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와 BUGGER KING 앱으로 주문하기 경험담

by EBetter 2022. 1. 1.
반응형

1.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

: 스페셜&할인팩,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버거, 치킨버거, 사이드, 음료&디저트, 독퍼


버거킹 앱에서 주문하면 보이는 딜리버리 메뉴들의 메뉴와 가격대입니다. 변경될 수 있어요. 스페셜&할인팩은 자주 구성과 가격이 변경되고, 프리미엄 버거들도 버거킹에서 자주 새롭게 만들어지고 사라지고 있어서 참고 삼아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와퍼와 주니어&버거 그리고 사이드, 음료&디저트는 구성 거의 비슷할거에요. BUGGER KING 앱 딜리버리 기준입니다.


최근에는 갈릭와퍼를 기준으로 할인팩이 구성된 것들이 많은데 시즌별로 신메뉴 또는 와퍼에 따라서 구성이 자주 바뀌더라구요 ~~


와퍼 중에서도 프리미엄 와퍼들 !! 개인적으로 콰트로 치즈와퍼를 사랑합니다 ^^


버거킹의 기본 와퍼와 스태커 234 !! 그리고 치킨버거들 ~~ 맛있죵!!


주니어& 버거들에는 상어버전 버거킹과 와퍼주니어, 치즈와퍼 주니어등이 있어요.


버거킹은 최근에 너겟들 사이드 메뉴 잘나오는 편이에요. 그러나 버거킹의 감자튀김 (프렌치프라이) 는 버거킹을 아무리 사랑해도 힘드................ ^^;;


마지막으로 음료들 간단하게 메뉴들과 가격대 담아봤습니다. 가격대는 실제로 각 버거별로 옵션등을 추가하면 가격이 올라갈 수 있어요.

 


2. 버거킹 앱으로 딜리버리 주문하기 경험담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들도 그렇고 버거킹도 마찬가지로 딜리버리 주문이 정말 편리하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같은 앱에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기본적인 BUGGER KING 앱이 있어서 앱으로 주문도 가능한데요. 개인적으로 앱으로 주문을 하는 이유는 혜택이 쏠쏠할 때가 있다보니 ㅎㅎ 간혹 주문을 할 때 선호하는 편이에요.

배민이나 요기요를 잘 안쓰는 편이기도 했었지만, 하나 더 하자면 앱을 깔아두면 매장에 방문했을 때 할인 쿠폰들을 엄청 줘서 은근 쏠쏠하게 써먹을 때가 있기도 하기 떄문인데요. 아래 쭉 딜리버리로 주문하는 과정 보시면서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버거킹 어플!! 사실 제 개인적으로 딜리버리 보다는 매장에서 미리 주문하는 킹오더, 그리고 할인 쿠폰 때문에 깔아두고 있었던 앱인데요. 제일 사랑하는 햄버거 하면 버거킹이기도 하고, 그런 점에서 매장 가면 쿠폰 정말 쏠솔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에는 딜리버리 주문을 해봣는데요. 딱 이번에 버거킹 앱에서 주문하면 5천원 할인도 해준다고 하니까요 (1월 2일까지) 주변에 버거킹 매장이 있고, 배달 가능지역이라면 주문 해보시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딜리버리 쿠폰은 5천원 할인 때문에 사라진 것 같은데 ㅠㅠ 매장용 쿠폰들만 있더라구요. 원래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5천원 할인 끝나면 아마 또 생성될 것 같구요.

버거킹 매장용 쿠폰들 보시면 아시겠지만 !! 엄청나게 혜자로운 쿠폰들이에요!! 와퍼주니어 1천원, 콰트로치즈와퍼와 콜라조합 4600원등등등.... !! 와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이 엄청 많아요.

이번에는 딜리버리 주문이라 ㅎㅎ 매장 쿠폰이 아닌 5천원 할인쿠폰 적용받아서 딜리버리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우선 딜리버리 주소를 설정을 해야하는데요. 저장이 되어 있다면 저장 된 곳이 뜨겠지만, 저장이 안되어 있다면 이렇게 배달지 검색을 통해서 주소를 선택해주어야 해요. 그리고 선택된 주소에서 배달이 가능한 매장으로 자동으로 매칭되어 주문이 진행됩니다.


다만 불편했던 점은 검색이 아니라 지도로 찍게 되어 있는데, 지도 정확도가 떨어져서 다른 이상한 주소로... 연결되는 경우가 발생해서 본인 주소에서 살짝 위로 찍으면 정확하게 나오는 것은 좀 아쉬웠어요. 앱의 완성도를 위해서나 정확한 주소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수정이 필요한 부분 같아보였습니다.


메뉴들 쭉 고르고 ~ 옵션이나 변경할 부분들 추가하고 빼고 할 수 있어요. 콜라 뿐만 아니라 스프라이트나 콜라를 라지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이 옵션에 들어가 있는데요. 스페셜 팩은 올엑스트라로 업그레이드 하기에는 좀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ㅠ


메뉴들을 다 고르고 주문을 하려고 하면, 배달정보가 보이고, 요청사항들도 적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쿠폰 정보가 있어서 쿠폰들도 활용할 수 있어요. 위의 5천원 할인 쿠폰은 자동적용 되더라구요!!


앱으로는 주문을 잘 안해봐서 몰랐는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페이코인(!!!) 으로 결제도 가능하더라구요. 직접결제 방식으로 해도 되고, 결제 방식에 따라서 본인이 자주 활용하는 것을 활용해서 쓸 수 있어요. 저는 네이버를 자주 활용하는 편이라 네이버페이로 진행을 해봤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배달 예상시간과 배달 매장의 정보들을 한번 더 확인할 수 있구요. 아래 스샷들 처럼 배달 주문한 것들 정보와 주문취소도 가능하도록 하는 버튼까지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한 것들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도 오더니 시간이 지나고 도착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조금 일찍 온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엄청 빨리오지는 않았어요. 저녁이라 그랬는지 주문시간이 1시간 이상 잡혔는데, 1시간 쯔음 해서 온 것 같으니까요. 그래도 따뜻하게 잘 도착은 해서 다행이더라구요!! 추운날이라서 살짝 걱정했는데 말이죠. 

 

맛있게 도착한 버거킹 딜리버리 !! 맥주안주 겸 시킨 것들도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는데요. 주문 했던 와퍼 관련 리뷰를 따로 포스팅에서 또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