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시장역맛집 메가 김밥에서 쫄볶이까지 후기

by EBetter 2021. 9. 2.
반응형

부평시장역에 김밥집이 맛있다고 해서 들려봤는데요. 이런저런 김밥들이 다양하고 괜찮았던 곳 메가김밥에 대한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홀에서 밥을 간단히 먹었는데 보니까 포장도 엄청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저도 가까운 곳에 있으면 자주 포장을 해서 가고 싶은 김밥이 많은 부평시장역맛집 메가김밥이었는데요. 쫄볶이에 김밥 먹고온 리뷰 담아보려고 합니다. 


부평시장역 근처에 위치한 곳이에요. 여기에 이런 곳이 숨어있는지는 몰랐는데 추천을 받고 들려봤는데 김밥도 괜찮고 쫄볶이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메뉴는 메가김밥이라고 해서 기본 김밥 메뉴와 치즈김밥, 참치김밥, 멸치고추김밥, 매콤고추김밥, 소불고기 김밥, 속 계란말이 김밥, 그리고 마약튀김김밥 (!!) 이라고 있었는데요. 다양한 김밥들이 참 많았어요. 

 

부평에 원래 유명한 대왕김밥이라고 있는데 비슷한 느낌인데 조금 다른 메뉴들도 더 있는 메가김밥이었는데요. 분식류로 라면부터 떡볶이, 쫄볶이, 우동, 쫄면, 라볶이, 돈까스등등의 메뉴들이 있어요. 

 

저는 쫄볶이와 메가김밥 그리고 마약튀김김밥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 전체적으로 정말 부평시장역맛집이라고 할만했습니다 ㅋ 맛있게 잘 먹었거든요 ^^ 

 

일단 쫄볶이!! 접시가 엄청 크게 해서 나왔는데요. 국물이 좀 넉넉하게 나온 쫄볶이였어요. 쫄면에 먹는 쫄볶이는 정말 정말 오랜만인데 ㅎㅎ 괜찮더라구요. 쫄면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어서 주문을 했는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양념은 너무 맵지도 않고 살짝 자극적인 느낌의 맛이구요. 쫄면이 조금 길어서 끊어먹는데 어려움이 있다는 점은 아쉽기는 했지만 오랜만에 먹는 쫄면의 식감에 떡볶이 양념을 김밥에 찍어먹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라볶이를 먹어볼까 생각도 들더라구요 

 

 

 

메가 김밥의 기본 김밥 메뉴인 메가 김밥은 전체적으로 우엉이 가득 들어가 있는 스타일의 빅사이즈 김밥이었는데요. 사이즈도 크고 속이 알차서 먹기 좋더라구요. 그리고 쫄볶이 양념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구요 ^^ 

 

 

 

 

비쥬얼이 어마어마 하죠? ^^ 원래 떡볶이에 찍어먹는 김밥은 정말 맛있잖아요!! 네 그 맛입니다 ㅋ 


 

그리고 정말 신기하고 맛있었던 메뉴 !! 바로 마약튀김김밥이라는 김밥이었는데요. 다른데서 먹어 본적 없는 그런 김밥인데 엄청 괜찮더라구요. 잘잘한 튀김이 마요네즈와 잘 섞여서 들어가 있는 튀김속 김밥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안쪽에 이렇게 튀김과 마요네즈가 잘 섞이 속이 엄청 맛이 괜찮더라구요 

 

약간의 바삭촉촉한 느낌의 튀김이 김밥속에 잘 섞여서 맛이 정말 괜찮았는데요. 예전에 한번 퓨전김밥 같은것들 먹어봤을때 그런 느낌도 있고, 마약이라고 정말 이야기할 만큼 생각나는 맛있는 김밥이었는데요!! 마약튀김김밥 강추할만 한것 같아요 ㅋ 저는 원래 주로 참치김밥을 먹는데, 이 마약튀김김밥도 상당히 특색있고 맛있었어요 

 

일단 속이 튀김이... ㅎㅎ 뭔가 여러가지 다른 음식들과 비교할 수 없는 특색이 있는 느낌이었는데요. 김밥이 이런맛이? 오 맛있다 이런 느낌으로 먹어봤습니다 ^^ 이건 쫄볶이에 안찍어먹어도 될만큼 맛있었네요 

 

마지막으로 일반 메가 김밥과 마약튀김김밥의 끝부분을 비교해서 사진으로 한장담아봤습니다 ㅎㅎ 부평시장역 김밥맛집 메가김밥에서 특색있는 마약튀김김밥과 쫄볶이로 든든하게 한끼 함께 잘 먹고 왔는데요. 전체적으로 김밥도 맛있고해서 나중에 포장하러 또 와야겠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