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배달로 주문한 버거킹 더블화이트갈릭와퍼와 기네스 와퍼 리뷰

by EBetter 2022. 1. 1.
반응형

버거킹 딜리버리 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던 더블화이트갈릭팩, 보니까 와퍼가 2개 들어 있는데 더블화이트갈릭와퍼 그리고 기네스 와퍼가 들어 있더라구요. 사실 원래는 기본 와퍼 또는 불고기 와퍼 그리고 콰트로치즈와퍼를 너무 사랑해서 거의 그것들만 먹는데 이번에 배달로 해서 더블 화이트 갈릭팩을 주문해봤는데요. 들어 있던 버거가 안먹어봤던 와퍼들이라 궁금하고 살짝 기대하면서 내돈내산을 해봤습니다!!

 

아쉬운 것은 사진들 이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ㅠㅠ 그래도 간단하게 맛들 담아봤습니다. 버거킹 인하대역점에서 배달이 왔더라구요. 시간은 1시간 정도 소요되서 도착을 했습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와 BUGGER KING 앱으로 주문하기 경험담

1.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 : 스페셜&할인팩,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버거, 치킨버거, 사이드, 음료&디저트, 독퍼 버거킹 앱에서 주문하면 보이는 딜리버리 메뉴들의 메뉴와 가격대입니다. 변경될

ebat.tistory.com


* 배달로 주문한 버거킹 더블화이트갈릭와퍼와 기네스 와퍼 리뷰

 

(1) 더블화이트갈릭와퍼 리뷰 

우선 더블 화이트 갈릭와퍼는 첫 느낌이 마늘향이 엄청 강력했던 버거에요. 화이트 갈릭소스와 바삭한 갈릭칩이 들어간 마늘버거!! 이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더라구요. 

 

마음이 급해서 사진을 찍는다는 사실도 잊은채 옆구리를 열자마자 생각나서 후다닥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 더블화이트갈릭와퍼의 중량은 405, 칼로리는 1097kcal 로 칼로리가 엄청나요 !! 단백질도 많고, 나트륨도 상당합니다 ㅎㅎ 칼로리가 높은 만큼 맛있는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홈페이지 참고

 

 

열어보니까 딱 느껴지는 마늘향이 상당했는데요. 마늘에 취향인 저 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꽤 만족을 한 버거였는데요. 

 

 

일단 더블이라는 이름 답게 패티가 2장이에요!! 그러다보니 와퍼가 상당히 양이 많아요. 그리고 안에 소스와 치즈 그리고 마늘칩까지 마늘느낌이 가득하구요. 생각보다 엄청나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나 먹으면 1천 칼로리나 하는 만큼 ㅎㅎ 배도 부르고, 맛도 나쁘지 않고 상당히 만족한 편인 것 같습니다. 마늘 향이 있다보니까 느끼한 것은 덜해서 그런지 그런 부분들도 상당히 좋았어요. 

 

 

바삭한 마늘칩이 씹히는 식감도 그렇지만 더블패티는 !! 맛있겠다 ㅎㅎ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버거킹의 약간 불맛이 나는 패티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더 좋아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다만 마늘향이 약간 강해서 그런지 그런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2) 기네스 와퍼 리뷰

두번째 구성품 바로 기네스 와퍼였는데요. 사실 기네스 와퍼는 한입만 뺏어먹고 ^^;; 사진으로만 찍었는데 불맛에 더해진 소스가 상당히 특색이 있었고, 버거의 빵 색이 검은색이라 뭔가 재밌고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일단 기네스 와퍼는 기네스 맥주와 콜라보해서 기네스가 첨가된 블랙번과 바베큐 소스가 들어가 있는데요. 확실히 느껴지는 바베큐 소스의 특유의 맛이 상당히 인상적인 버거이더라구요. 그리고 기네스 맥주가 들어간 것은 아니고, 기네스 바베큐 소스가 들어간 것이에요. 

 

버거킹 홈페이지 참고

 

기네스 와퍼는 중량 293g 에 778 kcal 정도이구요. 칼로리는 역시나 ㅎㅎ 꽤 높은 편이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보여지는 비쥬얼이 검정색이라 뭔가 굉장히 특색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튀어나와있는 저 베이컨들이 뭔가 ㅎㅎ 맛있겠네 ~ 라는 생각이 들게하는 버거였구요. 저는 한입만을 시전해서 사진으로만 담았지만 상당히 맛이 괜찮은 버거라고 할 수 있었어요. 진한 소스가 정말 인상적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한입만을 시전해서 먹어봤던 기네스 와퍼는 바베큐소스가 향도 그렇고 맛도 상당히 진하게 다가오더라구요. 빵은 색상만 빼고는 크게 다른 느낌은 아니었는데 소스가 엄청 진해서 그런지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바베큐 소스 관련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와퍼라고 할 수 있어요.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을 해서 배달로 주문해봤던 버거들 간단하게 리뷰로 담아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버거킹 참 좋아하는데, 그동안에는 매장에서만 먹다가 이번에 한번 친구도 집에 온 김에 배달로 주문을 맥주안주 겸해서 주문을 해봤는데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