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중국음료수 元气森林 위엔치선린 제로칼로리 탄산수 내돈내먹 후기

by EBetter 2023. 6. 20.
반응형

개인적으로 중국음료수 중에서 맛도 꽤 괜찮고 탄산도 있고 제로칼로리에 무가당으로 좋은 元气森林 위엔치선린 제로칼로리 탄산수 내돈내먹 후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엄청 맛도 괜찮고 여러 맛들이 있어서 부담없이 자주 먹고 있기도 하네요. 

 


1. 중국음료수 元气森林 위엔치선린

중국 음료수 元气森林 위엔치선린은 무가당 제로칼로리 탄산수로 여러 과일맛들이 있는 음료수입니다. 병 한가운데 크게 기운 기 气 자가 써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2016년에 설립된 이후로 중국에서는 엄청 인기를 끌었던 음료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탄산의 청량함에 맛도 있고 제로칼로리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것이 특징이에요. 

 

 

 

몰론 이 음료수는 제로칼로리를 만들기 위해서 한국처럼 설탕이 아닌 인공감미료 아스파탐등의 다양한 것들을 첨가해서 만드는 음료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위에 사진속에 보시는 라임과 포도 복숭아 이외에도 귤 파인애플 청포도등등 13가지 맛이 있고 다양한 맛들마다 특색이 있는 스타일의 탄산수 음료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복숭아가 가장 깔끔하고 라임도 괜찮습니다. 포도는 좀 많이 달달해요. 

 

元气森林 의 가격은 대략 마트에서 5~6위안 정도 더 비싼 곳이나 싼곳들이 있기도 하구요. 여튼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현재 환율 180원 기준으로 900원~1000원 정도니까 부담없이 먹기 좋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元气森林 원기삼림 위엔치선린 영양정보

위엔치선린의 영양정보는 아래와 같이 살펴볼 수 있는데요. 중국음료수이니까 중국말로 써져있기는 하지만 0 0 0 이렇게 써진 부분들을 살펴보시면 바로 특징을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칼로리나 모두 0 0 0 이라는 점이 특징인 음료로 보시면 됩니다. 

 

元气森林 원기삼림 위엔치선린 영양정보元气森林 원기삼림 위엔치선린 영양정보

 

제로설탕, 무지방, 0칼로리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칼로리 0이고 소량의 탄수화물이 들어있는 것으로 보아서는 약간의 당? 인공감미료등이 들어가는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찾아보니까 과당, 아스파탐, 아셀팜 칼륨등의 당류들이 조금씩 들어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더라구요. 

 

인공감미료들이 들어갔는데 단맛은 인공감미료 보다는 과일향과 그 특유의 단맛이 꽤 괜찮게 잘 조합된 편인 음료수이기도 합니다. 은근히 중독성이 있기도 하고, 칼로리 없으니까 부담없이 먹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3. 元气森林 위엔치선린 제로칼로리 탄산수 내돈내먹 후기

일단 탄산수인데도 단맛도 상당히 강하고 탄산도 강한편이고 그리고 과일향들도 굉장히 강한 느낌의 음료수입니다. 그냥 먹으면 사실 제로 칼로리 아닌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그냥 탄산음료수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에요.  게다가 그래서 그런지 인공감미료 맛이 안느껴질 정도로 강력한 탄산의 맛과 잘 어울리는 제로칼로리 탄산수인데요. 

 

개인적으로 가장 먹기 편한것은 복숭아인데 제일 깔끔하고 괜찮구요. 레몬이나 라임계열은 역시 시원한 맛이 괜찮습니다. 다만 포도의 경우에는 색상도 일반 탄산수 느낌이 아니라 포도색으로 나오는 것으로 보아서 더 단맛이 강한 느낌이에요. 포도쥬스를 약하게 하는대신에 강력하게 탄산이 들어간 느낌이랄까요. 중국에서 개인적으로 자주 먹는 음료수라서 한번 내돈내먹 후기로 담아봤습니다. 달달하고 톡쏘는 탄산의 청량함이 잘 어울리는 맛이라 괜찮은 음료수라고 생각이 되었네요. 

 

2022.12.15 - 중국 음료수 달달한 차 왕로지 王老吉 후기

 

중국 음료수 달달한 차 왕로지 王老吉 후기

중국에서 정말 많이 먹었던 음료수 바로 왕로지라고 하는 것에 대한 사진과 간단하게 후기를 담아봤습니다. 내돈내산으로 해서 간혹 사다 놓고 먹는데 꽤 맛있고 괜찮았던 음료인데요. 달달하

ebat.tistory.com

https://healthyst.co.kr/polyphenol/

 

폴리페놀 효능과 종류 그리고 항산화물질 - Delicious healthy

폴리페놀 에 관련된 기본정보를 비롯하여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의 효능 및 종류등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건강을 위해서 챙기면 좋은 항산화물질 폴리페놀 정보들을

healthys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