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롯데 가나 초코 아이스크림 내돈내먹 후기

by EBetter 2023. 6. 14.
반응형

점점 더워지는 여름에는 역시 아이스크림만한 것들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롯데 가나 Ghana 초코 아이스크림 내돈내먹 후기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파우치 형태라서 먹기에도 편한 스타일이기도 하고 달달하게 맛있게 먹기 괜찮았던 아이스 였네요. 


 

1. 롯데 가나 초코 아이스

롯데의 가나 초콜릿 시리즈의 아이스크림 버전으로 나오는 가나 초코 아이스는 가공식품으로 설레임과 같이 치어팩파우치의 형태로 나오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롯데 설레임이 약간은 상큼한 계열로 나온다면 가나초코아이스는 달달하게 나오는것이 특징인데요. 동네 무인아이스크림등에서 흔하게 찾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롯데 가나 초코 아이스

 

 

가나 초코아이스의 가격은 1000원 정도 아마 매장마다 조금씩 다르고 온라인에서는 대량으로 내돈내산 하면 조금 더 저렴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할인점등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해외에서 먹어서 가격이 2배 였습니다. (ㅠㅠ) 

 


2. 롯데 가나 초코 아이스크림 영양정보

가나 초코아이스는 롯데제과에서 나오는 샤베트 (유지방함량 2%) 의 냉동제품 식품으로 초콜릿 1%와 코코아분말 3%가 들어 있다고 적혀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초코가 꽤 진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나 초코 아이스크림 영양정보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160ml에 175kcal 입니다. 나트륨과 탄수화물 당류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등이 들어 있는데요. 칼로리는 적당하게 있는 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가나 초코아이스 후기

일단 가나초코아이스는 먹기에는 참 편한 스타일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설레임도 그렇고 이렇게 파우치 형태로 나오는 아이스크림들은 먹기에는 참 편하게 나와서 좋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어디 흘러내릴 일도 없고 입구로 해서 깔끔하게 먹기 좋다는 점도 엄청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가나 초코아이스 후기

 

 

그리고 가나초코아이스는 매우 달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허쉬초코등에 비하면 약간은 진한 느낌까지는 아니지만 달달함으로는 이미 충분하다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초코의 가볍게 다가오는 맛에 더해서 달달함쪽으로는 확실히 초코라서 그런지 좋은 것 같습니다. 너무 단맛을 별로라고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약간 별로일수도 있겠네요. 가볍게 달달함과 시원함이 필요할때는 참 좋았네요. 

 

2022.08.21 - 베스킨라빈스 최애 아이스크림은 아몬드봉봉

 

베스킨라빈스 최애 아이스크림은 아몬드봉봉

개인적으로 베라에 가면 늘 고르는 것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몰론 민초파라서 민초를 간혹 먹기도 하지만 이번에는 친구와 파인트 간단하게 먹는것이라 민초는 컷 당했고 3가지를 골라봤

ebat.tistory.com

https://healthyst.co.kr/%ea%b7%bc%ec%86%90%ec%8b%a4/

 

근손실 예방 을 위한 5가지 방법 - Delicious healthy

내 몸의 근손실 예방 을 위한 5가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내 몸에서 힘들게 만들어 낸 몸의 근육조직이 줄어드는 근손실에 대한 개념을 이해하고 예방을 위한 방법들을 살펴볼 수

healthys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