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역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내돈내먹 후기

by EBetter 2023. 3. 24.
반응형

부평역 근처에 버거킹이 오픈을 했는데요. 지나가는 길에 새롭게 오픈한 곳이기도 하고 콰트로치즈와퍼 행사중이라서 가서 간단하게 와퍼한끼를 하고 왔습니다. 새롭게 부평역 맞은편에 오픈 한곳으로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1. 부평역 버거킹 

버거킹 부평역점은 이번에 새롭게 생겼는데요. 그동안 부평시장역에만 있었는데 부평역 맞은편에도 버거킹이 생기면서 부평에 버거킹이 2개가 되었습니다. 사실 부평역 맞은편 버거킹은 정말 아주아주 옛날에 있다가 없어졌던 기억이 아주 어릴때 기억에 있는데 여기에도 새롭게 버거킹이 생겨서 좋구나 하고 이번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부평역 버거킹

 

* 버거킹 부평역점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5 1층 (부평역 5번출구 맞은편)
영업시간 : 09시~24시 
전화번호 : 070-7459-7074
주차 : 없음

 

 

부평역 근처에 맥도날드, KFC등등 대부분이 있었는데 버거킹은 그동안 멀리있었는데 부평역에도 이렇게 버거킹이 생겼네요. 버거킹의 유혹은 참 이겨내기 어려운데 ㅎㅎ 이렇게 지나갈 때마다 버거킹 할인하면 유혹을 당해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원래 와퍼를 참 좋아하기도 하고 ㅎㅎ 괜찮은 이벤트들을 많이 해서 버거킹은 지나갈 때마다 참 와퍼생각이 간절해지는데 말이에요. 

 

부평역 버거킹부평역 버거킹

 

 

버거킹은 이벤트 정말 자주 하는편인데요. 와퍼를 저렴하게 하는 와퍼 이벤트 또는 와퍼 1+1 이벤트, 와퍼 주니어 관련된 이벤트등등을 돌아가면서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와퍼 1+1 이나 와퍼 가격 저렴한 이벤트를 제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날도 콰트로치즈와퍼 단품 5천원 , 세트 8천원 하는것을 보고 들어갔으니까요. 그만큼 이벤트 하면 나름 저렴하게 한끼 잘 먹기 좋아서 가고 있습니다. 


2. 버거킹 메뉴

버거킹은 기본적으로 와퍼가 제일 유명하죠. 그리고 와퍼를 바탕으로 해서 다양한 맛들의 와퍼들이 있기도 합니다. 이런저런것들 다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콰트로치즈와퍼 만한게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기본와퍼도 맛있지만요. 

 

 버거킹 메뉴 버거킹 메뉴

 

와퍼의 가격대는 벌써 7천원대, 세트는 9700원 정도니까 기본와퍼가격은 사실 상당히 있는 편입니다. 그만큼 크고 좋은 버거이기도 하니까요. 그런부분은 알지만 그래도 상당히 가격이 엄청나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물가가 참 많이 올랐구나 생각도 들고, 이벤트 하면 저렴하게 나오니까 이벤트를 기다리게 되는 것 같아요. 

 


3.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내돈내먹 후기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는 와퍼에 안에 사르르 녹아드는 치즈들이 들어가서 정말 부드럽고 맛있으면서도 풍미가 상당히 있는 버거인데요. 모짜렐라, 아메리카, 파마산, 체다 이렇게 4종류 치즈에 들어가는 치즈들이 와퍼의 불맛과 버거킹 특유의 가득한 야채들이어우러지면서 정말 맛있죠. 한끼 든든하게 먹기에도 좋아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약간 느끼하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버거킹에서 제일 좋아하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이번에 이벤트들 하길래 새롭게 오픈한 버거킹 부평역점에 방문해서 내돈내먹으로 한끼 든든하게 먹고 왔던 후기 담아봤습니다. 

 

 

2022.01.01 -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와 BUGGER KING 앱으로 주문하기 경험담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와 BUGGER KING 앱으로 주문하기 경험담

1.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 : 스페셜&할인팩,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버거, 치킨버거, 사이드, 음료&디저트, 독퍼 버거킹 앱에서 주문하면 보이는 딜리버리 메뉴들의 메뉴와 가격대입니다. 변경될

ebat.tistory.com

2022.12.17 - 버거킹앱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는 와퍼 후기

 

버거킹앱 쿠폰으로 저렴하게 먹는 와퍼 후기

버거킹을 잘 즐길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바로 쿠폰을 활용하는 것인데요. 매장에 가면 이런 쿠폰들이 앱에 있어서 그때그때 괜찮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번 간단하게 후기처럼 담아봤습니다.

eba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