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부평맛집 양념치킨 JMT 멕시카나 치킨 배달 포장 리뷰

by EBetter 2021. 8. 16.
반응형

배달이나 포장음식으로는 역시 치킨이 최고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치킨은 역시 가장 기본인 양념치킨인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 최근에는 이런저런 정말 다양한 맛들이 나와있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양념치킨인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괜찮다고 생각하는게 바로 멕시카나의 양념치킨이에요. 

 

그리고 부평에는 이 멕시카나 매장들이 몇개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괜찮아서 여기에서만 늘 배달이나 포장을 시켜먹는 부평맛집이 있어요. 바로 멕시카나 부평광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몇몇 멕시카나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그중에서 제일 괜찮아요. 프랜차이즈 매장들도 매장마다 차이가 조금씩 있는데 여기는 정말 다른데랑 다르게 치킨의 상태나 전체적인 상태가 엄청 좋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남겨보는 부평맛집 양념치킨 배달포장맛집 리뷰를 담아보겠습니다. 


멕시카나는 참 오래된 치킨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멕시카나 치킨은 양념치킨 상당히 맛있어요. 그리고 이런저런 신기한 치킨들도 간혹 나오고는 하는데 ^^;; 저는 딱히 그런 맛보다는 멕시카나는 역시 양념치킨이 제일 좋더라구요 

 

 

프랜차이즈도 매장마다 차이가 좀 있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부평에서는 좀 그 차이를 많이 느껴서 늘 이곳에서 주문을 하는데요.

 

치킨이 다 거기서 거기지 라고 할수도 있는데.... 사실 KFC 치킨을 제외하고는 정말 프랜차이즈 치킨들 매장마다 차이가 좀 있어요.. 멕시카나도 멕시카나였지만 예전에 BHC도 그렇고 매장마다 치킨 맛 없는 곳은 치킨 상태도 안좋고 너무 바짝익혀서 이게 뼈를 씹는지 살을 씹는지 모르겠던 곳들도 있었고 그래서 그런지 한번 괜찮은 매장이 있으면 늘 그 매장에서 주문을 하게 되더라구요 

 

 

양념치킨 한마리를 포장으로 해서 주문 했는데요. 가격은 17000원이에요!! 포장은 1천원 할인이 있어요 ㅎㅎ 

 

 

치킨 비쥬얼!! 어마어마합니다. 진짜 양념치킨의 정석을 보여주는 멕시카나 부평광장점의 양념치킨인데요. 이 빨간 비쥬얼에 정말 달달한 그 양념치킨의 맛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치킨을 처음 딱 열었을 때의 그 감동을 진짜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비쥬얼이 아닐까 싶네요 ^^ 

 

전체적으로 치킨의 양도 굉장히 많다고 느껴지는 것이, 치킨 자체가 좀 크다고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뭐 매장마다 같은 호수의 치킨을 쓴다고 하는데, 실제로 오는 것을 보고 비교해보면 치킨의 차이가 좀 느껴지는 경우들도 있는데요. 부평맛집 멕시카나 부평광장점의 양념치킨이 실제로 보면 다른 곳에서 먹어봤던 치킨에 비해서 맛이 엄청 좋고 두툼하고 맛있더라구요. 

 

같은 프랜차이즈 매장인데도 뭔가 차이가 있는 걸 보면 간혹 신기하기도 하지만 ^^;; KFC와 같이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매장들이 아니라 사장님들에 따라서 살짝 차이가 있는 프랜차이즈 매장들은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을 하기도 해요. 그런데 너무 차이가 나는 매장들은 좀 ㅠㅠ 한번 주문하고 후회하는 경우들이 있어서 한번 주문해서 괜찮은 곳들은 이렇게 매번 주문하고 단골이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 

 

 

 

멕시카나 양념치킨의 맛은 일단 달달하구요. 매콤한 편은 아니지만 굉장히 달작지근하게 다가오는 양념치킨이 매력적이에요. 약간의 감칠맛 그리고 두툼한 치킨의 맛과 깔끔한 치킨튀김의 맛까지 개인적으로 좋아할 수 밖에는 없는 양념치킨인 것 같아요 ㅋ 그리고 꼭 한번씩 다른 치킨들 먹다가도 한번씩 치킨 먹을까 하면 생각나는게 멕시카나의 양념치킨이에요. 

 

 

 

닭다리와 날개 ㅎㅎ 최근에는 뼈없는 순살치킨도 엄청 자주 먹고는 했는데, 이렇게 뼈있는 치킨이 땡기는 날도 있는 것 같아요. 뼈있는 치킨은 아무래도 이렇게 닭다리와 날개 먹는 재미도 있구요 ^^ 

 

 

양념치킨은 한국에서 나온 한국요리라고 하잖아요 ㅋ 그래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예전에 어릴때 먹던 그 맛이 여전히 그대로 남아있는 양념치킨이라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멕시카나 양념치킨 ! 최근에는 KFC로 잠깐 홀릭이 바뀐 적도 있었지만 또 생각나는 멕시카나의 양념치킨을 맛있게 먹고 온 리뷰를 담아봤습니다 !! 

 

부평맛집 멕시카나 부평광장점 양념치킨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