낌이었어요. 

 

 

이유는 역시 가운데 통삼겹 베이컨!! 베이컨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두툼한 느낌이기도 했는데요. 통삼겹 한조각 가운데 끼워져 있는 그런 비쥬얼이었어요. 생각보다 원체 커서 한입 베어물기에도 상당히 부담스러운 느낌까지 들 정도로 양이 많고 크더라구요 !! 

 

 

예전 징거버거더블다운맥스에 비해서는 치킨 패티가 조금 작아진 느낌도 살짝 있지만 손에 잡는 전체적인 비쥬얼은 더 엄청나진 것 같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통삼겹 패티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먹다보니까 굉장히 부드러운 순살치킨패티인 블랙라벨 버전의 치킨패티와 삼겹살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소스가 약간 매콤새콤한 느낌이어서 그랬는지 전체적으로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사실 뭐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기는 하지만 ^^;; 전체적으로 기름진 느낌이 강한데 소스가 그 맛을 잘 잡아주는 밸런스가 좋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빵이 없기 때문에 퍽퍽한 느낌은 전혀 없고, 블랙라벨 치킨이라서 그런지 정말 부드러운 치킨인데요. 그만큼 느끼함은 가지고 있습니다 ㅋ 확실히 느끼하기는 한데 위에 말씀드렸듯이 소스가 그래도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소스라서 좋았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콜라는 필수로 있어야해요. 느끼하기는 해요 확실히요 

 

 

 

새롭게 출시하기도 했고, 간혹 먹었던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KFC 신상버거인 블랙라벨다운맥스를 주말에 딜리버리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예전 징거더블다운맥스에 비해서 더 업그레이드가 확실히 되기도 했고, 블랙라벨의 부드러운 치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예전 징거더블다운맥스에 비해서 이 블랙라벨다운맥스는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잘 잡아주는 소스도 그렇고, 통삼겹 베이컨까지 몰론 칼로리 걱정이 조금 되기는 하지만 칼로리 폭탄의 끝판왕이라고 불릴만한 블랙라벨다운맥스 버거!!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