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

다이어트 식사 이마트 샐러드 시저&치킨 샐러드 리뷰

by EBetter 2021. 8. 19.
반응형

최근에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역시 다이어트는 쉬운길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식단을 조절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샐러드를 섭렵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이마트 샐러드에 관련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최근에 이마트에 다녀왔는데 이렇게 샐러드들이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사실 이마트에서 샐러드 쪽은 관심있게 구경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보니까 상당히 잘 구성된 샐러드도 있고, 제가 사와서 먹어본 시저&치킨 샐러드 뿐만 아니라 야채만 구성된 알찬 샐러드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할인도 많이 하는 편이구요 ㅎㅎ 그래서 한번 사진이랑 간단하게 리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사진 속에서 보시듯이 이마트 샐러드는 4가지 종류가 있떠라구요. 오리엔탈&닭가슴살 퀴노아 샐러드, 바질&그릴드 쉬림프 샐러드, 제가 골라온 시저&치킨 샐러드, 오리엔탈&머쉬룸 스테이크 샐러드 이렇게 4가지 있었구요.

이마트 샐러드 가격들은 동인천 이마트점 기준으로 5780원 정도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조금 비싼 느낌은 있었지만 ㅎㅎ 이렇게 점심을 챙겨먹기로 약속을 했기 때문에 몇개 사왔습니다.


이마트도 매장마다 조금씩 다른 부분들도 있어서 일단 동인천 이마트 기준으로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아마 거의 비슷비슷한 메뉴들이 있는 듯 하더라구요


샐러드가 아니라 비빔밥을 먹고 싶었지만 ㅋ 당분간은 다이어트로 몇주간 샐러드와 닭가슴살으로 주 식단을 구성하기 로해서 이렇게 샐러드로 골라왔습니다. 엄청 좋아하는 비빔밥 보다는 샐러드로 탄수화물을 조금 줄여야 하기는 하니까요 ㅠㅠ


그리고 이마트 샐러드가 이렇게 치킨이 구성된 것이 있고 또 다른 것들도 있었는데요. 이건 즉석식품 매장쪽에 있던 것이고 야채쪽 코너에 가니까 샐러드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

사실 이번에 엄청 놀랐어요. 이마트에 이렇게 간단하게 먹기 좋은 샐러드들이 이렇게 많았다니... 와 진짜 놀랐습니다. 사실 이쪽 코너에 크게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몰랐는데 진짜 좋았어요 !! 개인적으로 이런 야채에 밥도 비벼먹고 그냥도 먹고, 소스에도 먹고 그랬던 편이라 이마트에 이렇게 좋은게 많았는지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ㅋ

사진으로 보시죠!


이렇게 야채코너에 샐러드 구성된 제품들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번에는 즉석식품으로 골라서 사먹어봤지만 다음에는 여기에 야채들 왕창 사가고 싶더라구요 ㅋ 확실히 이마트에 오니까 쇼핑 본능이 살아나는 것 같더라구요. 이것도 사가고 싶고 저것도 사가고 싶고 그런 마음들이 엄청 생겼어요


이렇게 보시면 레인보우 샐러드, 크런치샐러드, 프레스코 샐러드, 클래식샐러드등 야채들이 정말 다양한 구성으로 딱 담겨져 있었는데요. 몇몇 제품들은 30% 할인도 걸려있는 제품들도 있어서 ㅎㅎ 너무 좋더라구요

저 개인적으로 정말 이렇게 이쁘게 잘 만들어져 있는 것 눈에 들어와서 그런지 이마트에서 이렇게 자주 사다가 먹어야 겠다 싶더라구요.

늘 동네 마트나 시장에서 야채늘 사서 손질하고 씻고 그렇게 귀찮음을 이겨내며 이것저것 어렵게 좀 했었는데 손질도 다되어있고 품질도 좋고 보이는 샐러드로 한끼 두끼 딱 깔끔하게 먹기에 너무 좋게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

그리고 가격대도 사진속에서 보실 수 있지만 그렇게 비싼 느낌도 아니었구요. 30% 할인이 붙어있는 품목도 엄청 싱싱하더라구요. 정말 괜찮다 느껴졌어요!!


요새들어서 이렇게 싱싱한 식물들 느낌을 받으면 뭔가 활기찬 느낌이라 ㅎㅎ 개인적으로 코너에서도 보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과거에는 눈에 잘 안들어왔었는데 이렇게 손질이 잘 된 샐러드들이 있는지 처음알아서 정말 충격이었어요 ㅋ 그리고 이날 먹지는 않았지만 하나 집에 사들고 왔답니다 ㅎㅎ


 

그리고 점심으로 한끼 먹은 치킨델리 이마트 시저&치킨 샐러드인데요

 


시저&치킨 샐러드는 455kcal - 247g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파리바게트의 샐러드와 비교하면 약간 더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보니까 안에 마늘빵과 시저소스가 있어서 칼로리가 조금 더 나가는 듯 하더라구요. 아마 다음에는 야채만 있는 저 샐러드로 골라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ㅎㅎ 닭가슴살을 따로 사고, 야채 샐러드를 사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마트 시저&치킨 샐러드는 야채 구성이 샐러드 야채들이 이반적으로 쓰이는 양배추와 양상추 같은 것들이 아니라서 뭔가 레스토랑에서 먹는 샐러드 느낌이었구요. 빵도 있어서 뭔가 먹다보니까 꽤 든든하더라구요. 양은 적어보이고 실제로도 조금 양이 적지 않나 생각 들었는데 먹다보니까 또 배가 적당하게 차는 느낌이었구요.

시저소스 특유의 그 맛과 샐러드의 상콤한 맛들이 잘 섞이고 해서 맛은 좋았습니다 ㅋ 사실 시저소스 보다는 다른 소스를 먹어야겠다 생각은 들지만 그래도 이제 시작하는 구간이라 무리 하지않고 소스들을 좀 뿌려 먹었네요. 

 

요새 샐러드와 건강식으로 메뉴들을 계속 구성하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로 하면서 느낀점과 먹어본 것들 간단하게 리뷰로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